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민좆의영광
15.11.08
조회 수 1150
추천 수 3
댓글 1








이 내용이 사실 전부터 관심있고 궁금했던 내용이라 챙겨봤다.

보면서 과거 신문자료들도 봤다.

하지만 하나하나 찾아보면서 내 생각은 분노로 바뀌어 갔다.

?

이게 나라냐?

달라? 경제의 위한 애국자?

다 한통속이야

?

그러니 지난 십년동안 정권 바뀌었을 때 잃어버린 십년이었다고 씹년들이 지랄를 했지.?

지들 맘대로 노예를 제대로 부리지 못했기 때문에

?

지금도 똑같자나

주둥아리 안보?

?

정작 사고나서 죽거나 다치면 아몰랑

?

이래놓고 우리가 일본한테 위안부사과하라 할 자격이 있냐?

?

아무튼 당분간 옛 권력자과 그것을 신봉하는 자들 때문에 분노에 분노를 거듭할 수 밖에 없을거 같다.?

?

?






  • ghjjbv
    15.11.08
    진짜 경제를 위해서였다면 그러게 벌어들인 돈 100% 나라와 국민소득을 위해 쓰고 말 그대로 국민 동물처럼 부려서 피와 몸 팔아서 번 돈이니까 후에 경제성장하면 제대로 인간다운 삶을 주어야 하며 또 이 위안부에 보상해줘야하는데..
    돈은 다 헤쳐먹고 (그나마 박정희쓰레기가 나은 점은 기득권쓰레기들중에서 그나마 아랫것들에게 부스러기 좀 던져준것이고)
    지금도 나아진 것 없이 국민은 계속 노예이다
    남자는 땅개노예로 여자는 성노예로 계속 일시키면서 돈벌고 이 나라 경제 유지하고 있다.
    '경제를 위하여'

    여성들이 자발적으로 했다는 소리는 x다. 저건 성적자기결정권을 악용한 성적 착취이다. 미성년성매매같은 것과 마찬가지다.
    애시당초 경제를 위해서, 돈 벌기 위해서 저런 짓까지 한다는 것이 미친소리다.
    그럴려면 돈 안벌어도 된다. 배금주의에 미친 놈들 같으니라고...
    너희들은 왜사냐? 저런식으로 사느니, 저런식으로 돈버느니 자살하고 말지

    저건 윗대가리들, 기득권층의 경제를 위해서지 아래층의 경제를 위한 것이 아니다.
    윗층 경제를 위해 아랫것들 쥐어짜낸거다
    저런식으로 돈버는 경제가 도대체 누굴 위한 경제라는 거야? 저렇게 해서 국민들에게 혜택을 나누어 주나?
    심지어 저 여성들에게는 경제발전에 이바지했다는 명예조차도 주어지지 않는다.
    이 나라 경제는 노예마스터들이 저렇게 국민들 노예로 전락시켜서 마구 굴리고 쥐어짜고 팔고 하여 국민들의 노오오오력으로 이루어낸 '기적'(악몽) 이다.
    그걸 지금 노예마스터들은 자기들의 위대한 업적이라고 지랄하면서 온작 명예와 존경을 받으려고 한다. 자기들이 시켜서 쥐어짜낸 노예들 이제와서 더럽다고 욕하고 새로들어온 노예들 과거처럼 노오오오력 안한다고 게으르다고 욕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71 0 2015.09.21
2863 이스라엘 보지새끼 팔자 뭐 어쩌라고? 알빠노. 1 newfile John 1115 1 2023.10.09
2862 삼성은 이미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하청으로 넘어간지 오래. 2 newfile John 1000 2 2023.10.09
2861 [서구 파시즘] “하마스는 이스라엘이 만들었다.” (Avner Cohen) 여읔시나 극과 극은 통한다. 1 newfile John 875 2 2023.10.09
2860 미국 개새끼덜이 한국의 일자리를 훔쳐 간 것이다. 5 newfile John 883 2 2023.10.09
2859 외국탓 하지말고 씨발 것들아 서울새끼덜의 지방식민지화 통치일 뿐. 레가투스 병신새끼. 1 new John 626 3 2023.10.10
2858 항후 미래에는 서울과 수도권에서도 의사가 부족해서 애 먹을 거다 new 노인 1051 0 2023.10.11
2857 폴권이 언급한 한설에 의하면 우크라이나 전쟁은 애초에 패신이 도진 전쟁이라고 칸다. new John 1201 1 2023.10.11
2856 1.43억 러시아 인구가 소진되는게 빠를까 예비군 36만 이스라엘이 소진되는게 빠를까. 보지까지 군대에 갈아... new John 1174 1 2023.10.11
2855 이재명 그 꼰대새끼가 21세기 한국의 성전기사단새끼덜인 영포회새끼덜을 국가의 적으로 규정할 수 있을까? new John 521 1 2023.10.12
2854 돈을 찍었으니까 인플레가 올 수 밖에. 미국 양아치 씨발 새끼덜. 미국채 씹창나는 중. new John 643 0 2023.10.12
2853 보수 버러지들 총출동. "이러니 김정은이 남한을 얼마나 만만하게 보겠는가" 라고 북한팔이 개지랄. newfile John 1071 1 2023.10.12
2852 이스라엘 악재, 미국 채권 악재로 상하이자동차와 중국증시 떡상중. new John 1020 0 2023.10.12
2851 보지가 나이 쳐 먹으면 유산 잘 되는 이유. newfile John 1029 1 2023.10.12
2850 부산 내 상황 보면 new 노인 676 0 2023.10.12
2849 영포회 딸랑이 유투버 김용호 병신새끼 자살 축하다. 이 버러지야. new John 902 0 2023.10.12
2848 미국채 붕괴 위기. 월가새끼덜에게 강제로 떠 넘기는 수 밖에 없는. newfile John 825 1 2023.10.12
2847 좌파, 우파 그딴 건 없다. 영미 개새끼덜의 스파이새끼덜만 있을 뿐이다. 소련과 일본 개새끼덜도 스파이재... 6 newfile John 983 0 2023.10.13
2846 선거 그 모든 것은 사기질이다. 니덜에게 선택권이 있기나 하다고 믿냐? 모든 것이 사기질이다. newfile John 777 1 2023.10.13
2845 거란=고려인 것은 확실한 듯. 5 newfile John 645 0 2023.10.13
2844 "하마스를 선택한 자는 네타냐후, 그는 끝났다." - 시모어 허쉬 newfile John 1148 1 2023.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