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오오오오오오오오력
15.08.01
조회 수 1080
추천 수 4
댓글 6








다른 기사엔 정부 병x ㅈㄹ하면서 자칭 애국 하는 키보드 백수놈들 우리나라 감사합니다 ㅠㅠ 이러는거 보면 웃기더라... 애국기사에 나라 까면 친일파라 욕먹고 다른기사에 나라까면 칭찬 받는 모순적인 노예들?IMG_20150801_182836.JPG






  • 미개
    15.08.01
    레알임 온라인상에선 존내착한척
  • 그러하다~
    15.08.01
    여기있는 사람들하고 진심 비슷한 수준 ㅋㅋㅋ
  • 반대인데? 우린 애국한적도 없음
  • 그러하다~
    15.08.01
    수준이 비슷하다고 ㅇㅇ 정확히 180도 돌려놓으면 딱! 저런 모습 ㅋㅋㅋ 극과 극은 종이 한장 차이이지.. ㅇㅇ
  • ㅇㅁㅇㅁ
    15.08.02
    이해해라. 인터넷의 80,90%는 정신병자다. 정신병자나 사회부적응 낙오자들.

    현실은 10명 중 3,4명이 정신병자나 성격이상한 놈이고

    인터넷은 거의 10명 중 8,9명이 정신병자나 이상한 성격들이지.

    그리고 그런 정신병자, 성격이상자들 수는 점점 더 늘어날거다.
  • 어정쩡한클라스도영원한가요
    15.08.02
    출산율이 줄어드니 정신병자도 줄겠구나 ㅋㅋㅋㅋ 기득권에 죽창을 꽂을 용자 개체수가 줄어드니 꼰대들이 쾌재를 부르겠구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18 0 2015.09.21
687 막장 일본사회의 막장 술. 스트롱 제로. 1 new John 952 1 2025.06.14
686 민주당이 정권을 잡으면 집값이 오른다. 이재명 개새끼도 또 그 지랄. 2 new John 1068 1 2025.06.14
685 미국 븅신새끼덜 우크라이나, 이스라엘 양면전선 개전. 1 new John 1150 1 2025.06.16
684 미국 병신새끼덜이 패권소실하면 혁명으로 갈아엎고, 부채 5천조는 그냥 슈킹해야 됨. 5 new John 1084 0 2025.06.16
683 한국의 원전이 안 되는 이유는 친미파 개새끼덜 때문이지. new John 892 0 2025.06.16
682 위성락, 김현종 요런 개새끼덜이 올라오는 꼬라지를 보면 민주당도 이제 유산계급정당이 된 지 오래다. new John 1042 0 2025.06.17
681 이스라엘 개새끼덜 테킨트 드론 자산 미리 침투시켜놓고 선빵친거 이제 그 자산은 고갈됨. new John 913 0 2025.06.17
680 국힘과 민주당 둘 중에 먼저 중공에 팔아먹는 놈이 임자다. 1 new John 980 0 2025.06.17
679 미국이 망하면 헬조센은 러시아쪽에 붙게될 가능성이 높다. new John 1170 0 2025.06.17
678 부동산 등기는 형식주의이다. 한마디로 조까튼 거짓말 개지랄로 점철되어도 할 말 없다는거. new John 947 1 2025.06.18
677 북한은 쿠르스크 복구를 위해서 건설노동자 5천명을 곧 러시아에 파견한다고 칸다. newfile John 1072 1 2025.06.18
676 한국에서 마약 판매상이 된 사람 보면 new 노인 1089 0 2025.06.19
675 미국이 남괴군 공군에 A-10기를 공짜로 준대도 못 받는 이유=한국 원전에 농축우라늄 오메르타를 맹그는 이유. 1 new John 963 0 2025.06.20
674 개빈 뉴섬이 주전충이 될 수 있냐가 관건. new John 965 1 2025.06.20
673 창고형 약국이 어째서? new 노인 1043 0 2025.06.21
672 현재의 양당괴뢰 개새끼덜은 1945~1948년 공간사에서 Toppling Korea(한국 전복) 미션에 동참했던 더러운 괴... 1 newfile John 1208 0 2025.06.21
671 또람프 병신새끼 다급하니까 이란에 2주 뒤에 들어간다고 지랄. 2주는 또 뭐다냐? new John 1086 0 2025.06.21
670 똥푸산 브니엘예술고등학교 보지년 세마리 동반자살. new John 939 0 2025.06.22
669 창녀는 미국이지. 미국은 보지를 팔아야 사는 나라이다. new John 1044 0 2025.06.23
668 트럼프 측근 병신새끼덜은 죄다 네타냐후한테 매수당했지. 뻔하지 뭐. 1 new John 947 1 2025.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