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뽕극혐
15.11.08
조회 수 1025
추천 수 1
댓글 8








*국수주의를 배척합시다



개인의 이익을 추구하는게 이기주의가 됬을까


물론 남에게 피해를 주면서 개인의 이익을


추구하는것은 진짜 이기주의지 헌데


남에게 피해를 주지않으면서


개인의 이익을 추구하는게 왜 잘못됬다고


생각할까... 지금부터는 경험담이다


우리학교는 방과후가 거의 강제다


우리반 선생님 역시 모두 방과후를 하라고


지시했는데 이때 나는 1700년대


프랑스 시민 정신에 빙의하여 안한다고했지


선생님이 은근히 억압했지만 끝까지 안했다


결국 남자애들은 나빼고 다했다


그리고 쉬는시간에 친구들이 와서 계속


블라블라하길래 나는 말했지


"난 나의 이익을 추구했을뿐이야 무슨 문제라도?"


그랬더니 이기적이라네? 그래서


"남에게 피해를 주지않고 이익을 추구하는게 잘못된건가?"


라고 했지 그랬더니만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피해자 코스프레를 하면서


자기들한테 피해를 줬데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 사촌이 땅사서 배아파하는 꼴이잖아


경험담은 여기까지고... 여튼


나는 참 집단주의 국가에서 사는게 힘들다...







  • 저도 안했었는데 후폭풍이 상당했었죠^^
  • 헬조선라이징
    15.11.08
    내가 이 헬지옥반도 정부만 그 지랄을 했으면 그나마 지옥까진 아니었지
    그런데 문제는 그 정부를 대다수의 헬노예들이 스스로 떠받들어준다는거야
    헬노예 연령에 10대랑 70대가 따로 있겠나
    그니까 답 나오지? 탈조선 이민 ㄱㄱ
  • 로만
    15.11.08
    그런걸 이기적이라고 하는 새끼도 있다니.. 저는 학교다니면서 그런거 억지로 시키는건 안겪어봐서 ㅋㅋ 그나마 윗학년 수능때 떡돌린다고 5000원 걷는거? 그게 제일 얼탱이 없었어요
  • 헬조선 고등학교에서 야자같은 강제 프로그램을 안했었다니 부럽네요... 전 야자 안하려고 선생이랑 싸운적두.....

    원래 헬조선에서는 대게 남들이 하는 걸 안하면 이기적이라는 칭호가 기본으로 붙어요...
    특히 강제야자는 뭘 선택하더라도 독사과나 다름없어요... 그야말로.... 하아..ㅠ.

    학교에 따라 다르나 저녁 7시 -12시(학교마다 다름)까지의 야자에 순응하게 될 경우.... - 그냥 3년내내 공부기계 당첨!

    야자 안하는데 모의고사(혹은 내신) 성적이 나쁘다? - 선생이 불러다가 xx는 야자도 안하니 노오력이 부족하다고 막 혼내요... 거기다가 부모님의 압박, 노오력도 안하니 성적이 개판이라는 반 애들의 빈정거림도.....

    야자 안하는데 성적이 좋다 - 반의 경쟁충, 노오력충들이 달라붙어서 야자도 안하고 , 노오력도 안하는 데 성적만 잘나온다고 까죠...... 낮은 확률로 노력충들과의 PvP 당첨!

    강제징수의 경우에는 특히 학급임원이면 더했던거같은데...생각해보니 제가 부반장때 내기 싫다고 막 뭐라 그랬었는데, 부모님이?내주셨었네요....

  • ghjjbv
    15.11.08

    저도 님과 똑같은 경험을 했습니다. 꼰대새끼들이 12시까지 잡아둘려고 했죠.. 남에게 피해주는 것 아니고 게다가 그 시간되면 버스 끊겨서 안된다고 하니까 부모님 차 끌고 오라고 하더군요.. 내 부모님 내 개인 택시기사 아니고 직장인이고 사회생활하면서 일하는 사람들이라 밤에 쉬어야 한다고 하니까...... 뒤는 아시겠죠? 제 친구라는 놈들도 선생들하고 같이서 저보고 이기적이고 독선적인 놈이라고 했습니다.

  • 실제로는 남에게 피해주기 때문에 그런게아니라, 대부분 '나는 야자 당하는데 왜 xx는 야자 안하지, 다 하는건데 너도 당해야지'라는 헬조선 마인드에서 나오는 거에요.

    덤으로 학교 입장에서는 대학진학성적을 높여야하니, 학생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야자에 밀어넣고 싶어하죠.

  • 헬헬헬
    15.11.08
    진짜 개인주의 이기주의 구분 못하는 빡대가리들 극혐...
  • 미개한망국 학교는 좀비애국노 사육장.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77 0 2015.09.21
2882 그래도 트럼프 재집권하면 고금리에서 저금리로 전환될것같긴하다 2 new 킹석열 816 0 2023.10.06
2881 이창명 씹버러지 병신새끼 때문에 한국의 부채 급등중. 1 new John 929 0 2023.10.06
2880 태국 창녀새끼가 프랑스 캬바레쇼에 출연했다는데 뭐가 대단한 일이라는 것인지. 4 newfile John 1205 0 2023.10.06
2879 행복은 성적순 사회 쳐 만들고는 입에 침을 바르고 개지랄을 해라. newfile John 561 1 2023.10.06
2878 트럼프가 재집권하면 사실상 월가애들은 트럼프밑으로 들어간거나 마찬가지인데 new 킹석열 783 0 2023.10.06
2877 아직 약육강식 사회인데 행복은 성적순은 무슨 new 킹석열 1067 0 2023.10.06
2876 서민들 입장에서 행복은 성적순이란 의미는 new 킹석열 949 0 2023.10.06
2875 학자금 빚 때문에 우는 사람 막기 위해 new 노인 706 0 2023.10.07
2874 하마스 새끼덜 네타냐후한테 군자금 쳐 받았네 버러지들. 2 new John 806 2 2023.10.07
2873 김건희 일본 스폰녀의 착한 척, 바른 척. 3 new John 968 2 2023.10.08
2872 존나게 새삼스러운건데 한국 갱제에서 상용근로자수는 매우 적음. 대다수는 자영업자라고 하는 죽도 밥도 안... 4 newfile John 1146 1 2023.10.08
2871 조중동이나 쳐 볼 시간에 그 개새끼덜을 어떻게 쳐 죽일지나 궁리하는게 낫다. new John 1073 1 2023.10.08
2870 세마 병신에게 이제 매를 줬으니 약도 줄 시간이다. 남자는 60에도 임신시킬 수 있다. 10 new John 1208 0 2023.10.08
2869 암암리에 노조탄압하는 윤석열 정부 씨발새끼덜. 1 new John 791 1 2023.10.08
2868 태극기들의 분노는 합당하다. new John 653 1 2023.10.08
2867 카이사르는 원로원 개자슥들을 모조리 쳐 죽이고, 황제 체제를 만들었지만 루이 16세는 의회 버러지들에게 ... new John 565 1 2023.10.08
2866 미국내전으로 갈 것도 없이 국제체제부터 무너지는군.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1 newfile John 967 1 2023.10.08
2865 저출산을 해결하려는게 아니라 되려 저출산을 부추기는 것. 4 newfile John 881 1 2023.10.08
2864 포항시 정책 보면 new 노인 633 0 2023.10.08
2863 미국은 모든 유대인들의 무덤이 될 것이다. new John 780 0 2023.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