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오딘
15.08.01
조회 수 1109
추천 수 1
댓글 3








집값? 베이비부머 개새끼들이나 486세대 개새끼들 다 뒤지기 전에 집값 박살난다.?

(참고로 지금 40대인 내가 나보다 불과? 열살 혹은 스무살 정도 더먹은 그새끼들을?향해?그분들이라고 부를 이유는 없다.)

?

일본이 80년 경제위기 겪고 13년만에 93년 아파트 버블값이 붕괴됐다.

?

하지만 한국은 집값 땅값 떨어지면 줄줄이 한강행이 예고되기 때문에 정부가 억지로 여론조장해서 땅값 거품을 아직도 키우고 있는 중이다.?한국도 imf? 구제금융 겪은지 15년 아니 18년이 다 되어간다. 거의 20년이 다 되어간다.

?

원래대로라면 지금쯤 집값, 땅값 거품이 꺼져야 정상이다.?

?

탐욕스러운 새누리당과 기득권층은 물론이고 지들도 기득권의 말석에 좀 앉았다고 배부른 소리 하는 민주당, 새민련 놈들도 똑같은 축생들이다.

?

십년 이전에 집사둔 개새끼들이야 집값 대출 거의 다 값았거나 값아가고 있다지만, 이제 몇년 후 혹은 미래의 어느시점에 대출받아 집 사는 놈들은 개털되는거 순식간이 될 것이다. 그 집값, 땅값 거품이 터지는게 언제쯤이냐가 관건인데...

?

적어도 지금 혹은 몇년 전에 집 산 인간들까지는 그럭저럭 안전하겠지만 이제 집 사거나 빠르면 지금쯤 대출받아 집 산 인간들 개털되는 일이 벌어진다고 보면 된다. 교통편 혹은 도심 접근성 혹은 주변의 서울이나?수원, 인천, 전주 등 지역대도시권 진입,?문화시설, 의료시설이 영? hell인데도 전세가 최소 1억은 되어야 하니...? 이게 거품이 아니면 무엇이 거품이겠는가?

?

?






  • 폭탄돌리기 하는거지 아마 자기들 정권에선 안터지게 하려고 별 개쌩쇼 다할듯 물론 그 폭탄은 더 커지겠지만
  • 오딘
    15.08.01
    사실 지금쯤 혹은 몇년 전에 대출받아서 집 산 애들은 위태위태 함.

    죽어라고 똥빠지게 돈 벌어서 겨우 집 산 빚을 다 갚았지만, 다 갚고나니 주택값 인하 or 다 갚아가는데 주택값 인하...

    집값 거품이 빠지기 몇년 전에 집 대출을 갚았다면 그래도 덜한데, 거품 빠지기 직전에 겨우 다 갚았다면??? 어휴... 생각만 해도 깝깝하네요. 물론 몇몇은 그런 상황 겪고도 정신승리 하겠지만요.
  • 존나반박불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77 0 2015.09.21
675 철강 생산으로 보면 이미 중공 단극 체제임. newfile John 1027 1 2025.06.25
674 푸틴, 트럼프 마저 네타냐후에게는 힘을 못쓴다 3 new 노인 1098 0 2025.06.25
673 이념을 싫어했지만 여전히 이념에 머물러 있어서 안 되었던 민노당과 NL, PD 병신새끼덜. newfile John 1072 0 2025.06.27
672 보지년을 내세웠다가 쳐 망한 스타워즈 망작. newfile John 919 0 2025.06.28
671 정신 이상한 틀딱들은 왜 자연스런 성장과정을 죄악시 하냐.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85 0 2025.06.29
670 과거 한국에서 성행했던 끔찍한 양육 방식.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81 1 2025.06.29
669 내 부모 특징. TXT (나르인격장애 막장부모)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72 0 2025.06.29
668 일본에서 대지진 발생시에 최소한 일본의 정권 붕괴, 최악의 경우 미국 멸망으로 이어진다. new John 613 0 2025.06.29
667 NATO가 붕괴되면 제3차 유럽대전 발발 쌉가능. new John 888 0 2025.06.29
666 아랍 연맹이 반드시 해체 시켜야 하는 이유 new 노인 833 0 2025.06.29
665 한국의 종친회가 모조리 사라져야 하는 이유 new 노인 843 0 2025.06.29
664 이재명 병신새끼가 대출규제 해봤자 효과는 없음. 5 new John 1095 2 2025.06.30
663 중국, 토륨 원자로 건설 착수! 2 new John 1193 1 2025.06.30
662 헬조센에서 AI 데이터센터를 지으려면 전라도 밖에 없다. 3 new John 1041 1 2025.06.30
661 고용을 조또 창출하지 않는 헬조센의 방위산업. 국뽕 개지랄만 쳐 함. 1 newfile John 1253 2 2025.06.30
660 미국 개새끼덜 이란에게 쫄았네 씨발. newfile John 912 0 2025.07.01
659 스테이블 코인으로 갈아타고 나서 스테이블 코인의 발행량이 씹창날 때까지가 미국의 패권시대가 된다. 1 newfile John 1177 1 2025.07.01
658 미국이 병신이 되면 스페인계들부터 다 돌아선다. 1 new John 926 1 2025.07.03
657 틀딱 개새끼덜이 말하는 한미일 동맹은 한중일 연합의 창설을 막기 위한 개수작이지. 2 new John 1131 0 2025.07.04
656 자학사관의 원흉. 개독 씨발 새끼덜. newfile John 902 1 2025.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