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도시락
15.10.28
조회 수 1019
추천 수 2
댓글 6








나는 전라도 광주출신

내 와이프는 경상도 대구옆출신

?

나는 그나마 데모끝물 90년대 학번

와이프는 데모의 데도 안해본 00년도 학번

?

당연하게도

나는 야당.. 와이프는 여당..

시댁은 야당.. 처가는 여당..

?

정치적으로 말이나오면

백년손님 사위도 쓰레기로 전락하는게 우리나라 습성이기때매

처가든 시댁이든 정치적 얘기는 절대 안하고

와이프에게도 절대 누구찍어라.. 라는 말도 안한다.

(간혹 장인어른이 선거철에 전화하는 경우는 있다..)

ㄷㅐ신 불문율은 무조건 선거에 투표는 하고 오는게 우리집의 불문율이다.

서로 묻지않고.. 공약이 어떻고 어떤게 우리한테 도움되나 정도의 토의로 끝...

시덥잖은 정치적이슈로 내 가정의 분란을 만들고 싶지 않은거고..

내와이프, 내 처가의 정치적 견해를 최대한 존중해주고 싶고...

내가 조심할수록 와이프도 처가도 그만큼 열린 자세로 받아주는걸 보게된다..

?

가장 입조심해야하는 경우가 뭐냐면

경조사...(특히 경북에서 잔치라고 부르는 결혼식같은..)

선거가 끼면 꼭 누구찍는다라는 말이 나오는데

한창 과열되다 니는 어데노.. 라는 말이 젤로 무섭다..

그때 장인어른이 조심스레 말해준다.. 사위는 서울에서 오래 살아서

그런거 잘 모른다.. 라고 회피시켜준다.

나도 장인 면을 보고.. 저는 뭐.. 잘 모르겠어요.. 하지..

?

설득?

뭐뭐 이런얘기 해봤자.. 결론은 그거다..

?쟈는 다 좋은데.. 사고방식이 틀렸어...

?

극과극은 통하는게 있는게...

어찌보면 이건 이해못할 일같지만...

내 처가쪽 입장에서 나같은 골수 야당파를 보는건

전라도 광주에서 난 여당좋아..하는 애를 쳐다보는거랑 같다..

(요즘은 모르겠지만.. 대학다닐때만해도 그런말하면

?전라도 말로.. 그거슨 니맘이제... 라고 말해도 워메..저 미친놈 취급하는거랑 같다..)

?

?

근데 그와이프가 어제 시정연설을 보고...

한마디 하더라..

쟤 임기가 얼마남았냐고...

2년하고 4개월정도일껄? 했더니..

빨리좀 지났으면 좋겠단다..

ㅋㅋㅋ

진짜 웃겨서... 밥먹다 뿜었다..

?

내와이프한테도 힘든 시기라는거다..

은근 보면 경북사람들 체면을 굉장히 중요시하고..

좋게보면 서로서로 돕고 살고 이해해주는 좋은 심성을 가졌는데..

그분들에게도 진짜 힘든시기라는거겠지..

?

난 선거때마다 설득하는거 헛짓이라고 생각한다..

아무리 말해도 먹히지도 않고

반감만 사니까....

죽어봐야 지옥을 보는거다..

?

설득하지말고..

지옥을 보여주면 되는거다..

매일매일 뉴스에서 나오지 않는가...

ㅋㅋ

마트가서 툭툭 뱃는 한마디..

뉴스보다 툭툭 뱃는 한마디가...

결국 나중에는 저년으로 만드는거다..

?

?






  • bIazing
    15.10.28
    응 네다음 전라디언~전라도는 겪어봐야 안다 이기야!
  • 도시락
    15.10.28
    오.. 일단 스크랩해놓고...
    이게 진짜 닉도용이라는 거구나...
    깜놀했다...
    원래 blazing의 글을 좋아했는데...
    이런식으로 이간질하는구나..ㅋㅋㅋ

    아.. 순간 그랬다.. 보니까 아뒤생성일이 하나는 8월 윗놈은 10월15일...
    그렇군..

    이런식이었군... 덕분에 좋은거 알았다..

    여기 생각보다 회원수가 적어서.. 닉도용하면 쉽게 아는데.. 얘는 이걸 잘 모르나보다.ㅋㅋ
  • 또옹옹송
    15.10.28
    스크랩해서 뭐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또옹옹송
    15.10.28
    갸야 저런놈은무시가 답이다
  • 노예1
    15.10.28
    에흉.... blazing 님 사칭 지리네;;
    베충이 꺼져
  • CH.SD
    15.10.29
    부인이 돈 많으신가보네여 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48 0 2015.09.21
2656 한국의 몽골계 개자슥들 버러지새끼덜의 버르장머리 성문화를 욕하는 단어 씨발놈의 어원과 인서울꽌시 중심... new John 923 0 2023.11.01
2655 유대인 버러지들의 참역사. Again newfile John 1261 0 2023.11.01
2654 보지년들이 선택장애에 걸리는 이유=자본주의 이념. 1 new John 1084 1 2023.11.01
2653 서울에 아파트를 더 지을 수 있는 법. new John 629 0 2023.11.01
2652 윤석열의 연구비 지원 삭감한 거 보니까 new 노인 945 0 2023.11.02
2651 항후 윤석열은 의료 관한 예산 대폭 삭감하고 의사 봉급도 내릴 것이다 new 노인 1052 0 2023.11.02
2650 전교조가 한국 정부의 공교육 예산 삭감 한것에 관해 시위하는 거 봤다 new 노인 756 0 2023.11.02
2649 윤석열씨 노동자를 훨씬 쉽게 싸게 부려먹으려면 1 new 노인 1123 0 2023.11.02
2648 저렇게 해봤자 물가 문제 해결 안된다 new 노인 585 0 2023.11.02
2647 자본주의 맹아론이 아니라 자본주의 멸망론이 한민좃의 참역사이다. new John 872 0 2023.11.03
2646 한동훈이 대통령이 될 수 있는 법. 친중. new John 909 0 2023.11.03
2645 국짐당 혁신위원장 언제부터 외국인으로 바꼈다냐. newfile John 1094 1 2023.11.03
2644 한동훈 뽑으면 디폴트 확률 30프로 떡상, 이재명 뽑아도 디폴트 확률 10프로 이상 상승(=30프로 넘을 수도 ... newfile John 871 0 2023.11.03
2643 어차피 한동훈이 대통령에 되겠지 4 new 킹석열 1048 0 2023.11.03
2642 헬조선은 앞으로 스카이출신들이 30년이상 권력을 유지할듯 5 new 킹석열 774 0 2023.11.03
2641 서울의 김포흡수이슈는 먹히는것같더라 new 킹석열 1054 0 2023.11.03
2640 화냥년이 몽골새끼덜 좃집이라고 차별을 당한 것이 아니다. new John 679 0 2023.11.03
2639 킹석열 버러지새끼 스스로도 이미 루저인 병신새끼에게 본좌가 하고싶은 말. newfile John 728 0 2023.11.03
2638 "양념치킨서 나왔다"…양념 안묻은 바퀴벌레로 환불 요구한 배달거지=킹석열이 친구 MZ newfile John 698 1 2023.11.03
2637 헬쥬신 이대로 10년만 더 버티면 멸망이다. 씨발 멸망축하다. new John 773 0 2023.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