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웃집 찰스라는 외국인 예능 프로그램의 특징은 기존의 프로그램과 달리 외국인들이 한국에서 겪는 실수나 어려움등 이런걸 다룬 프로그램이라 하지요...그걸보면 한국인들이 얼마나 외국인들에게 배타적이고 무례한가도 잘 보여준단 평가가 있던데..사실 정말 해당 국가에서 반인권적이고 그 나라의 법률을 존중하지 않고,자신들의 권리만 요구해대는?이슬람 극단주의<이슬람 자체를 혐오하는건 절대 아닙니다!?일반적인 사람들은 존중하지만 유럽이나 이런 선진국등에서 저들이 일으키는 적지 않은,수많은 문제는 엄연한 사실입니다>성향의 인간들을 제외하면 외국인들도 같은 사람이고 그런데 우리가 얼마나 무례한지..저 스스로도 항상 돌아보고 반성을 하게 됩니다..많이 부족하지만 제가 왜 우리가 외국인에게 배타적인지 나름대로 분석을 해봤습니다..아마 다른 분들께서도 생각하셨을수도 있겠지만..그건 자국민에게도 차별적인게 심하고 업신여기는게 심해서라 생각합니다.

?

같은 인종이고,같은 한국인이라면서도 같은 국민들끼리도 그저 그 기준에 미치지 못하면 사람의 차이를 존중하지 않고 업신여기고 이런게 심하지요!? 매번 말씀드리듯 극악무도한 흉악범죄자나 경우에 없이 무례한 경우,타인에게 혐오감을 줄 정도로 이상한게 아니면 사람마다 다 차이가있고 그걸 존중하는게 기본적 룰인데..대다수 선진국들도 문제가 없진 않지만 이런 부분은 그래도 잘 지켜지고요..하지만 한국에선 같은 인종,같은 한국인한테도 저러는데 하물며 국적도 다르고 말도 다른 외국인한테야 오죽하겠습니까? 소위 잘 나가는 국가 사람들 백인들한테는 굽신거린단 말도 들었지만 꼭 그런거같지는 않고 그저 무례하고 말도 안되는 행패를 부리는 경우 참 많은거 같습니다..국적,인종 안가리고요..물론 좋은 사람이 많은거 자체를 부정하는건 아닙니다만..

?

이웃 일본만 봐도 적어도 외국인이든,자국인이든 대놓고 무례하게 구는 경우는 굉장히 적은걸로 들었습니다..무례한걸 배척하는 문화니까요! 물론 속으로 어쩌는게 더 무섭단 소리도 있지만 전 사람의 마음은 내가 어떻게할수있는게 아니니 속으로야 어떻든 겉으로 무례하지 않은것도 굉장히 중요하다 생각해요!?중국같은 경우도 땅도 크고?그렇기에 우리하곤 또 다르다 들었고..같은 인종,같은 나라 사람도 무시하고 업신여기는데 그 무례가 어디로 갈까..전 이렇게 생각합니다..그러니까 해당 국가에 이민을 가서도 문제일으키고 행패,난동 부리고 그러다 뭐되는 경우 많지요..많이 들었고요..

?

인종차별 뭐 어쩌고 하는데..인종차별 당연히 나쁜거고 배격되야하지만 전 같은 인종,같은 나라 사람이면서 사람 업신여기고 이런게 훨씬 나쁘단 생각합니다..물론 둘다 나쁘지만..같은 나라 사람을 무시하는게 질적으로 훨씬 더 나쁜거죠..극악한 경우가 아니면...사람마다 다 차이가있고 그런건데...정말 글로벌 시대 운운하면서 우리 시민의식이 얼마나 아직도 뒤쳐져있는지..개발도상국들보다도 훨씬 못한 부분들이 있는지 저 스스로도 다시한번 반성하게 됩니다..삼가 제 의견을 말씀드렸고 매번 드리는 말씀이지만 정말 여러분들같은 분들이 계시면 그래도 한국이 제대로 된 나라가 될텐데..항상 아쉽네요..그래도 항상 화이팅하시고 편히들 주무시길..항상 화이팅들하시고요..






  • CH.SD
    15.10.31
    ㅋㅋㅋㅋㅋㅋ 백인에게만 친절 나머지 무시
  • 헬조선 노예
    15.10.31
    CH.SD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16.01.13
    백인도 만만한 백인은 개무시. 잘 사는것들에만 굽신굽신
  • 미쿡형
    15.11.01
    헬조선 세계에서 가장 인종차별이 심한나라지..
    동남아 / 흑인들 개무시 하는것 당연시 하면서 미국/유럽에서 조금만 차별당하면 개거품 무는 이중성..
  • 방랑객
    16.03.26
    백인에 대한 숭배가 얼마나 강한지 모르는군요. 외국인 친구들 표정 보면 백인 애들은 마치 천국을 만난것처럼 늘 밝게 웃고있지만 흑인이나 동남아 애들 보면 표정이 어둡습니다. 
    원래부터 그렇다고요? 다들 자기 나라에서는 정상이었던 사람들입니다. 헬조선 국민들의 이중적인 인종차별이 나은 결과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94 0 2015.09.21
2638 똥푸산의 은마아파트. 남천동 삼익비치 newfile John 650 0 2023.11.07
2637 이번에 대구와 경북을 통합해라고 하네 new 노인 636 0 2023.11.07
2636 아헤드 타미미가 또 다시 체포되었다 new 노인 535 0 2023.11.07
2635 청담동마저 망했다. 땅값 폭등을 조장한 개발사들 마저 긴장.. 초고가가 무너지고 있다. 2 new John 1244 1 2023.11.08
2634 우크라이나 전쟁도 벌써부터 말아먹고 있다고 칸다. "러, 하루에 우크라 118곳 공습‥올 들어 최대" new John 903 1 2023.11.08
2633 대기업 사외이사, 10명 중 2명 관료 출신…전직 판·검사도多. 이재명 또한 1인. newfile John 618 1 2023.11.08
2632 짱개들 펜타닐로다가 아편 복수 중. 1 newfile John 963 1 2023.11.08
2631 일회용품 규제 안한다는 기사보고 느낀점 new 노인 1226 0 2023.11.08
2630 젤렌스키 새끼가 최후까지 저항을 할까? new John 1077 1 2023.11.08
2629 언론 병신새끼덜은 언급하지 않는 진짜 요충지 수단. new John 632 2 2023.11.08
2628 일본 미나토구죠시를 보면서 느낀점 new 노인 889 0 2023.11.08
2627 아무리 지역 격차가 심한 태국도 2 new 노인 790 0 2023.11.08
2626 김포, 일산, 송도에는 외노자나 와서 살게 될 것. 이슬람 타운 아니면 짱개 타운이 미래지 씨발. 1 new John 1019 1 2023.11.09
2625 가자 지구에서 철수하는 순간 이스라엘 내전이다. new John 1172 0 2023.11.09
2624 일본은 결국 무너지고 동아시아 정세는 변한다. new John 892 2 2023.11.09
2623 한국의 쇠락은 2019년부터 시작되었음. 일본은 1990년임. 그러므로 여력이 조금이라도 있는 한국이 일본을 ... 2 new John 842 0 2023.11.09
2622 한민좃 개년들은 왜 기갈이 조까튼가 역사 교육이 잘못되었기 때문. new John 775 2 2023.11.10
2621 노비제를 다시 부활해서는 금융관료 개자슥들과 금융 카르텔 정규직 매국노새끼덜을 모조리 노비로 다시 만... new John 534 1 2023.11.10
2620 이게 모두 이명박 개자슥과 일본새끼덜 때문이다. new John 791 1 2023.11.10
2619 문재앙 버러지새끼의 신공항 계획은 명지를 제2의 맨하탄으로 만들겠다는 것. 민주당 개자슥들이 그러한 매... 1 new John 986 1 2023.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