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미쿡형
15.11.03
조회 수 1123
추천 수 1
댓글 31








헬조선 사이트에 까지 와서 진보/보수 싸움하는애들 참 기가찬다..


헬조선에선 진보/보수 싸움하는것은 자기 헬노예 인증이야..
헬조선에선 진보/보수... 뭐가 됬는 전부다 쥬인님들이 만들어 놓은 환상에 불과하단다..
헬조선에선 진보/보수 그냥 피라미드 다단계 조직으로 보면되.. 돈은위로 올라가고 빚은 믿으로 내려 온단다.
헬조선에선 진보/보수 다이아몬드 회원들은 벌써 다 쥬인님들이야....
헬조선에선 진보/보수 쥬인님들에게 가장 중요한건 어떻게 하면 좀 더 효율적으로 노예들을 부려먹냐 이것뿐이란다..
진보/보수 쥬인님들은 방법론이 틀릴 뿐이야.. 보수 쥬인들은 채찍으로 노예를 부려먹자고 외치고 진보 쥬인들은 말로 살살 달래서 부려먹는게 더 효율적이다라고 외쳐...
결국 진보 vs 보수는 채찍 vs 달래기... 쥬인들의 싸움이란다..
그 쥬인들의 싸움에 노에들이 합세해서 자기들을 채찍으로 부려먹어 달라 .. 아니면 달래서 부려먹어 달라고 같이 싸우니..
참 기가 찬다..






  • 장미
    15.11.03
    남들도 다아는 사실은 너 혼자 아는 것처럼 씨부르지마라 벌레 같은 놈들이 기어 들어 와서 분탕 쳐서 그렇지
  • 미쿡형
    15.11.03
    니가 그 벌레들에게 먹힌 장미냐?
  • 장미
    15.11.03
    응 넌 뭐냐?
  • blazing
    15.11.03
    이건 추천받을만한 리플이다. 멋진데? 함께 대한민국을 헬조선으로 만든놈들을 응징하자.
  • rob
    15.11.03
    완전 개정답 진리다! 가들도 결국 생활비 벌라고하는 장사꾼들 아이가?ㅎㅎㅎ
  • 육헬윤회
    15.11.03
    개쿨병
  • 미쿡형
    15.11.03
    진보냐? 다음이나 가서 글 써, 거기가 훨씬 리액션들이 좋을꺼야.
  • 육헬윤회
    15.11.03
    인격 인증, 땡큐.
  • 미쿡형
    15.11.03
    인격 오지랍그만 하고 너 인격부터 먼저 돌아봄이...
  • 육헬윤회
    15.11.03
    무식하게 따라 하기는.
    너 같이 무식한데 확신에 찬 놈들은 인터넷 어디 가도 많아.
  • 저격한다
    15.11.03
    벌레들 알까기 시작한걸껄 ㅋㅋ 세스코 불러서 처리 안하면 여기도 식민지 됨
  • 아니, 진보/보수를 떠나서 21세기 정세에서 그 의미를 진짜 알고들 사용하는지 궁금함. 그냥 정부 싫고 트렌디한거 좋아하면 진보라고 생각하고, 국수주의 성향이 보수라고 생각하는 인간들이 태반이라고 생각합니다.
  • blazing
    15.11.03
    다 아는겁니다, 그래서 저는 아나/코뮤니즘을 고수합니다.
  • 15.11.03
    무식한 사람이 자신감을 가지기 시작하면 환상과 현실을 구분 못하는데 글쓴이 너도 그런 케이스인 듯 하네.
  • 미쿡형
    15.11.03
    왜 너의 쥬인님욕하니 마이 아파?
    쥬인님을위해 오늘노 헬노예들은 ㅂㄷㅂㄷ 합니다.
    여기도 헬노예들 벌써 알까기 시작했구나...
  • blazing
    15.11.03
    비로그인 어그로라도 이것만큼은 인정할만 함, 진보/보수 프레임은 이미 한물 갔습니다, 다들 아는사실이에요. 이제 남은건 탈조선과 서바이브 인 조선인데, 그걸 논하는 사이트에서 이런글은 그닥...
  • 미쿡형
    15.11.03
    님은 알고 있다해도.. 다들 아는건 아닌것 같은데.. 이 글만 바도 육헬윤회와 'ㅋ' ㅂㄷㅂㄷ 하는것 안보이나요?
    여기에 진보니 보수니 싸우는 글 하루에 수십개 올라옵니다. 결국은 이 사이트도 정치충들에게 접수 되는게 안타깝네요..
  • blazing
    15.11.03
    헬조선 사이트 베스트 글들을 조금만 읽어봐주셔도 여긴 그닥 정치충들이 발붙일만한 곳이 아니라는걸 아실 수 있을거에요. 저는 사람들에게 전술적 행동양식을 알려주고 장비들을 값싸고 규제받지 않고 구하는 방법을 알려주면서, 한명이라도 더 동료를 모아 이 지옥불반도에 조만간 찾아올 인세마경과 자본주의의 몰락, 국가시스템이 몰락하는 상황을 대비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아나키스트죠, 직접적으로 국가를 전복시키지는 않을겁니다, 어차피 무너질거거든요. 그때되서 진보/보수 프레임을 논한다는건 정말 웃기지도 않은 일입니다 ㅋㅋ 정치충들? 이념충들? 걔들 그냥 부질없는 발악이에요.
  • 미쿡형
    15.11.03
    정치충이나 이념충들 결국은 헬노예들인데... 헬노예들이 헬조선을 만든겁니다. 헬노예들이 자기가 만든 헬조선을 비판하닌 어의가 없다는 거에요..
  • 제가 아래 김무성 글에서 전하고 싶던 논지를 탁월한 표현으로 말씀해 주셨습니다...ㅋㅋ

    사실 여당이고 야당이고 그네들이 우리를 위해서 싸운다기보다는 지들끼리 밥그릇 싸움하는거고, 사실 여 vs 야 가 아닌 1% vs 99%가 정말 현실이죠.
  • InUrFace
    15.11.03
    글만 봐도 멍청한 믿음이 느껴진다. 기독교 신자냐? ㅋㅋ 무식한게 니 손해지 내 손해냐..
  • 미쿡형
    15.11.03

    이쒸 진보는 이런 사이트에서 욕먹으면 안되는데.. 보수만 원래 욕먹는건데.. 이게 니 믿음이냐?
    진보충 ㅂㄷㅂㄷ..
    진보충/보수충들 제발 다음이나 네이버가서 싸워라..

  • 후덜
    15.11.03
    결론만 얘기하지 말고 근거를 가져와서 얘기하세요. 굉장히 불친절하십니다.
  • 미쿡형
    15.11.03
    근거는 헬조선으로 충분합니다.
  • 후덜
    15.11.03

    모르겠습니다. 알려주세요. 그런 결론을 내게 된 책이나 웹사이트를 소개시켜주시던지요.

  • 미쿡형
    15.11.03
    님은 남이 쓴 책이나 사이트가 없이는 자기 스스로 생각해서는 결론을 못내리나요?
  • 후덜
    15.11.03
    생각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근거로 제시할수 있는 구체적인 사실을 알고싶습니다.
  • 미쿡형
    15.11.03

    도데체?무엇에대한 언떤 근거를 원하는감?

    생각인 중요치 않아? 여기는 개인의 생각과 의견을?밝히는 곳인데, 생각은?중요치 안고 구체적인 사실이 중요? 도데체 무슨 구체적인 사실? 이게 신문이냐? 역사책이냐?

    팩트충이감?

    ?

    ?

    ?

    ?

  • ㅇㅇ
    15.11.03
    진보는 머고 보수는 먼지 좀 알려줘봐
  • 후덜
    15.11.03
    글쓴 사람은 너무 불친절해서 제대로 답을 할것 같지는 않고, 다른 더 똑똑하고 더 친절한 사람이 우리 뇌의 탈조선을 위해서 자세한 설명을 올릴것 같습니다.
  • 제가 배운 바대로 생각하자면... 솔직히 존나 부질없는 짓 같아요. 그런거 나누는거.

    미국과 정치 발달 환경과 역사가 다르지만, 이미 미국도 닉슨이 공화당의 지지기반을 바꾼 이후로 사실 19세기 링컨의 공화당의 이념은 사라졌고 경계가 무의미하다고 배웠습니다. 이념보다는 사회적인 이슈를 중점으로 대립하는 게 20세기 후반과 21세기 미국 정계의 상황이고, 원래 대립점이었던 중앙정부와 주정부를 떠났으며, 어느 정당이던 간에 정부 권력의 강화를 추구하는 정책을 펴는 것이 현실입니다. 결국 미국에서의 진보/보수 구분은 1970년대부터 모호해졌고, 사실 양당구조만 존재할 뿐, 그 안에서도 다양한 의견이 존재한다고 봅니다..

    돌아와서 한국의 상황을 봤을 때, 이미 "보수는 혁신합니다" 라던가 행복기금이라는 컨셉 자체가 야당의 복지전략이나 진취적 성향을 하이재킹 한것인데, 소위 말하는 보수정권의 취지에 이미 맞지 않는 것이고... 한국에서의 보수는 반공의 이념과 강력한 정부 통제 등의 이상한 아이디어들이 짬뽕되어서 만들어진 20세기 초 동유럽의 국수주의 정당 비스무리하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잡설이 긴데, 결국 한국에서는 진보고 보수고 겁나 모호하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70 0 2015.09.21
2724 민노총이 필요악인 이유. newfile John 743 0 2023.10.26
2723 의대 정원이나 쳐 늘려서는 건보료나 쳐 올리려고 하지 말고 과잉진료부터 없애야제. new John 850 1 2023.10.26
2722 홍준표 병신새끼 경남도 말아먹더니만 대구에서도 똥싸고 욕 쳐 먹는군. new John 1016 0 2023.10.26
2721 우크라이나 공군기 5일만에 24대나 박살났다고 칸다. 요격체제의 브레이크 스루라고도 칸다. newfile John 1180 0 2023.10.26
2720 1200만원 따리 호텔 풀빌라에서 존나게 씹구녕 박아주니까 바로 넘어옴. new John 985 0 2023.10.26
2719 노인연금 60만원 받는 한국 노인들 보면 new 노인 561 0 2023.10.26
2718 앞으로 한국에서 mz 세대 포함한 모든 어린이, 청년들 늙으면 new 노인 883 0 2023.10.26
2717 한국 지역 축제 특징 new 노인 724 0 2023.10.26
2716 네타나후 아들은 군머 가지 않는다 newfile 노인 1170 0 2023.10.26
2715 일본에 핵미사일을 쏴서 다 쳐 죽여야 하는 이유. newfile John 590 0 2023.10.27
2714 어째서 토건족 새끼덜이 친일파인가? 1 newfile John 892 1 2023.10.27
2713 은마는 멸망이지. 멸망축하다. 끝물에 들어간 놈들만 물림. 강제철거후 은마공원 가즈아. 학원가 건물만 신축. 1 newfile John 1135 0 2023.10.27
2712 개독, 개슬람, 개유다 따위의 분류자체가 서유럽의 종교주의자 새끼덜의 사관인 것. newfile John 1216 1 2023.10.28
2711 사전투표, 재외외국인 투표는 모조리 폐해야 한다. 엉터리 부정투표 개자슥들. newfile John 1072 1 2023.10.28
2710 박상후가 본 홀로도모르 new 노인 1109 0 2023.10.28
2709 한국의 몽골계 개자슥들 버러지새끼덜의 버르장머리 성문화를 욕하는 단어 씨발놈의 어원과 인서울꽌시 중심... new John 876 1 2023.10.28
2708 차기대선주자들도 대부분 수구세력 new 킹석열 991 0 2023.10.28
2707 2050년 한국 IT의 미래. new John 1063 1 2023.10.28
2706 조선500년이 그대로 이어지고있는거 new 킹석열 1134 0 2023.10.28
2705 헬조선군부정권때 만주국정책을 많이 따라했더라 new 킹석열 762 0 2023.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