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mi6
15.11.02
조회 수 1006
추천 수 4
댓글 5








?
?
?
많은 노인들은 돈이 없어 무교급식소로 나서는데
어버이연합 용병들에게 쓰는 돈이 1년에 몇 억
?
?10얼31일, 여러 대학의 대학생들가 교사들이 청계광장에서의 집회를 8시 10분 쯤 일단 마무리 짓고, 가두행진을 벌인 후 시청 부근에 집결하여 뒷풀이를 할 것이라 예고하고 떠난 자리에는, 무대설치요원들과, 방송장비 요원들이 뒷정리를 분주히 하고 있고 간혹 떨어져있는 쓰레기를 정리히는 사람도 있었다.
?
그때, 마스크를 쓴 연세많은 노인 한 분이 서계셨다.
?
*안녕하세요. 추운 날씨에 여기까지 나와주셨습니다. 박 정권이 역사서를 국정화한다고 난리부르슨데, 어찌 생각하시는지요
?
-그 사람들 하는 거 뭐가 무슨 소린지 도통 모르겠어
?
*어르신께서는 그럼, 국정화에 반대하시는 건가요?
?
-아, 반대하니까 여기에도 나왔지.
?
*저쪽 길건너편에서는 노인들이 반대집회를 한답시고 소규모로 징징거리고 있던데, 어르신께서는 생각이 바르셔서 고맙습니다.
?
-갸들 그거 돈 바라고 하는거지 제정신으로 하는 게 아니에요
?
*그렇다고 알고는 있습니다.
?
-내가 이야기 하나 해줄까?
?
*예 듣고싶습니다.
?
-내가 나이가 올해 81살이에요, 성은 임가라고 해? 동네에 김 아무개라고 나보다 3살 위인 양반이 살았는데, 나와 그저 이웃에서 알고지내는 사이지. 그런데, 시위 현장에서 만난 일이 있어요. 대뜸 내게 묻더라구 "당신은 얼마 받기로 하고 나오는 거야?"
?
*아하..그래서 뭐라고 하셨습니까?
?
-이 친구를 이용해 비밀을 알아내야 겠다는 생각이 스치더만...그래서 "난 10만원 받고 나오는데 거기는?"이라고 물어봤지.
?
*재치있게 잘 하셨습니다. 뭐라 하던가요?
?
-그친구가 10만원? 하고 되묻더니 "난 5만원 받고 나와. 우리 어버이 연합은 그래"라고 하데. "그래서 쟈들이 5만원 받느라고 저 짓하는거 알게 된거에요"
?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시위대들이 좀 있으면 시청 부근으로 다시 모여 뒷풀이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로 가봐야 할 것같은데, 어르신께서는 어찌하실 생각인지요.
?
-뭐 여기서 걸어서 좀 돌아가면 시청이니까 슬슬 걸어가야지.
?
*네 추운날씨 조심하시고 건강하십시요. 또 뵙겠습니다.
?
어버이연합의 회원은 2백여명이라 한다. 2백여명이 시위마다 번개같이 나타나는 것은 그들이 각각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한다면 불가능하다. 누군가 대형 관광버스 등으로 한꺼번에 싣고 가 그 주위에 풀어놓기 때문에 가능하다.
?
2백명에게 5만원을 일당으로 지급하려면, 1천만원이 필요하고, 그외에 이 양반들이 들고있는 현수막, 손푯말 등등을 제작하여 주려면 또 돈이 필요하고 관광버스 대절비 등도 필요하다. 이 모든 비용을 2백만원 정도로 줄여 잡아 보더라도 어버이연합을 현정권이 출동시키려면 1200만원이 든다는 이야기가 된다.
?
1년 내내 시위만 있으면 번개같이 나타나는 이 노인네 용병들을 투입하기 위해 현정권은 국민들의 세금의 일부를 빼내 몇 억씩 쓰고 있다는 슬픈 이야기다.
?
이 노인네 용병들에게 들어가는 투입비가 그렇고 이양반들 모이는 사무실이란 곳의 임대료가 월 5백이고 각종 애국단체라는 곳에 4~5천만원을 지급하는 등, 정부는 이런 자들을 위해 150억 가량을 쓰고 있다. 정작 외신에서는 한국 노인들에 대한 복지가 엉망이고 노인들이 괴로워 자살하는 경우가 많다는 보도가 나오는데....
?
?
[필독기사]
?
?
?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05 0 2015.09.21
2682 일본에서 돈 모으기 힘든 이유 new 노인 872 0 2023.10.30
2681 이제와서 보면 한민좃의 유일무이한 참주였던 박정희를 슈킹한 것은 김종필과 박태준이었던 것으로 보여진다... 1 newfile John 875 1 2023.10.30
2680 베트남전쟁을 통해서 미국이 태국과 한국을 복속시킨 것. 그리고 imf로 슈킹한 것. newfile John 887 1 2023.10.30
2679 국민연금의 수익율이 낮게 책정된 이유. 1 newfile John 1062 1 2023.10.30
2678 한국인들이 대기업 취업 선호하는 진짜 이유 new 노인 987 0 2023.10.30
2677 윤석열 버러지새끼가 KF-21마저 손대네 씨발 매국노새끼. new John 724 1 2023.10.31
2676 어차피 한국정부는 세종시로 옮길 것이고, 옮긴 다음에는 북한과의 장엄한 전쟁과 함께 서울시는 북한의 핵... 4 new John 657 0 2023.10.31
2675 병역 때문에 난민 신청 못하게 하는 한국의 악법 1 newfile 노인 905 0 2023.10.31
2674 역시 내 예상대로였어 newfile 노인 1121 0 2023.10.31
2673 김포시를 서울시로 편입하자? newfile 노인 601 0 2023.10.31
2672 일본의 자니스 사태는 new 노인 936 0 2023.10.31
2671 헬조선사회가 갈수록 경직되어서 많은문제를 야기했지 new 킹석열 823 0 2023.10.31
2670 윤석열은 헬조선의 고르바초프가 맞고 new 킹석열 895 0 2023.10.31
2669 헬조선이 역사적으로 국력이 엄청 막강해지긴했지 1 new 킹석열 665 0 2023.10.31
2668 헬조선은 무슨 ... 그냥 만주국인거다 new 킹석열 524 0 2023.10.31
2667 서울시 김포합체론 .. 난 생각이 다름 1 new 킹석열 831 0 2023.10.31
2666 김대기가 발언한거는 new 킹석열 973 0 2023.10.31
2665 윤석열이 어떻게 개혁성향의 고르바초프라는거냐 소련 말아먹은 브레즈네프 꼰대새끼겠지. newfile John 591 1 2023.11.01
2664 최후의 순간까지도 거짓부름 희망고문 하려는 거짓말장이 개새끼덜. new John 647 0 2023.11.01
2663 민주당과 국짐당의 본질. new John 643 0 2023.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