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무터뷰안
15.10.30
조회 수 1144
추천 수 9
댓글 14








한국 사회는 남녀의 갑을 관계가 바뀐지 오래됐다고 본다. 결혼할때도 무슨일을 할때도 남자는 돈이든 일이든 여자보다 많이해랴하는건 기본. 웃찾사에 재훈재훈하는 개그보면서 씁쓸한 기분 느끼는건 나뿐인가?






  • 헬조선 노예
    15.10.30
    무터뷰안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OECD급 국가들은 보면 대부분 여자가 갑입니다 북미쪽도 결혼제도에서 남자가 너무 불리해서 정말 저여자라면 목숨도 걸수있다

    정도로 사랑하는거아니면 결혼도 안합니다 혼인율 출산율도 굉장히낮죠 물론 헬조선을 따라올수는없지만..

    한가지 예를 들자면... 타이거우즈가 바람펴서 이혼했는데 부인한테 위자료를 우리나라돈 9000억 을 주라고 판결이나왔더라구요

    저는 처음에 숫자뒤에 단위가 잘못나온줄알았어요... 타이거우즈가 바람을핀것은 분명 잘못한일이 맞지만 9000 억 이라는 천문학적

    인 위자료를 지급해야될정도로 잘못했냐라고 한다면 아니라는거죠...

  • CH.SD
    15.10.30
    그만큼 벌잖아요 ㅋㅋㅋㅋ
    돈이라는건 사람마다 다른거죠 생각이
  • 빌게이츠한테 당신은 세계에서 가장 돈을 잘버니까 햄버거하나먹을때 적어도3000 달러는 내고 먹어야하지않겟소 라고하면 과연 수긍할까요?

    개인의 수입과는 별개로 모든일에는 적정선 이라는게있는거죠...
  • 일단 여성부가 있다는거와 한국여자들 자체가 허영심이 강함 애초에 안만나는게 답임 어자피 선진국여성중에 한국여자보다 착하고 검소한여자 매우 압도적으로 많음 요즘 한국에서 한국여자랑 결혼해버리는남자들보면 진짜 너무불쌍하더라.. 현실을몰라
  • ㅋㅋㅋ
    15.10.31
    김치하고 결혼들 많이 해라 요즘 너무 김치 쉰내가 많이나더라 빨리좀 치워라
  • yeema
    15.10.31
    우리나라 특성상 급발전한 개도국이라 남자한테 의존하려는 여자가 많긴 함.(유럽과 미국이 된장녀 원조임)

    많은 선진국들이 개도국 삘 나는 시절 땐 그랬음. 그때와 우리나라의 공통점이 남녀차별이 약간 존재한다는 것.
    남녀차별에 완전 자유로운 여성은 노오오오력을 미친듯이 해서 상위 10퍼 안에 들어서 공기업에 취업한 여성들 뿐임.

    대기업만 가도 여전히 존재하고 좆소는 두말하면 잔소리.
    같은 헬조선 동지니 경과는 알고 적의를 품자 이말임.
    예전엔 여성들이 전업주부 외에는 딱히 할 게 없었고 이혼시 개털이 되는 바람에 가부장적 갑질이 극에 달하던 시절이 있었음. 그걸 견제하고자 생긴 법이니 어느정도 이해는 해줘야 함.

    그리고 자본주의 슬픈 특성상 팩트를 말하자면 능력에 따라 노는 물이 달라짐. 직장이 좋으면 당연히 여자의 급도 좋고 비슷한 직장군의 여자와 결혼시 잡음이 없음.
    즉슨 사회병패를 맛 보기 싫으면 여자 보는 눈을 만화경 개안을 한다거나 노오오력을 해서 직장이 좋다거나.
  • yeema
    15.10.31
    어찌보면 된장녀라 불리는 여자들도 딱함. 이들은 대부분 낮은 스펙이거나 직장이 별루임. 생존을 위한 몸부림인 것임. 보통 일반적으로 여자가 남자보다 머리가 좋음. 자기와 비슷한 급의 남자와 결혼시 미래가 없다는 걸 알기에 저러는 것임.

    반대로 그 급의 남자들은 결혼자체가 돈이 없어서 포기를 하는 사람이 많음. 애초에 급에 맞게 결혼하려고 해도 할 수도 없을 뿐더러 미래도 없기에 저런 현상이 일어나는 것임.

    나라가 남녀평등하고 살만하면 이런 현상이 왜 있겠음?
    사람은 생존이 위급하면 독해지기 마련임. 저들보다 더한 자들이 수두루빽빽 하기에 난 이들을 비난할 시간이 당최없음.

    북유럽 및 프랑스 독일을 무조건 깨어있는 시민마냥 무조건 빨아대는 인간들이 많은데 사람은 환경에 따라 무조건 변하기 마련임.
  • 맞는 말인듯해요. 다들 살기 힘들어지니...?먹고 살고자 발악하는 것이죠...

    애초에 나라자체가 하도 개판이라 이런 일이 일어나는것!

  • yeema
    15.10.31
    진짜 헬조선을 외칠 자격이 있는 자들은 출력 보다 입력을 볼 줄 아는 자들임
  • 출력과 입력이 먼가요?
  • yeema
    15.10.31
    ㅈㅅ 전기과 공부질 덕에 머리가 변형이 된듯.
    입력=원인 출력=결과
  • 헬조선에서는 출력만 보는 사람들이 많아 문제지요. 특히 언론이랑 쥬인님들이 이러한 결과를 선동하는 감이 없잖아있는데...

    왜냐하면요. 출력은 김치녀라던가, 한남충이라던가 하는 형태로 나타나지만.

    입력을 보게 되면, 이 나라의 앙시엥레짐, 헬마인드, 쥬인님들이 나오거든요....
  • rob
    15.11.03
    지금은 결혼 하는 남자는 그냥 개 상 병신이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05 0 2015.09.21
2618 애초에 민주화란 없다. 뉴욕 금융가새끼덜의 사주를 받은 개자슥새끼덜의 국가전복일 뿐이다. newfile John 888 1 2023.11.10
2617 윤석열 개자슥새끼 KF-21 까지 쳐 팔아먹으려는 개자슥. 매국노 씨발자슥새끼. newfile John 849 2 2023.11.10
2616 도쿄 가부키초의 타칭보 보지새끼덜 단속 쳐 맞고는 짜졌다고 칸다. newfile John 1088 1 2023.11.11
2615 엘시티 51프로 떡락. 어지간한 공장하나 말아먹음. newfile John 1197 0 2023.11.11
2614 폴권에 의하면 어차피 미국은 쇠락할 것이고, 천하대란은 피할 수가 없다. 일본과는 반드시 수틀리게 되어 ... 4 new John 714 1 2023.11.11
2613 32~35세 여성들, 결혼 너무 불리한 이유?? 1 newfile John 1091 1 2023.11.11
2612 한국과 일본은 수틀릴 수 밖에 없다. 원숭이도 수틀리는거. 1 new John 927 0 2023.11.11
2611 윤석열탄핵.퇴진이 사실상 불가능한이유 new 킹석열 495 0 2023.11.11
2610 미국의 금리인상은 미국지방세력들을 살려준거 new 킹석열 852 0 2023.11.11
2609 정치적격변이 없는이상 한동훈이 대통령 될수밖에없는게 new 킹석열 1004 0 2023.11.11
2608 미국은 일본편이라고 봐야함 . new 킹석열 1127 0 2023.11.11
2607 일본도 미국에 대해서 불만 많다고 봐야제. 1 new John 625 1 2023.11.11
2606 지역감정은 인서울 우익깡패 양당새끼덜의 작품이다. new John 814 1 2023.11.12
2605 독도의 헬기 추락이 실은 일본의 방공구축함이 쏜 미사일에 뒈진 것이라는 말이 있다고 칸다. new John 968 1 2023.11.12
2604 90년대생은 '버려진 세대'가 될 것이다 | 30대 세대도태론 newfile John 538 1 2023.11.12
2603 조선업 일자리 부족하다고 하는 영상의 특징 new 노인 1010 0 2023.11.12
2602 박홍기가 해외에서 뭘 알지 못하고 겉만보고 판단한 사람 비판 했다 new 노인 639 0 2023.11.12
2601 이준석 하바드 졸업은 커녕 고졸이라고 칸다. 학력위조. 3 new John 1160 1 2023.11.13
2600 제조업은 이제 담합밖에는 답없음. 미국 달러 남발에 대응해서 제값 받아낼 수 있는 유일한 수단. 한중일독 ... new John 705 1 2023.11.13
2599 19C 아편무역을 이끈 유대인 '사순가문' 야그로 보는 유대인의 참역사. newfile John 874 1 2023.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