헬조선


오딘
15.08.02
조회 수 1160
추천 수 5
댓글 2








독립운동 독립운동 하는데, 그놈의 독립운동도

자기들이 양반이었다가 기득권을 빼앗겨서 빼액~! 한게 아닌지 의심스러움.

정말 순수한 애국심이었는지 아니면 백정 노비들을 거느릴 권리를 일본에게 빼앗긴게 속상한 것인지 말이다.

애당초 독립운동을 강조한 것은 이승만, 박정희가 노예들 애국심 조장하려고 미화시키고 띄운 것이다.

현실은

http://media.daum.net/culture/others/view.html?cateid=1026&newsid=20090514183413252&p=yonhap

조선총독부 문관(공무원) 시험이나 일본 헌병보조원 경쟁률이 13대 1, 14대 1, 19대 1, 20대 1까지 간게 현실... ㅋㅋㅋ

결국 일제때 전국민이 일치단결해서 독립운동 했다는 말은 개소리라는게 응시원서 서류들로 입증되는 것이지.


쌩까자. 무시하자, 그래서 어쩌라고 라고 말하면 된다.

독립운동가에게 감사하자, 누구 때문에 우리가 있다..

이런 개소리는 이제는 가뿐하게 외면해야 된다.

그렇게 만든 나라가 고작 젊은이들 껍질벗겨먹거나, 기회조차 안 주는 이런 나라란 말이냐?





  • 오딘
    15.08.02
    독립운동가 중에 중국에서 첩 거느리고, 동포들이 보낸 성금을 첩들 똥꼬에 쑤셔박은 놈들이 은근히 많다.

    자! 그런 놈들까지 미화되고 존경해야 하나?

    그들이 독립운동을 한 것도 지들 기득권 빼앗긴게 열받아서 빼액!~ 한 것일 뿐이다.

    독립운동이니 애국이니 이딴 소리 하면 어! 그래서 어쩌라고 이러고 쌩까주자. 무시하자.

    어차피 순진한 동포들 돈 거둬다가 중국의 아가씨들 데리고 놀던 양아치들이 3분의 1은 족히 되고도 남았다.

    여운형은 어떤 인터뷰에서 상하이에서 독립운동 한다면서 여자 꼬셔서 그짓하고 와서는 우리들 숙소에서 거기 씻는 놈 봤다고 까발린 적도 있다. 실명은 못밝혔지만 그런 사람이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건 여운형 평전(청하각, 1967) 뒷편 후반부 어디에 나왔다.
  • ㅇㅇ
    15.08.02
    '박정희'가 일본군 장교 출신인데..

    그렇게 생각하면 당시 일본도 천황제를 중심으로 한 '화족' 계급이 염연히 존재하였고 (메이지 유신 이후 일본의 신분제도는 황족-화족-사족-평민의 4민 구성이었음 엄연한 계급제 국가) 이미 조선 후기에 신분제 자체가 사실상 붕괴되어버린 상황에서 고위직은 일본인들이 독식하고 메이지 유신 이후 일본도 엄밀하게 따지면 계급제 국가였으니.. 오히려 예전과 비교해 민족을 이유로 차별 받게 된 조선의 일반계층 입장에서는 훨씬 더 신분 상승이 어려워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일본은 아직도 인도의 카스트제도 처럼 부락민 차별이 엄연히 존재하는 국가입니다..
    일본의 신분제 폐지는 솔직히 성공적이지 못했죠..

    거기다 자국민들을 가미카제 소모품으로 사용하고 조선인들을 강제로 징용 , 징병하기까지..
    솔직히 '일제 강점기'에서 독립 못했으면 우리 모두 일본에게 '노예 착취'당해서 '군함도' 같은 곳으로 끌려가고 있을 듯.. ㅇㅇ

    일왕 비판하면 공개 총살 당하고.. ㄷㄷ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6 0 2015.09.21
704 사우디의 월급 보면 newfile 노인 1067 0 2025.06.06
703 중앙은행의 폐지는 타협할 수 없는 목표다. 2 new 아나코자본주의 1117 1 2025.06.06
702 현실 세계의 해적 new 노인 957 0 2025.06.06
701 welfare는 별로 없고, warfare만 그득한 군국주의 파시스트 국가 헬조센. 1 newfile John 1226 2 2025.06.07
700 헬조센의 석유는 동해가 아니라 서해안쪽에 있을 가능성이 높다. 2 new John 1073 1 2025.06.07
699 한반도 내부에서 전쟁이 일어났으면 좋겠다 1 new 노인 949 0 2025.06.07
698 북한 농장원 보면 new 노인 961 0 2025.06.08
697 북한에서 농민으로 살지 않는 법 newfile 노인 971 0 2025.06.08
696 미국 정부는 어재서 리미노미네이션은 애초에 시도하지도 못할까? 지대추구 때문. new John 1003 0 2025.06.09
695 한국 아파트 건물을 비판한 아일랜드인 newfile 노인 1115 0 2025.06.09
694 조감도와 실제 차이가 심한 쓸모없는 건물 new 노인 944 0 2025.06.09
693 한국이 북한에게 망한다면 해킹으로 망한다. newfile John 1075 1 2025.06.10
692 자주인라디오에 따르면 이또한 개독 개새끼덜의 개수작이다. newfile John 1058 1 2025.06.10
691 오늘도 한국 개독 개새끼덜 거짓말개수작. BYD 파산설 싸그리 거짓말. 2 newfile John 1122 0 2025.06.10
690 독일차도 2주면 부품이 날라오는데, 정작 부품수급이 안 되는 흉기차. 흉기차 고장나면 수리도 못한다. newfile John 1125 1 2025.06.10
689 이제 부산에서 경쟁력 있는 것은 러시아 보지 뿐이다. newfile John 1222 0 2025.06.13
688 민주사회 쳐 만든다면서 계급사회 쳐 만드는 인서울 양아치 거짓말장이 마귀 개새끼덜 집값도 전부다 사기. new John 1063 0 2025.06.13
687 미국 7월에 부채상한에 도달한다. 디폴트 가능성 있다고 함. new John 1165 0 2025.06.13
686 박정희라는 파시스트 개새끼의 재정주의 도입에 반대했던 부마항쟁의 정신은 심각하게 왜곡되어 있다. 3 new John 1347 0 2025.06.14
685 헬조센 거짓말장이 마귀새끼덜의 고기장사. 2 newfile John 1078 1 2025.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