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에브리바디탈조센
15.11.07
조회 수 1016
추천 수 4
댓글 12








지금 그것이알고싶다때문에 몽키하우스 실체 다드러나서 분위기 점점 않좋아졋고

혁명에 한층더 가까워졋다는게 느껴짐






  • 이나라는진짜노답인가..
    15.11.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도대체 얼마나 곪을대로 곪은건지 아직도 남아있을 이런 미개한 역사들 생각하면 그켬!!!!!!
  • vmfhvptu
    15.11.07
    근데 절대로 못 합니다...
  • 100% 장담은 못하지만 이나라는 혁명 안일어나요 기껏해야 촛불시위가 끝입니다

    ?

    1. 자신들이 노예라는 사실을 인지하고있는 사람이 거의없다

    ?

    2. 지켜야될것들( 예를들면 부인, 자식, 부모님등 가족 ) 이 많아서 쉽사리 나서지 못한다

    ?

    3. 상류층들이 노예들을 뭉치지못하게 하려고만든 말장난들 ( 좌파, 우파, 진보, 보수, 전라도, 경상도,남,녀 등등)에 의해 사회가

    굉장히 분열되어 서로가 서로를 미워하며 결속력이 낮다

    ?

    4. 프랑스대혁명시대처럼 곡괭이랑 삽들고 어찌해볼수있는 수준이아니다 탱크나 무장헬기 등 대량살상무기 떠버리면 노예들은 게임오바다 그리고 현 정부나 상류층들이라면 탱크나 무장헬기 투입하고도 남는다

    ?

    저번에도 글썻는데 제생각은 대략 위의 4가지요소때문에 혁명 안일어날껍니다

    혁명을 할 배짱도없어요 다들 죽창은 여럿이깍아야 효과가있는거지 일부 몇몇만 깍으면 아무 소용없지요

  • ㄹㅇ인듯. 북한도 혁명 절대 안일어날거 같음.. 이 남북한 코리아란 나라 위치조건부터가 과거부터 여기치이고 저기 치이고 헬고생한 DNA가 남아있어서 힘들어 ㄷ1지면 ㄷ1졌지 ~ 절대로 체제는 안무너질것임 ㅋ
  • 헬조선 노예
    15.11.08
    으이이잇꼴릿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CH.SD
    15.11.08
    ㅋㅋㅋㅋ 불가능
    박정희 광신자 엄청 많음
    부모 죽일 생각아니면 불가
  • 한강에 100미터 이상의 위안부 거상을 세워 국가의 폭력에 희생당한 위안부 여성들을 망각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 새뮤얼 헌팅턴이 문명의 충돌에서 말했다. 어느 사회에서든지 혁명이 일어나기 위해 충족해야할게 바로 인구다. 즉 청년인구가 권력층이나 장년층 규모보다 커야 그 힘이 발휘될 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현재 우리나라 인구구조를 보면 그 기본적인 조건조차 충족하지못하고 있다. 혁명 그것은 스스로가 생각을 바뀌어 행동하지 않는 이상 생각보다 쉽게 일어나는 것이 아니다.
  • 잉여1
    15.11.08
    헬조선에서 너무 큰걸 바라시네 ㅋㅋ
  • 미쿡형
    15.11.08
    혁명이 가능한곳 이라면 헬이 아니죠..
  • 촛불시위라도 일어나면 그나마 잘한것
    혁명 같은 정신은 진작에 어디 뒷마당에다 끌어 묻은지 오래입니다.
  • 헬헬헬
    15.11.08
    몽키하우스 진짜 함? 피디 몇년있다가 우리나라 어떻게 될줄알고 방영했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85 0 2015.09.21
2863 이스라엘 보지새끼 팔자 뭐 어쩌라고? 알빠노. 1 newfile John 1115 1 2023.10.09
2862 삼성은 이미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하청으로 넘어간지 오래. 2 newfile John 1001 2 2023.10.09
2861 [서구 파시즘] “하마스는 이스라엘이 만들었다.” (Avner Cohen) 여읔시나 극과 극은 통한다. 1 newfile John 876 2 2023.10.09
2860 미국 개새끼덜이 한국의 일자리를 훔쳐 간 것이다. 5 newfile John 883 2 2023.10.09
2859 외국탓 하지말고 씨발 것들아 서울새끼덜의 지방식민지화 통치일 뿐. 레가투스 병신새끼. 1 new John 626 3 2023.10.10
2858 항후 미래에는 서울과 수도권에서도 의사가 부족해서 애 먹을 거다 new 노인 1051 0 2023.10.11
2857 폴권이 언급한 한설에 의하면 우크라이나 전쟁은 애초에 패신이 도진 전쟁이라고 칸다. new John 1201 1 2023.10.11
2856 1.43억 러시아 인구가 소진되는게 빠를까 예비군 36만 이스라엘이 소진되는게 빠를까. 보지까지 군대에 갈아... new John 1174 1 2023.10.11
2855 이재명 그 꼰대새끼가 21세기 한국의 성전기사단새끼덜인 영포회새끼덜을 국가의 적으로 규정할 수 있을까? new John 521 1 2023.10.12
2854 돈을 찍었으니까 인플레가 올 수 밖에. 미국 양아치 씨발 새끼덜. 미국채 씹창나는 중. new John 643 0 2023.10.12
2853 보수 버러지들 총출동. "이러니 김정은이 남한을 얼마나 만만하게 보겠는가" 라고 북한팔이 개지랄. newfile John 1071 1 2023.10.12
2852 이스라엘 악재, 미국 채권 악재로 상하이자동차와 중국증시 떡상중. new John 1020 0 2023.10.12
2851 보지가 나이 쳐 먹으면 유산 잘 되는 이유. newfile John 1030 1 2023.10.12
2850 부산 내 상황 보면 new 노인 676 0 2023.10.12
2849 영포회 딸랑이 유투버 김용호 병신새끼 자살 축하다. 이 버러지야. new John 902 0 2023.10.12
2848 미국채 붕괴 위기. 월가새끼덜에게 강제로 떠 넘기는 수 밖에 없는. newfile John 826 1 2023.10.12
2847 좌파, 우파 그딴 건 없다. 영미 개새끼덜의 스파이새끼덜만 있을 뿐이다. 소련과 일본 개새끼덜도 스파이재... 6 newfile John 983 0 2023.10.13
2846 선거 그 모든 것은 사기질이다. 니덜에게 선택권이 있기나 하다고 믿냐? 모든 것이 사기질이다. newfile John 777 1 2023.10.13
2845 거란=고려인 것은 확실한 듯. 5 newfile John 645 0 2023.10.13
2844 "하마스를 선택한 자는 네타냐후, 그는 끝났다." - 시모어 허쉬 newfile John 1148 1 2023.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