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서민들 수준은 선진국이나 후진국이나 별차이가 없다

?

선진국과 후진국을 가르는 결정적인 차이는 최상급두뇌의 존재유무다

?

선진국에는 최상급두뇌들이 상류층 자리를 차지하고 있지만 헬조선은 뭐냐

?

교활한 병신들이나 상류층 자리에 있지 그 새끼들이 할줄 아는게 뭐냐

?

근로자들 좃빠지게 일시켜서 선진국 따라잡을거라는 중산층을 중심으로 한 일부국뽕들의 환상이 있는거 같은데

?

경제지표보다 행복지수지표나 챙기는 실속있고 알찬 중진국이 되는게 현명한 길이다






  • 최상급 두뇌는 있지만, 제대로 두뇌 발휘도 못하고?헬화되서 문제입니다.

  • 헬조선 최상급 두뇌가 많을걸요. 근데 다들 아르바이트 아님 하위직 차지하고있음, 어느 글 봤는데.
    미국은 모자란애들이나 평범한애들밖에 안보인데. 똑똑한 분은 다덜 고위직 윗물에서 놀아서. 헬조선에선 서민들틈에 아주 많죠
  • 제가 느낀 바로는, 미국에서 유능한 인재들, 정부 엘리트라던지 리더들은 공부를 잘하는건 둘째치고 사람을 잘 다루죠... 부시 대통령의 경우 (아들) 전쟁영웅인 아버지와는 다르게 상당히 막나가는 인사였지만, 그래도 친구도 많고, 잘 놀고 하니 인기가 좋아서 텍사스 레인져스 구단주에서 정치까지 노리게 된거죠... 유세시에도 자신의 뛰어나지 않았던 학점 (2점대...), "C학점의 대표자"를 강조하고 다녔고요. 이인간이 무서운게, 그렇게 무식한 척 하고 다니는 인간이, 그래도 자기의 멍청함은 알아서 주위를 엄청 똑똑한 인가들로 채워놨다는 거죠. 선 굵은 정책상의 실수 (대표적으로 이라크 침공)는 당연히 이양반의 판단 미스이고 욕먹어도 싸지만요. 물론 부시 가문의 금수저 팩터도 있습니다만, 미국의 정, 재계 인사들을 보면 자신은 그다지 어느 한 분야의 천재가 아닐지라도, 주위에 그런 사람들을 포진시켜놓는다는 점이 있죠...
  • 그렇죠 판타지풍으로 봐도 스펙 평균인 왕이 있어도 인재를 잘거두고 의견받고 그런식이면 잘굴러가죠, 이건 뭐 헬조선에선 그들만의 리그라고 하자나요 윗대가리들 인맥에 아부하는인간만 붙어있고 다 노예취급이니. 가치있는사람을 등용할 생각을 안하고 거위의 배가르듯이 빼먹기만 하자나요. 신기술 발명같은걸해도 어떻게 그것만 쏙 빼가고 버려지자나요. 그러니 다들 외국나갈려고 하지.
  • 진짜 최상급이면 창업을 했겠죠
  • 최상급 두뇌가 창업을해서 돈좀 번다싶으면 대기업들이 찾아와서 니네사업아이템좀 팔아봐라 얼마줄께 식으로 딜을 할려고하죠 그런데 거기에 불응하면 대기업의 엄청난 자금력을 동원해서 바로옆에 훨씬 더 크게 사업을 벌려서 사업아이템 주기를 거부했던 그사람 망하게하거나 이게 잘 안먹히면 정계 로비를
    해서 국가가 그 사람을 망하게 하거나 아무튼 발을 붙일수가없죠 헬조선에서는..
  • 최상급 두뇌들은 있습니다. 그 두뇌들이 두뇌로서 기능을 하기 전에 전부 헬화가 되거나, 해외에 있는 것일 뿐...
  • 최상급두뇌 있습니다 다만 왠지는 모르겠지만 정부 스스로가 그런사람들 다 해외로 나갈수밖에없게끔 만든다뿐이지요..
  • CH.SD
    15.11.04
    없지는 않음
    그런 인간들중 헬조선에 답이 없다고 생각하면 나가서 살고 국뽕이면 몸 바치고 조용히 현실에 부디쳐 사라짐
  • 헬헬헬
    15.11.06
    최상급두뇌만 없으면 선진국은 몰라도 평타는 치겠지
    문제는 최상급두뇌들의 자리에 쓰레기들만 있다는거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40 0 2015.09.21
2725 민노총이 필요악인 이유. newfile John 744 0 2023.10.26
2724 의대 정원이나 쳐 늘려서는 건보료나 쳐 올리려고 하지 말고 과잉진료부터 없애야제. new John 850 1 2023.10.26
2723 홍준표 병신새끼 경남도 말아먹더니만 대구에서도 똥싸고 욕 쳐 먹는군. new John 1017 0 2023.10.26
2722 우크라이나 공군기 5일만에 24대나 박살났다고 칸다. 요격체제의 브레이크 스루라고도 칸다. newfile John 1180 0 2023.10.26
2721 1200만원 따리 호텔 풀빌라에서 존나게 씹구녕 박아주니까 바로 넘어옴. new John 985 0 2023.10.26
2720 노인연금 60만원 받는 한국 노인들 보면 new 노인 563 0 2023.10.26
2719 앞으로 한국에서 mz 세대 포함한 모든 어린이, 청년들 늙으면 new 노인 883 0 2023.10.26
2718 한국 지역 축제 특징 new 노인 724 0 2023.10.26
2717 네타나후 아들은 군머 가지 않는다 newfile 노인 1170 0 2023.10.26
2716 일본에 핵미사일을 쏴서 다 쳐 죽여야 하는 이유. newfile John 590 0 2023.10.27
2715 어째서 토건족 새끼덜이 친일파인가? 1 newfile John 892 1 2023.10.27
2714 은마는 멸망이지. 멸망축하다. 끝물에 들어간 놈들만 물림. 강제철거후 은마공원 가즈아. 학원가 건물만 신축. 1 newfile John 1135 0 2023.10.27
2713 개독, 개슬람, 개유다 따위의 분류자체가 서유럽의 종교주의자 새끼덜의 사관인 것. newfile John 1216 1 2023.10.28
2712 사전투표, 재외외국인 투표는 모조리 폐해야 한다. 엉터리 부정투표 개자슥들. newfile John 1072 1 2023.10.28
2711 박상후가 본 홀로도모르 new 노인 1109 0 2023.10.28
2710 한국의 몽골계 개자슥들 버러지새끼덜의 버르장머리 성문화를 욕하는 단어 씨발놈의 어원과 인서울꽌시 중심... new John 876 1 2023.10.28
2709 차기대선주자들도 대부분 수구세력 new 킹석열 991 0 2023.10.28
2708 2050년 한국 IT의 미래. new John 1063 1 2023.10.28
2707 조선500년이 그대로 이어지고있는거 new 킹석열 1134 0 2023.10.28
2706 헬조선군부정권때 만주국정책을 많이 따라했더라 new 킹석열 762 0 2023.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