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yeema
15.10.30
조회 수 2443
추천 수 8
댓글 10








우리누나는 예전부터 적이 많았어.

우리누나 얘기를 하자면 예전부터 자유분방 했어. 부모님은 방임주의여서 타고난 성격이라고 봐야겠지.?


어릴 때부터 적이 있는 상황이 익숙해서 그런가 멘탈이 강하더라구.

누나의 적들은 누나한테 너 그렇게 살다간 어디가서 아무것도 못 한다고 충고를 했었지.
여기서 웃긴 점은 누나의 적들 중에 어른들은 단 한명도 없었어. 다 또래들이라는 거야..

누나의 삶은 만화로 낼 정도로 잡음이 끊이질 않았어.
대학에 들어간 후 절정에 달했지.
학교 똥군기 부리는 선배한테 자기가 총대를 매고 뜻 같이하는 애 모와서 대대적으로 저항했지.
고딩 때는 유학 후 나이부심 부리는 복학생이랑 싸웠대.

누나의 외모는 동생인 내가 말하기 뭣하지만 길거리 캐스팅 들어올 정도로 예쁘고 키가 169야.
근데 남자들한테 원망의 대상이였고 김치녀 된장녀라는 타이틀을 4년간 지녀야 했어.
티타늄 철벽이서 그랬나봐. 남친을 안 사겼는데도 저런 말이 나왔데. 근데 "찌질이들 뒷담화는 신경 안 쓴다. 다만 앞에서 지랄하면 가만 안 놔둔다"
멘탈이 상남자더라구 ㅋㅋ
누나는 어딜가나 눈엣가시였지. 누나는 참 어이없어 했고. 내가 피해를 준 적도 없는데 왜 저럴까 하면서.

그 후에 누나는 어떤 공기업에 인턴으로 들어가게 돼.
?인턴 때도 적이 많았데. 인턴 3년차 2년차 이런 사람들도 있었는데 거기도 여가없이 군문화가 있다 하더라고..?
당연히 누나가 가만히 있을리가 전무했지. 누나는 여전히 눈엣가시였고 외모에 관심가서 접근한 남자들은 대부분 적으로 돌변했지.

정직원 전환 시험이 다가왔어. 헬조선 구성원들은 알 거야. 시험 개잘치고 스펙 개좋아도 면접 떨어지면 죷된다는 걸.
인턴들은 누나가 싸가지 없다고 당연히 떨어질거라 했었는데 1회차에 합격을 했어.
그곳은 인서울은 물론 스카이를 나와도 들어가기 힘든 3손가락 안으로 들어가는 공기업이야. 정년보장은 물론 자식학자금 기타 짤짤이 비용 노르웨이식 복지를 주는 곳이였지. 부모님은 기절 직전까지 가셨고 난 더 비참해짐 ㅜㅜ

우리나라가 이렇게 룰처럼 돌아갈리가 없잖아? 그래서 자세히 물어봤지.?
어른들한테 처세를 잘했다 하더라구. 회식 때도 업무적인 얘기가 나오면 대화에 자연스레 끼어들기도 잘하고 억지로 온 거 얼굴에 티를 절대로 안 냈데.

아......그제야 알겠더라. 누나는 유럽식 사고방식이라기 보다는 썩은 동앗줄 구별을 엉청나게 잘했던 거였어. 무섭더라..
난 누나가 진보성향인 줄 알았는데 색이 짙은 보수성향이더라.(새누리당 식 아님)
자기가 살아오면서 진짜 인격적인 또래가 별로 없다 하더라구. 쓰레기들이 대부분이레. 뭐하면 되도 안되는 직위로 갑질 하려고 하구.?
우리나라는 젊은 층이 썩어서 적어도 우리세대는 변할 수가 없다는 거야.

많은 말이 오갔지만 누나한테 말싸움 졌어. 하긴 그렇긴 해. 나도 방산 회사생활 하면서 젊은꼰대를 많이 봐왔거든.?

하지만 난 제도에 따라서 사람이 만들어진다고 생각하는 놈이야. 군사정권 때 부터 저비용으로 부리기 위해서는 폭력과 구속이 필수였고 그게 지금까지 내려 온 거잖아. 그래서 난 누나의 적들도 피해자라고 주장했지.
죷까지 말레. 그렇게 생각하면 나부터 고치려는 생각을 가져야지 계속 피해자가 되서 잘도 바뀌겠다 하더라. 아 슈밤 머리 좋아서 말싸움 졸라 잘함.

이 나라는 답이 진짜 없는듯








  • 갈로우
    15.10.30
    제껴버리는 재미붙이면 그것도 피곤한데 ㅋㅋㅋ
  • yeema
    15.10.31
    더 놀라운 점은 지금은 적이 없다는 점임.
    누나의 사상은 평등,합리 보다는 도움도 안 되는 놈이 나한테 상전 노릇을 하는 것은 합당하지 않다는 마인드.
  • 거참
    15.10.30
    신념 강하고 안굽히면 욕듣기 좋지
    청춘을 아프게 하는 나라
  • 어짜피 공기업도 수류탄 맞기 직전임
  • TT
    15.10.31
    동생이 모를정도 였으면 그냥 어느순간 깨달은거 같은데 누나가? 아 내 능력만으론 인정 못 받는다는걸.
  • 저랑 많이 비슷한거같아요.. 헬조선의 유구한 여러 문화들을 거부하고, 개인주의적으로 살려고 하면 원래 적이 많아지는지라....
    대부분 이해가 가네요...
    거기에 맘에 안드는 온갖 헬조선 악습앞에서 웃어줘야하니... 그것도 스트레스 쌓이는 일이지요.

    인격적인 또래(20대)가 거의 없다는 말은 정말 사실이에요. 사실 오히려 10대, 20대들이 되도않는 꼰대들이 더 많은지라....

    저같은 경우에는 특히 대학과제 하면서 많이 싸웠구...저같은경우에는 학기 팀과제 쪼개고 혼자서 3인분량해서 낸 적도 많이 있네요.....
    물론 그짓거리를 할 때마다 못된년이라는 소리를 더 많이 듣게 되네요....

    그 언니의 적들은 피해자이자 가해자죠. 원래 헬조선의 헬센징들은 배운 대로 하는 것 뿐이지만, 대부분 민폐인건 맞는 소리에요. 사실 개인적인 관점에서 보면 구별이 안 되는 건 사실, 구별할 필요도 없구... 그냥 헬조선자체가 잘못된것.

    새누리당식 아닌 다른 보수라고 하면, 우파 리버럴인데 현재 헬조선에서는 그런 마인드를 가진 사람은 거의 없을텐데요?
  • justxx83
    15.10.31
    미국보수네..
  • 한마디로 누나 마인드는 완벽한 기회주의자 쓰레기라는거네요. 해군 김영수 소령님이 웃을지도 모르겠군요.
  • 16.02.27
    니 누나는 그냥 쉽게 말해서 갑한테는 빌빌거리면서 만만한 애들은 상대안하는 전형적인 이기적인 인간쓰레기로 밖에 안보이는데
  • ㅇㅇ
    17.01.27
    그냥 소시오패슨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10 0 2015.09.21
2619 똥푸산의 은마아파트. 남천동 삼익비치 newfile John 649 0 2023.11.07
2618 이번에 대구와 경북을 통합해라고 하네 new 노인 634 0 2023.11.07
2617 아헤드 타미미가 또 다시 체포되었다 new 노인 534 0 2023.11.07
2616 청담동마저 망했다. 땅값 폭등을 조장한 개발사들 마저 긴장.. 초고가가 무너지고 있다. 2 new John 1243 1 2023.11.08
2615 우크라이나 전쟁도 벌써부터 말아먹고 있다고 칸다. "러, 하루에 우크라 118곳 공습‥올 들어 최대" new John 902 1 2023.11.08
2614 대기업 사외이사, 10명 중 2명 관료 출신…전직 판·검사도多. 이재명 또한 1인. newfile John 615 1 2023.11.08
2613 짱개들 펜타닐로다가 아편 복수 중. 1 newfile John 962 1 2023.11.08
2612 일회용품 규제 안한다는 기사보고 느낀점 new 노인 1224 0 2023.11.08
2611 젤렌스키 새끼가 최후까지 저항을 할까? new John 1077 1 2023.11.08
2610 언론 병신새끼덜은 언급하지 않는 진짜 요충지 수단. new John 632 2 2023.11.08
2609 일본 미나토구죠시를 보면서 느낀점 new 노인 888 0 2023.11.08
2608 아무리 지역 격차가 심한 태국도 2 new 노인 788 0 2023.11.08
2607 김포, 일산, 송도에는 외노자나 와서 살게 될 것. 이슬람 타운 아니면 짱개 타운이 미래지 씨발. 1 new John 1017 1 2023.11.09
2606 가자 지구에서 철수하는 순간 이스라엘 내전이다. new John 1172 0 2023.11.09
2605 일본은 결국 무너지고 동아시아 정세는 변한다. new John 892 2 2023.11.09
2604 한국의 쇠락은 2019년부터 시작되었음. 일본은 1990년임. 그러므로 여력이 조금이라도 있는 한국이 일본을 ... 2 new John 841 0 2023.11.09
2603 한민좃 개년들은 왜 기갈이 조까튼가 역사 교육이 잘못되었기 때문. new John 774 2 2023.11.10
2602 노비제를 다시 부활해서는 금융관료 개자슥들과 금융 카르텔 정규직 매국노새끼덜을 모조리 노비로 다시 만... new John 533 1 2023.11.10
2601 이게 모두 이명박 개자슥과 일본새끼덜 때문이다. new John 790 1 2023.11.10
2600 문재앙 버러지새끼의 신공항 계획은 명지를 제2의 맨하탄으로 만들겠다는 것. 민주당 개자슥들이 그러한 매... 1 new John 983 1 2023.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