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

미칠듯한 주세와 정신나간 양조법때문이지

일단 주세는 일반적으로 알콜도수에 따라 주세율을 정하는데 시작하는데
보통 다른나라보면 맥주가 20퍼센트에서 30퍼센트다
한국에서는 현 법정 최고 주세인 72퍼센트가 붙어있다
양주가 72퍼센트
소주도 72퍼센트
포도주 30퍼센트
비싼순서 포도주 양주 맥주 소주
???
주세가 이런 이유는 설명안해도 알겠지

국산맥주나 수입맥주에나 일률적으로 붙는다
수입맥주에는 거기에 관세가 더 붙지
1600원에 파는 수입맥주들 유럽에서 사면 50센트, 한국에서 세일시에 2500원인 맥주가 유럽에서는 1유로에 팔리는걸 본 이후로 맥주는 잘 안먹게 된다
술을 끊게 만들어 주는 선진한국의 주세법

국내에서 자동차 만드는회사 몇개나 되지? 3개정도되나?
스마트폰? 스마트폰도 아마 그정도 될거야
자동차 스마트폰 정말 만들기 어렵지 고도의 기술이 필요하지
만들 역량이 되는 회사가 적은건 당연해
국내에서 맥주 만드는 기업이 얼마나 되는줄 아냐?
거의 두개뿐이라고 보면된다 하이트만드는 회사랑 카스만드는회사
세븐브로이라고 하나 더 있었는데
요새는 거의 찾아 볼 수가 없다
맥주 만들 역량이 되는 회사가 재벌기업 두개 밖에 없다고 생각하냐?
지역소주 막걸리는 많잖아
왜 하필 맥주만 없는걸까
문제는 현 맥주양조법에 있다
대기업 수준의 대규모의 공장설비를 갖추지 않으면 병입해서 파는건 금지 되어 있어
이 법이 왜 있는지는 설명 안해도 되겠지?
맥주가 주류시장 점유율 1위란다
파이가 제일 큰거지

?

덕분에 나는 양조하는 법 배우려고 동호회 기웃거리고 있다

캬 역시 국민에게 기술학습의 동기를 부여해주는?선진한국

162407434FF4DBB61FC7E6162407434FF4DBB61FC7E6
나는 자유롭고 정의로운 대한민국의 무궁한 영광을 위하여 충성을 다할 것을 굳게 다짐합니다.






  • 으아아아아아 국뽕에 취한다!
  • 술과 담배는 나라에 자발적으로 세금 헌납하는 꼴이다. 절대 하지 말아야될. 그렇게 헌납해도 해주는?거 하나 없지.

  • 탈조선2년차
    15.10.30
    헬조선 맥주는 오줌물
  • ㅇㅇ
    15.10.30
    차라리 알 카포네가 파는 술을 사서 먹는다
  • 소주는 몸 해치는거라 안먹고 맥주는 수입산 아님 안먹는데 요샌 맥주도 비싸서 그냥 사이다 밖에 없음.

    나이가 드니 술값이 아까움. 돈 주고 그런걸 마셔서 싸운다는 것
  • 로만
    15.10.30
    기술학습의 동기부여 ㅋㅋㅋㅋㅋㅋ
  • 묵은 쌀이랑 누룩만 있으면 간단히 양조는 가능함, 과일에 설탕 넣어 몇개월만 절여나도 알코올은 자연히 생김. 사먹을 필요를 못 느껴봐서...굳이 사서 마신다면 인터넷 직구로 일본 사케를 사서 마시긴 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13 0 2015.09.21
2640 똥푸산의 은마아파트. 남천동 삼익비치 newfile John 650 0 2023.11.07
2639 이번에 대구와 경북을 통합해라고 하네 new 노인 636 0 2023.11.07
2638 아헤드 타미미가 또 다시 체포되었다 new 노인 535 0 2023.11.07
2637 청담동마저 망했다. 땅값 폭등을 조장한 개발사들 마저 긴장.. 초고가가 무너지고 있다. 2 new John 1244 1 2023.11.08
2636 우크라이나 전쟁도 벌써부터 말아먹고 있다고 칸다. "러, 하루에 우크라 118곳 공습‥올 들어 최대" new John 903 1 2023.11.08
2635 대기업 사외이사, 10명 중 2명 관료 출신…전직 판·검사도多. 이재명 또한 1인. newfile John 619 1 2023.11.08
2634 짱개들 펜타닐로다가 아편 복수 중. 1 newfile John 964 1 2023.11.08
2633 일회용품 규제 안한다는 기사보고 느낀점 new 노인 1226 0 2023.11.08
2632 젤렌스키 새끼가 최후까지 저항을 할까? new John 1077 1 2023.11.08
2631 언론 병신새끼덜은 언급하지 않는 진짜 요충지 수단. new John 632 2 2023.11.08
2630 일본 미나토구죠시를 보면서 느낀점 new 노인 889 0 2023.11.08
2629 아무리 지역 격차가 심한 태국도 2 new 노인 790 0 2023.11.08
2628 김포, 일산, 송도에는 외노자나 와서 살게 될 것. 이슬람 타운 아니면 짱개 타운이 미래지 씨발. 1 new John 1020 1 2023.11.09
2627 가자 지구에서 철수하는 순간 이스라엘 내전이다. new John 1172 0 2023.11.09
2626 일본은 결국 무너지고 동아시아 정세는 변한다. new John 892 2 2023.11.09
2625 한국의 쇠락은 2019년부터 시작되었음. 일본은 1990년임. 그러므로 여력이 조금이라도 있는 한국이 일본을 ... 2 new John 844 0 2023.11.09
2624 한민좃 개년들은 왜 기갈이 조까튼가 역사 교육이 잘못되었기 때문. new John 775 2 2023.11.10
2623 노비제를 다시 부활해서는 금융관료 개자슥들과 금융 카르텔 정규직 매국노새끼덜을 모조리 노비로 다시 만... new John 534 1 2023.11.10
2622 이게 모두 이명박 개자슥과 일본새끼덜 때문이다. new John 792 1 2023.11.10
2621 문재앙 버러지새끼의 신공항 계획은 명지를 제2의 맨하탄으로 만들겠다는 것. 민주당 개자슥들이 그러한 매... 1 new John 987 1 2023.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