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주입식교육시발
15.11.08
조회 수 1009
추천 수 3
댓글 5








내 주변에는 딱히 금수저들이 없으니까 중산층정도 동수저들의 삶을 설명해주겟다.여기서 동수저란 자산이 4억정도다.

먼저 유치원에 들어간다, 거기서부터 인맥쌓기를 한다는 미친 학부모들은 좋은유치원에보내려 지랄을 한다.유치원 졸업후 동네 초등학교에 가는데 여기서부터 진짜 헬이다.요즘 초딩 학부모들은 학원 세네게 쯤음 우습게 보낸다, 그러면 아이들은 뛰어놀시간이 없을 뿐만아니라 집에오면 열시다 아이들은 열시에는 자야하는게 아닌가...그렇게 하다가 공부좀하는애들은 국제중이라는 헬노비 양성소에들어가고 (사실은 다 노예양성소긴 하다) 그냥그런애들은 일반중학교에 들어간다 여기서는 교복이라는 좃같은 것을 입히는데 이 좃같은 나라에 뿌리박힌 군대문화의 일종이다.중학교에서 아이들은 더더욱 힘들어 지는데 이유는 현실로 다가오는 입시때문이다, 물론 고등학교가 남았지만 이때안하면 고딩때 망한다는 선생들의 말에 가슴이 쫄려오기때문이다.이아이들의 대부분이 일반 인문계 고등학교에 들어가게되는데 이건 진짜 레알 헬이다.8시까지의 등교에 7교시+강제적인 보충수업을 들으면 6시다.거기에 또 좃같은 야간 자율학습이라는게 있다, 이것은 요즘은 많이들 자율이 되엇다고 한다 하지만 미래에 노예짓할 헬센징 운명에는 그냥 해도 좋다 나중에 어짜피하게될 야근에 도움이 될지모르니.그렇게 2년이 지나 고3이 됬다.아이들은 대학은 꼭 가야한다는 세뇌당한 정신때문에 입시준비를 똥꼬 빠지게 한다.이때 상상하는 나의 미래는 인서울대학 들어가고 졸업한뒤 바로 취직이되고 돈도많이벌고 주말에는 쉬고 연애도하고 집도사고 등등 창창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실은 인서울하기도 존나게 힘들다 아무리 못해도 2점대 중후반은 맞아야 인서울 ㅎㅌㅊ라도 들어간다.그말은 그렇게 열심히 해서 들어온 대학위에도 존나게 많은 좋은 학교들이있다는것이다.어찌어찌해서 인서울후 (인서울은 상위10프로도 안된다) 즐거운 대학생활을 기대햇지만 남자의 경우는 시급300원에 강제노비병이 기달리고있다 .제대후 졸업하고 사회에나오니 이렇게 노력한 내위에도 나보다 나은 사람은 졸라많다는거다.어찌어찌해서 또 대기업에 입사를 햇다.대기업초봉이 280정도 된다.하지만 주말 출근 10시퇴근등을 견뎌야하고 상사의 지랄 꼰대질과 많은 좃같은 것들을 견뎌야한다.그렇게 살다 뒤지는 거다 그런데 웃긴게 뭔지아냐 ㅋㅋㅋㅋ헬조선 중산층에서는 이것이 상위1프로다 인서울후 대기업입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프로가 평생 경쟁을 버텨온 노비네 ㅋㅋㅋ시발?

필력딸려서 미안하다

탈조선하자






  • 헬조선 노예
    15.11.08
    주입식교육시발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로만
    15.11.08
    이거 예전 제 글인데, 님 글과 비슷한 맥락인것 같아서 가져와보네요. http://hellkorea.com/xe/index.php?_filter=search&mid=board_MBgX00&search_keyword=%EB%A1%9C%EB%A7%8C&search_target=nick_name&document_srl=308558
  • 로만
    15.11.08
    그리고 인서울가지고 대기업 힘들죠.. 중경외시쯤은 되야 그나마 대학레벨이 있다고 볼 수 있고 문과는 특히 더하죠
  • John
    15.11.08
    ㅎㅌㅊ는 국숭세단 광명상가?
    뭐 그것도 갈려면 야자거의 다 하고, 로맨스는 있었다해도 공부를 위해서 차는 수준. 수포는 아닌데, 이론은 습득했는데, 문제풀이가 살짝 안 되는 정도여야지, 국숭세단이라도 간다.
    놈팽이는 씨발 뭐 저 만화 복학왕 그 짝이고, 헬조센의 구조에서는 빼도박도 못하게 노예로 만들어 버려서, 놀려면 작정하고 놀아야되. 난 요리나 유통이나 그런 쪽으로 일치감치 갈꺼라고 말이다.

    그런데, 그런 거라도 해서 먹고 살아도 사람구실하게 만드는 것이 여느 나라들의 교육목표지만, 헬조센은 낙오자들은 아주 병신으로 만들어버린다. 그래서 어려워진다. 걍 단지 공부못해도 사람구실하는 사람을 육성하면 되는데, 말 안듣는다고 못한다고 사람을 쥐어 패고, 언어로써 깔아뭉개고, 썪어도 이런 나라가 없다.
    마치 개새끼를 똥개로 만드는 그런 방식이 용납이 되는 나라지.
    정작 공부만 파던 새끼들은 리더쉽이라던가 그러한 것의 시련으로부터 격리되어서 아무짝에 쓸모없는 특권이나 챙기는 글쟁이가 되기 쉽상이고 말이다.
    뭐 주변을 조금 둘러보려면, 너 좌파냐고 하던 일이나하라는 주의이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55 0 2015.09.21
2876 어차피 헬조선에 진보가 있나 보수가 있나 1 new 킹석열 1146 0 2023.10.04
2875 이재명이 계속 성남시장했으면 인정하지 new 킹석열 752 0 2023.10.04
2874 트럼프 집권하면 fta그런거도 무용지물이 되버림 new 킹석열 995 0 2023.10.04
2873 헬조선역대대통령들은 수구성향도 강했고 세계화에 개방적이었지 new 킹석열 652 0 2023.10.04
2872 킹석열 버러지새끼 삼성알밥 이 조까튼 새끼. 드디어 마각을 드러내는 군. newfile John 802 1 2023.10.04
2871 화폐가치만 씹창나는 헬쥬신 엉터리 갱제와 행정부 수장 윤석열 버러지새끼. 6 newfile John 869 2 2023.10.04
2870 월가도 말 바꿨다? 감춰온 미국 경제 민낮 드러날까 new John 760 0 2023.10.05
2869 세마 이 병신가튼 새끼 책임도 못 질 결혼하고프다고 개소리나 쳐 하고 있음. 2 new John 1017 0 2023.10.05
2868 세마 이 버러지새끼는 아직도 자식이 지꺼라고 생각함. 1 new John 1093 0 2023.10.05
2867 직업에 귀천 없다는 것은 명백한 헛소리이다 new 노인 684 0 2023.10.05
2866 한국인들이 직업 귀천 의식 심하다고 하지만 1 new 노인 1213 0 2023.10.05
2865 한국에서 직업 귀천 의식이 심하다는 말은 new 노인 841 0 2023.10.05
2864 항후 머지 않는 미래에는 지방 이공계도 무시 당한다 new 노인 822 0 2023.10.05
2863 결국 사실상 파산한 버밍엄 new 노인 874 0 2023.10.05
2862 한국의 역대대통령 매국노 새끼들이 나라를 팔아먹은 과정. new John 1022 0 2023.10.05
2861 백제사와 고구려사의 곡해의 핵심=거란 지우기. newfile John 1265 0 2023.10.06
2860 윤석열-기시다관계는 고르바초프-레이건관계와 비슷함 new 킹석열 1126 0 2023.10.06
2859 일본은 다시 부활할거다 1 new 킹석열 1191 0 2023.10.06
2858 트럼프 집권하면 1 new 킹석열 1168 0 2023.10.06
2857 트럼프의 마지막 숙제는 월가와의 전쟁에서 승리하는거 new 킹석열 586 0 2023.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