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괴괴나사
15.10.30
조회 수 3117
추천 수 6
댓글 8








사단 인사참모부에서 주관하는 건데

?

예하 보병연대 3개, 포병연대, 사단 직할대에서 멘토병? 한명씩 모범병사를 뽑고(멘토병 5~6명)

각 부대들에서 관심사병 지정된 애들 2~3명 정도 선정해서(관심사병들 15명 가량)

(관심사병 이런 단어 굉장히 싫어하는데 마땅한 말이 없어서 그냥 쓰겠습니다)

3주간 멘토병이랑 한 분대가 되서 뭐 쓸데없는 것들 하는데

최종목적은 군대에서 분란 일으키지 말고 괴.즐.나.사. 하라는 것..

?

저는 멘토병으로 뽑혀서 갔는데?사회복지학과 나온 것도 있지만?

진짜 이유는 제가 똥군기 악폐습 없애려고 노력하는 편이었는데

소대 바로 윗선임이 사고쳐서 타 중대로 전출되는 바람에

상병 1개월 때 바로 동기 1명이랑 같이 왕고가 됨?

동기는 군기 좀 잡으려는 편이고?저는 잘해주려고 하는 편이라

소대 분위기 흐린다고 보내버린 것 같은데ㅋㅋ

(나중에 전역 2주 정도 전에 복귀했더니 아저씨 취급ㅋㅋ 헬센인들은 잘해주면 역시 호구로 봅니다.)

?

?

상병 2개월 때 뽑혀가서 5개월 그짓을 했는데 (3주간 관심사병들이랑 생활+1주일 휴식 이니까 5기 생활함)

군대에서 관심사병들 어떤 취급하는지는 아시겠죠?

거의 준 장애인 취급을 합니다. (물론 걔네들 앞에서 내색은 안하지만)

입소 전에 생활기록부 다 읽어보는데 사생활 침해 甲..

(헬조센 군대가 이런거 신경이나 쓰겠냐마는..)

?

그리고 거기서 하는 것들이 미술 치료니, 군 검찰이 와서 군형법 교육이니, 종교활동이니,

발달장애나 사회부적응장애 치료 목적으로 하는 것들인데

군대에서 처음 하는 것들에 좀 어리버리하고, 개성이 강하고,?좀 내성적이라고 해서 이딴 취급을 하고 앉았습니다.

?

퇴소 직전 코스가 강안경계부대 방문해서 1박2일 체험인데

너네보다 훨씬 힘든 곳에 복무하는 애들도 많으니 괴.즐.나.사. 하라는 메시지를 던집니다.

유격훈련도 있는데 좀 빡세게?굴리라고 해서 외줄타기 성공할 때까지 대여섯 번 한 병사도 있고..

?

제가 담당했던 병사?중에

의대 갔다가 의대 안맞아서 자퇴하고 성대 반도체관련 장학생으로 들어간 애가 있었는데

왜 이런 취급을 받는지 잘 모르겠다 하더군요.

?

제가 담당한 병사는 아니고 다른 멘토가 담당했던 병사는

땀이 좀 많은데?깔끔한걸 좋아하는 스타일인지 아침마다 샤워를 해야하는데

그것 땜에 자대에서 문제가 있었던 것 같고..

?

제가 담당했던 병사 중에 압권은

군 입대 전에 부모님이 이혼하셨고, 군 복무 중에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그 충격에 아무것도 하기 싫고 자대 행보관, 중대장, 주임원사, 대대장 외에는 대화도 안해서

복무부적합 심사 전에 여기로 보내버렸는데?당연히 모든 활동 거부..

그냥 전역시켜주지 이딴 짓거리를 왜 하고 있는지..

?

멘토병들이 퇴소 직후 작성하는 관찰일지 같은게 있는데

솔직히 아무 문제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생활기록부 보고 대충 꾸며내는게 많고..?

?

?

?

헬조센 군대의 비합리성을 잘 느낄 수 있는 곳이었죠..

?

뭘 주장하려는 글은 아니고 걍 이런 생활을 했다는 썰을 풀다보니 난잡한 글이 되었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

?






  • 헬조선 노예
    15.10.30
    괴괴나사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오쇼젠
    15.10.30

    야 멘토 그거도 관심병사들 가는거 아니냐
    나는 대대급에서 연대급으로 전출된 케이스인데, 여튼 배치된데가 중대HQ임. 근데 거기있던 또라이 하나가 정신분열로 중사 발로 차고 포박당해서 사라진다음에 나를 상담병사인지 뭔지로 올려서 이상한 휴양원 같은데 보내서 이상한 교육받고 오게했다.
    원래 HQ가 소대로 보내기에는 좀 예민한(=고학력,나이좀 많음,깨어있는,,또는 또라이) 애들 집합소였다는걸 나중에 느낌.

  • 괴괴나사
    15.10.30
    뭐 맞을겁니다ㅋㅋ
    본문에도 썼지만 제가 악폐습 많이 없애려고 해서 찍힌상태여서
  • 재신검 대기중인데, 이런거 볼 때 마다 헬군대 생활이 가까워 지는게 끔찍하군요 ㅋㅋㅋㅋ 신검 검사장에서 이 사이트를 즐기는 나도 나지만...
  • 갈로우
    15.10.30

    "헬센인들은 잘해주면 역시 호구로 봅니다"

    ?

    나도 악폐습 뿌리뽑으려고

    부단히 노력했었는데

    안되더라

  • CH.SD
    15.10.30
    ㅋㅋㅋㅋㅋ
  • 죽창죽창
    15.10.31
    억지로 50만 명 뽑아 놓으면 당연히 그 안에 적응 못하는 사람이 1퍼센트만 해도 최소 5천명이야.
    병신같은 제도인데, 북한으로 안보팔이를 해대니까 계속 유지되는거.
  • 죽창죽창
    15.10.31
    사회생활 해 봐도 미친놈이 주변에 최소 1퍼센트는 있지않냐? 1퍼센트보다 훨씬 많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32 0 2015.09.21
2722 독일의 일본경제추월은 new 킹석열 826 0 2023.10.28
2721 유엔은 국제연맹수준으로 떨어진거 new 킹석열 874 1 2023.10.28
2720 중국의 길냥이 살처분법, 고양이 꼬치. 5 newfile John 881 1 2023.10.28
2719 Housing Mafia 새끼덜을 토건족 혹은 재벌로 미화시켜서 표현하는 언론 개자슥들. new John 1090 1 2023.10.29
2718 솔직히 통일한다고 모든게 다 잘될까 싶다. 1 new John 1264 0 2023.10.29
2717 여자는 결혼 못한 순간 마케이누가 된다. 그리고 히스테리를 부리기 시작한다. 1 new John 599 1 2023.10.29
2716 이재명도 개독이다. newfile John 1103 0 2023.10.29
2715 헬조선역사상 마지막 지방출신 인물은 전봉준이었지 new 킹석열 711 0 2023.10.29
2714 통일하기전에 중국이 먼저 힘쓰지않을까싶다 3 new 킹석열 800 0 2023.10.29
2713 한동안 수구엘리트체제로 가지않을까싶다 3 new 킹석열 1211 0 2023.10.29
2712 세상은 넓고 보지는 널렸다. new John 1162 2 2023.10.29
2711 카스트제도가 심한 나라일 수록 부모에 대한 봉양을 강조한다. 1 newfile John 938 1 2023.10.29
2710 보지가 군대에서 할 수 있는게 뭐라고 군대는 남성만의 전유물이 맞다. 10 new John 926 0 2023.10.29
2709 페미니즘은 파시즘이다. 페미 나치 새끼덜. 1 newfile John 942 1 2023.10.29
2708 중공의 본질. 불멸의 중국 ‘8대 원로’…자손들, 富 독식 3 new John 993 1 2023.10.29
2707 북한은 1 new 노인 702 1 2023.10.29
2706 한국 지역 발전에 관한 영상 new 노인 796 0 2023.10.29
2705 지금의 개독새끼덜은 모두 마귀새끼덜의 집단이다. 예수의 사람들의 무리를 박해하는 가짜 유대인과 마귀개... newfile John 749 1 2023.10.30
2704 이미 헬쥬신의 부동산은 돌이킬 수 없다. new John 625 1 2023.10.30
2703 666 쿠슈너 새끼가 미국을 말아먹겠군. 트럼프 재선 성공. newfile John 519 1 2023.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