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

?

?

?

재밌기 때문이다

?

조센징에게는 기본적으로 자기보다 못한인간을 깔아뭉개서

?

즐거움을 얻는 DNA가 장착돼있는데,

?

탈조센을 하게되면 그런 즐거움이 줄거나 없어지기 때문,

?

기득권들끼리 모여서

?

"주공아파트새끼들 통학 못하게 길을 막아버려야 해요"

?

"서민새끼들이 감히 어딜"

?

하는 즐거움을

?

탈조센을 하면 그런 즐거움을 얻을수 없기 떄문임

?

생각을 해봐라 헬조센에서 어느정도 사는 기득권층이

?

외국으로 탈조센을 해서 수영장이 딸린집을짓고 요트를 즐긴다 치자

?

사실 조센징들은 그런 라이프가 즐거운게아니라

?

그런 라이프를 누군가에게 자랑하고 그것을 못 즐기는 놈들을

?

깔아뭉개는 행위가 즐거운 거신데

?

백인들 앞에서 그런 자랑을 해봤자 병신 칭챙총이고

?

니거들 앞에서 자랑하면 총맞을게 뻔한데

?

자랑할 대상은 '열폭은 하지만 해를 끼치지는 못하는' 조센징밖에 없는 것임

?

필력이 모잘라 횡설수설했는데 결론은

?

기득권층은 자신들의 부를 자랑하고, 자기보다 못한 자들을 깔아뭉개는것이 즐거움인데

?

외국으로 나가면 그 즐거움이 덜하기 때문에?

?

수영장딸린 집에서 보내는 웰빙라이프보다는?

?

헬조센의?고급아파트에서?같은 기득권끼리 모여 서민들을 흉보고

?

때로는 직접 서민에게 갑질도 하는것을 더 즐거워하여 탈조센 하지 않음

?

그래서 돈만 많으면 헬조센이 살기 좋다는 말에 반박하는

?

"외국에서는 수영장딸린집에 살수 있음"

?

"헬조센에서는 기득권에 대한 인식이 좆같음"

?

이런 것들은 반박할 거리도 못됨

?

특히 조센징들은 가진자에 대한 증오는 엄청나지만 표출은 크게(폭동 등) 안하기에

?

기득권들은 서민들에게 위협을 느끼지 않고 오히려 그 증오가 더 큰 즐거움임

?

아참 큰걸 빼먹었는데

?

그래도 전쟁리스크가 있기에 언제든지 외국으로 튈수있게 재산도 빼돌려놓고

?

원정출산으로 자식들 외국시민권도 따놓고 함

?

그래서 더욱 더 안정적인 상황에서 헬조선을 즐김

?

오죽하면 검은머리 외국인들도 한국에서 눌러 살 정도니

?

자기보다 못한 새끼들 깔아뭉개는 헬조센DNA는 어쩔수 없는듯

?

저런것들이 진저리가 나면 진짜 해외로 탈조센 하는거고(디시펌)

?

?

헬조선에서 살려면 금수저가 되야한다..






  • 과연! 자기보다 약한 상대에겐 제 능력의 200%를 발휘하는 민족이구나!
  • 갈로우
    15.10.29
    기업하기 좋은 나라 4위라면서 ㅋㅋ
    이러니 너도나도 자영업못해 안달이 난거지 ㅋㅋㅋ
  • ghjjbv
    15.10.29

    저도 예전에 한번 그런 생각 했습니다. 금수저들 외국나갈 준비하고 있다고 하지만 결코 여기만 하지 못해 쉽게 적응 못할 것이라고요.. 걔들도 외국생활?쉽게 안될거라고 생각합니다.?선진국에서는 배금주의가 적어서 돈만 가지고 있다고 헬조선처럼 항상 밑에 것들이 떠받을어주거나 허례허식 하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외국에서는 영화 베테랑처럼 할 수 없을 겁니다. 타인에게서 섬김받거나 타인을 깔아뭉개거나 하는 짓거리를 할 수 없어집니다. 애시당초 외국에서 돈있다고 자랑하고 다니면 강도질 당할 확률이 더 높지요... 외국 경찰이 자국인도둑과 동양인 갑부 사이에서 누구 편을 들지는 모르니까요.. 그리 쉽게 열심히 동양인 자산 지켜주겠다고 나서주지는 않을 겁니다.

  • 이렇게 편하게 노비를 부릴 수 있는데가 흔치 않은듯한.
  • ㅇㅇ
    15.10.29
    빨대꼽고 쭉쭉 빨아먹기 좋은데 바꿀려고 할리가 없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ob
    15.10.30
    돈있으면 헬조선이 좋지... 헬노비들이 알아서 기니까... 종특 아이가? 알아서 기는거... ㅎㅎ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01 0 2015.09.21
2676 일본에서 돈 모으기 힘든 이유 new 노인 872 0 2023.10.30
2675 이제와서 보면 한민좃의 유일무이한 참주였던 박정희를 슈킹한 것은 김종필과 박태준이었던 것으로 보여진다... 1 newfile John 874 1 2023.10.30
2674 베트남전쟁을 통해서 미국이 태국과 한국을 복속시킨 것. 그리고 imf로 슈킹한 것. newfile John 887 1 2023.10.30
2673 국민연금의 수익율이 낮게 책정된 이유. 1 newfile John 1062 1 2023.10.30
2672 한국인들이 대기업 취업 선호하는 진짜 이유 new 노인 987 0 2023.10.30
2671 윤석열 버러지새끼가 KF-21마저 손대네 씨발 매국노새끼. new John 723 1 2023.10.31
2670 어차피 한국정부는 세종시로 옮길 것이고, 옮긴 다음에는 북한과의 장엄한 전쟁과 함께 서울시는 북한의 핵... 4 new John 657 0 2023.10.31
2669 병역 때문에 난민 신청 못하게 하는 한국의 악법 1 newfile 노인 905 0 2023.10.31
2668 역시 내 예상대로였어 newfile 노인 1120 0 2023.10.31
2667 김포시를 서울시로 편입하자? newfile 노인 601 0 2023.10.31
2666 일본의 자니스 사태는 new 노인 935 0 2023.10.31
2665 헬조선사회가 갈수록 경직되어서 많은문제를 야기했지 new 킹석열 823 0 2023.10.31
2664 윤석열은 헬조선의 고르바초프가 맞고 new 킹석열 893 0 2023.10.31
2663 헬조선이 역사적으로 국력이 엄청 막강해지긴했지 1 new 킹석열 663 0 2023.10.31
2662 헬조선은 무슨 ... 그냥 만주국인거다 new 킹석열 524 0 2023.10.31
2661 서울시 김포합체론 .. 난 생각이 다름 1 new 킹석열 830 0 2023.10.31
2660 김대기가 발언한거는 new 킹석열 972 0 2023.10.31
2659 윤석열이 어떻게 개혁성향의 고르바초프라는거냐 소련 말아먹은 브레즈네프 꼰대새끼겠지. newfile John 590 1 2023.11.01
2658 최후의 순간까지도 거짓부름 희망고문 하려는 거짓말장이 개새끼덜. new John 647 0 2023.11.01
2657 민주당과 국짐당의 본질. new John 642 0 2023.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