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무터뷰안
15.10.30
조회 수 1139
추천 수 9
댓글 14








한국 사회는 남녀의 갑을 관계가 바뀐지 오래됐다고 본다. 결혼할때도 무슨일을 할때도 남자는 돈이든 일이든 여자보다 많이해랴하는건 기본. 웃찾사에 재훈재훈하는 개그보면서 씁쓸한 기분 느끼는건 나뿐인가?






  • 헬조선 노예
    15.10.30
    무터뷰안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OECD급 국가들은 보면 대부분 여자가 갑입니다 북미쪽도 결혼제도에서 남자가 너무 불리해서 정말 저여자라면 목숨도 걸수있다

    정도로 사랑하는거아니면 결혼도 안합니다 혼인율 출산율도 굉장히낮죠 물론 헬조선을 따라올수는없지만..

    한가지 예를 들자면... 타이거우즈가 바람펴서 이혼했는데 부인한테 위자료를 우리나라돈 9000억 을 주라고 판결이나왔더라구요

    저는 처음에 숫자뒤에 단위가 잘못나온줄알았어요... 타이거우즈가 바람을핀것은 분명 잘못한일이 맞지만 9000 억 이라는 천문학적

    인 위자료를 지급해야될정도로 잘못했냐라고 한다면 아니라는거죠...

  • CH.SD
    15.10.30
    그만큼 벌잖아요 ㅋㅋㅋㅋ
    돈이라는건 사람마다 다른거죠 생각이
  • 빌게이츠한테 당신은 세계에서 가장 돈을 잘버니까 햄버거하나먹을때 적어도3000 달러는 내고 먹어야하지않겟소 라고하면 과연 수긍할까요?

    개인의 수입과는 별개로 모든일에는 적정선 이라는게있는거죠...
  • 일단 여성부가 있다는거와 한국여자들 자체가 허영심이 강함 애초에 안만나는게 답임 어자피 선진국여성중에 한국여자보다 착하고 검소한여자 매우 압도적으로 많음 요즘 한국에서 한국여자랑 결혼해버리는남자들보면 진짜 너무불쌍하더라.. 현실을몰라
  • ㅋㅋㅋ
    15.10.31
    김치하고 결혼들 많이 해라 요즘 너무 김치 쉰내가 많이나더라 빨리좀 치워라
  • yeema
    15.10.31
    우리나라 특성상 급발전한 개도국이라 남자한테 의존하려는 여자가 많긴 함.(유럽과 미국이 된장녀 원조임)

    많은 선진국들이 개도국 삘 나는 시절 땐 그랬음. 그때와 우리나라의 공통점이 남녀차별이 약간 존재한다는 것.
    남녀차별에 완전 자유로운 여성은 노오오오력을 미친듯이 해서 상위 10퍼 안에 들어서 공기업에 취업한 여성들 뿐임.

    대기업만 가도 여전히 존재하고 좆소는 두말하면 잔소리.
    같은 헬조선 동지니 경과는 알고 적의를 품자 이말임.
    예전엔 여성들이 전업주부 외에는 딱히 할 게 없었고 이혼시 개털이 되는 바람에 가부장적 갑질이 극에 달하던 시절이 있었음. 그걸 견제하고자 생긴 법이니 어느정도 이해는 해줘야 함.

    그리고 자본주의 슬픈 특성상 팩트를 말하자면 능력에 따라 노는 물이 달라짐. 직장이 좋으면 당연히 여자의 급도 좋고 비슷한 직장군의 여자와 결혼시 잡음이 없음.
    즉슨 사회병패를 맛 보기 싫으면 여자 보는 눈을 만화경 개안을 한다거나 노오오력을 해서 직장이 좋다거나.
  • yeema
    15.10.31
    어찌보면 된장녀라 불리는 여자들도 딱함. 이들은 대부분 낮은 스펙이거나 직장이 별루임. 생존을 위한 몸부림인 것임. 보통 일반적으로 여자가 남자보다 머리가 좋음. 자기와 비슷한 급의 남자와 결혼시 미래가 없다는 걸 알기에 저러는 것임.

    반대로 그 급의 남자들은 결혼자체가 돈이 없어서 포기를 하는 사람이 많음. 애초에 급에 맞게 결혼하려고 해도 할 수도 없을 뿐더러 미래도 없기에 저런 현상이 일어나는 것임.

    나라가 남녀평등하고 살만하면 이런 현상이 왜 있겠음?
    사람은 생존이 위급하면 독해지기 마련임. 저들보다 더한 자들이 수두루빽빽 하기에 난 이들을 비난할 시간이 당최없음.

    북유럽 및 프랑스 독일을 무조건 깨어있는 시민마냥 무조건 빨아대는 인간들이 많은데 사람은 환경에 따라 무조건 변하기 마련임.
  • 맞는 말인듯해요. 다들 살기 힘들어지니...?먹고 살고자 발악하는 것이죠...

    애초에 나라자체가 하도 개판이라 이런 일이 일어나는것!

  • yeema
    15.10.31
    진짜 헬조선을 외칠 자격이 있는 자들은 출력 보다 입력을 볼 줄 아는 자들임
  • 출력과 입력이 먼가요?
  • yeema
    15.10.31
    ㅈㅅ 전기과 공부질 덕에 머리가 변형이 된듯.
    입력=원인 출력=결과
  • 헬조선에서는 출력만 보는 사람들이 많아 문제지요. 특히 언론이랑 쥬인님들이 이러한 결과를 선동하는 감이 없잖아있는데...

    왜냐하면요. 출력은 김치녀라던가, 한남충이라던가 하는 형태로 나타나지만.

    입력을 보게 되면, 이 나라의 앙시엥레짐, 헬마인드, 쥬인님들이 나오거든요....
  • rob
    15.11.03
    지금은 결혼 하는 남자는 그냥 개 상 병신이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61 0 2015.09.21
2616 똥푸산의 은마아파트. 남천동 삼익비치 newfile John 649 0 2023.11.07
2615 이번에 대구와 경북을 통합해라고 하네 new 노인 634 0 2023.11.07
2614 아헤드 타미미가 또 다시 체포되었다 new 노인 534 0 2023.11.07
2613 청담동마저 망했다. 땅값 폭등을 조장한 개발사들 마저 긴장.. 초고가가 무너지고 있다. 2 new John 1243 1 2023.11.08
2612 우크라이나 전쟁도 벌써부터 말아먹고 있다고 칸다. "러, 하루에 우크라 118곳 공습‥올 들어 최대" new John 902 1 2023.11.08
2611 대기업 사외이사, 10명 중 2명 관료 출신…전직 판·검사도多. 이재명 또한 1인. newfile John 615 1 2023.11.08
2610 짱개들 펜타닐로다가 아편 복수 중. 1 newfile John 962 1 2023.11.08
2609 일회용품 규제 안한다는 기사보고 느낀점 new 노인 1224 0 2023.11.08
2608 젤렌스키 새끼가 최후까지 저항을 할까? new John 1077 1 2023.11.08
2607 언론 병신새끼덜은 언급하지 않는 진짜 요충지 수단. new John 632 2 2023.11.08
2606 일본 미나토구죠시를 보면서 느낀점 new 노인 888 0 2023.11.08
2605 아무리 지역 격차가 심한 태국도 2 new 노인 788 0 2023.11.08
2604 김포, 일산, 송도에는 외노자나 와서 살게 될 것. 이슬람 타운 아니면 짱개 타운이 미래지 씨발. 1 new John 1017 1 2023.11.09
2603 가자 지구에서 철수하는 순간 이스라엘 내전이다. new John 1172 0 2023.11.09
2602 일본은 결국 무너지고 동아시아 정세는 변한다. new John 892 2 2023.11.09
2601 한국의 쇠락은 2019년부터 시작되었음. 일본은 1990년임. 그러므로 여력이 조금이라도 있는 한국이 일본을 ... 2 new John 841 0 2023.11.09
2600 한민좃 개년들은 왜 기갈이 조까튼가 역사 교육이 잘못되었기 때문. new John 774 2 2023.11.10
2599 노비제를 다시 부활해서는 금융관료 개자슥들과 금융 카르텔 정규직 매국노새끼덜을 모조리 노비로 다시 만... new John 533 1 2023.11.10
2598 이게 모두 이명박 개자슥과 일본새끼덜 때문이다. new John 790 1 2023.11.10
2597 문재앙 버러지새끼의 신공항 계획은 명지를 제2의 맨하탄으로 만들겠다는 것. 민주당 개자슥들이 그러한 매... 1 new John 983 1 2023.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