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오딘
15.08.01
조회 수 1342
추천 수 8
댓글 10








한국은 정신병자들이 많다. 그리고 조만간 독재자가 출현한다.

?

한국은 참 이상한 사람들이 많다. 다른사람의 권리나 인격을 하찮게 여기거든... 그럴바에는 철저하게 무관심하던가.

?

지가 도와줄 것도 아니면서 쓸데없이 오지랖을 떨고, 참견하고, 훈수두고, 개입하는 인간들이 많다.

?

피해의식도 심하다. 특히 늙은사람들... 지가 인생 잘못 살아서 고생한 것 갖다가 피해의식은 더럽게 심하다. 그래서 전철이나 버스에서 소리지르고,?함부로 행동하는 것이다. 지가 고생했으니까 함부로 해도 된다, 나는 대접받아 마땅하다... 이런 심보다.?그런 늙은이들 보면 대갈통을 날려버리고 싶을 정도다.

?

그리고 내 권리가 소중한 만큼 타인의 권리가 소중하다는 것을 모르는 자들이 많다.?군대 문제만 해도 그렇다. 남자들이 2년간 혹은 휴학?복학 타이밍 잘못 잡으면 2년, 3년의 시간을 고스란히 그대로 낭비한다. 하지만 그런 것에 아무도 문제제기하지 않는다.?심지어는 지가 고생한 것을 생각하면서 남도 같이 고생하고 엿먹이려는 놈들도 많다. 바로 이런 멍청이들 때문에 조만간 독재자가 하나 등장할 것 같다.

?

물론 그 독재자가?박근혜는 아니다. 박근혜는 고생이란 것을 모르고 자란 인간이거든.

?

독재를 하려면 최소한 다른 인간이나 생명체를 잔인하게 죽일수 있거나 혹은 냉정하게 대할 차가운 심장을 가진 자여야 한다. 그런 자가 되려면 최소한 몇번의 고통은 겪어야 하지.

?

공무원 시험이라던가, 대기업 입사시험이라던가, 혹은 연애 문제로 좌절했다던가...

?

아니면 편부 편모 슬하에서 자랐거나, 정신적으로 이상한 부모 밑에서 자랐거나 혹은 무능력해서 있으나마나한 부모 밑에서 심리적으로 어려운 어린시절을 보냈다던가...

?

만약 독재자가 출현한다면 저런 못사는 동네에서 이런 비정상적인 부모 밑에서 성장한 인간일 가능성이 상당히 높다.

?

가뜩이나 성격 망가진 인간들 많은데, 그중에서도 최악, 심각하게 망가진 인간이어야 된다. 웬만한 사건 사고로는 충격받지 않을 만큼의 강한 멘탈을 스스로 만들어온, 아니 그의 옆에 있는 것만으로도 다른사람의 정신을 황폐하게 만들 어떤 블랙홀같은 인간일 가능성이 높다. 그 독재자가 남자가 되건,?여자가 되건 그것은 그렇게 중요한?문제가 아니다.

?

그리고 그 독재자의 성격은 진보적, 개혁적인 성향도 띌 것이다. 한국 사회 자체가 썩고, 소수 특권층만 혜택보고, 시골 지역에서는 지역유지놈들이 끼리끼리 해먹는 구조이다. 상당히 정체가 심하고 폐단도 깊다. 그런 것을 비판하면서 일부 개혁 혹은 뒤집기를 시도하는 것은, 새로운 독재자의 필수 요소이다.

?

다른사람의 인격, 권리를 하찮게 여기는 자들이니 다른사람의 선택권을 빼앗으려고, 없애려고 하지 못해서 껄떡대는 것은 지극히 당연하다. 그런 자들이 지지하는 것은 독재자... 기왕 2~30년 안에 독재자가 나타난다면 아주 혹독한 자가 나타났으면 좋겠다. 타인의 권리의 소중함을 모르는 자들에게는 권리고 뭐고 다 빼앗아야 마땅할 것이다.?다른 것은 다 기억못하더라도,

?

한국은 별의별?정신병자들이 많다. 그리고 조만간 독재자가 출현한다.

?

이 점만 기억해두자.






  • 뭐하냐
    15.08.01
    이분 최소 예언가
  • 갓유럽
    15.08.01
    한국이라 쓰지마요. 헬조선임
  • 솔직히 독재가 더 낫다고 봄 전두환 시절 1달일하면 1학기 대학등록금 낼수있었다함
  • ㅇㅇ
    15.08.01
    1달이 아니라 10일임 ㅇㅇ '안희정' 도지사가 직접 말했음 ㅇㅇ 친구들 하고 막노동 10일해서 등록금 납부 했다고.. ㄷㄷ
  • 캬 독재도 나쁘진 않은데 자유가... 아..원랜 이나란 자유가 없었지...
  • ㅋㅋㅋ
    15.08.01
    어려서는 부모의 노예

    자라서는 학교의 노예 혹은 일진의 노예

    그 다음에는 회사의 노예

    자기들만 모르는 현실 ㅋㅋ
  • 근데 노무현이도 힘들게 자란건 인정하는데 정치를 못해서; 나머지 잘한건 인정함
  • ㅇㅁㅇㅁ
    15.08.01
    노무현도 독재자가 될 수는 있었음. 20만 명이나 되는 사이버전사대가 죽창질 거하게 할 수 있었는데.

    근데 노무현 본인이 피해의식이 너무 심하고 + 나중에 어설프게 한나라당하고 타협 연정하려 했던게 fall

    독재자가 되려면 그런 피해의식부터 초탈해야 함.
  • ㅇㅁㅇㅁㅇ
    15.08.02
    남의 권리 소중한 것을 모르는 인간이라면

    그런 인간들의 권리 역시 존중받을 가치가 없다.

    뿌린대로 거두게 되리라. 그러려면 우선 공장부터 전부 기계화시켜야 된다.

    컨베어벨트하고 포장기계를 각 공장마다 좀 지원해줘야 하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21 0 2015.09.21
690 막장 일본사회의 막장 술. 스트롱 제로. 1 new John 952 1 2025.06.14
689 민주당이 정권을 잡으면 집값이 오른다. 이재명 개새끼도 또 그 지랄. 2 new John 1068 1 2025.06.14
688 미국 븅신새끼덜 우크라이나, 이스라엘 양면전선 개전. 1 new John 1150 1 2025.06.16
687 미국 병신새끼덜이 패권소실하면 혁명으로 갈아엎고, 부채 5천조는 그냥 슈킹해야 됨. 5 new John 1085 0 2025.06.16
686 한국의 원전이 안 되는 이유는 친미파 개새끼덜 때문이지. new John 892 0 2025.06.16
685 위성락, 김현종 요런 개새끼덜이 올라오는 꼬라지를 보면 민주당도 이제 유산계급정당이 된 지 오래다. new John 1042 0 2025.06.17
684 이스라엘 개새끼덜 테킨트 드론 자산 미리 침투시켜놓고 선빵친거 이제 그 자산은 고갈됨. new John 913 0 2025.06.17
683 국힘과 민주당 둘 중에 먼저 중공에 팔아먹는 놈이 임자다. 1 new John 980 0 2025.06.17
682 미국이 망하면 헬조센은 러시아쪽에 붙게될 가능성이 높다. new John 1171 0 2025.06.17
681 부동산 등기는 형식주의이다. 한마디로 조까튼 거짓말 개지랄로 점철되어도 할 말 없다는거. new John 947 1 2025.06.18
680 북한은 쿠르스크 복구를 위해서 건설노동자 5천명을 곧 러시아에 파견한다고 칸다. newfile John 1073 1 2025.06.18
679 한국에서 마약 판매상이 된 사람 보면 new 노인 1089 0 2025.06.19
678 미국이 남괴군 공군에 A-10기를 공짜로 준대도 못 받는 이유=한국 원전에 농축우라늄 오메르타를 맹그는 이유. 1 new John 963 0 2025.06.20
677 개빈 뉴섬이 주전충이 될 수 있냐가 관건. new John 965 1 2025.06.20
676 창고형 약국이 어째서? new 노인 1043 0 2025.06.21
675 현재의 양당괴뢰 개새끼덜은 1945~1948년 공간사에서 Toppling Korea(한국 전복) 미션에 동참했던 더러운 괴... 1 newfile John 1208 0 2025.06.21
674 또람프 병신새끼 다급하니까 이란에 2주 뒤에 들어간다고 지랄. 2주는 또 뭐다냐? new John 1086 0 2025.06.21
673 똥푸산 브니엘예술고등학교 보지년 세마리 동반자살. new John 941 0 2025.06.22
672 창녀는 미국이지. 미국은 보지를 팔아야 사는 나라이다. new John 1044 0 2025.06.23
671 트럼프 측근 병신새끼덜은 죄다 네타냐후한테 매수당했지. 뻔하지 뭐. 1 new John 947 1 2025.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