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죽창을베개삼아
15.10.25
조회 수 1175
추천 수 3
댓글 9








박근혜가 법치주의를 좋아해서 그런것 같지는 않고? 조희팔을 팔아서 정치적으로 얻을게 많아서 이다.조희팔이 빼돌린 자금만 최소2조라고 그러는데 조희말이라는 인간이 잔챙이 몇명에게 몇십억뿌린게 전부는 아닌것 같다..우리사회 정치인 언론계 검찰 법원만 입을 모두 막아서 2조라는 돈을 해먹은것이다.

?

.내생각에는 조희팔은 몇백억 아니 천억단위로? 돈을 뿌려대서 어마어마한 돈을 해먹은 것이다.과연 조희팔돈을 받지 않는 우라사회의 실력자들이 있을까? 여와야당을 불문하고? 엄청난 로비를 한인간이 조희팔이다.여당의 본거지인 경상도에서만? 대규모 사기를 쳤는데도 여당인 한나라당이 자기 지역주민들을 거의 방치하다시피 하였던것은 그는 상상이상의 로비력을 가지고 있는 사기꾼이었다는 반증이다.

?

박근혜가 조희팔을 통해서 얻으려하는것은? 조희팔과 관계를 가지고 있는 여야정치인들의 리스트를 뽑아놓고? 협박을 통해서 내년총선에서 친박들을 대거 당선시키려하는 전략으로 보인다.현재 한나라당과 새민련 정치인들은 희대의사기꾼조희팔에게대해서 일언반구도 하지 않고 있다.굉장히 이상한 일이라는 것이다..

?

박근혜는 조희팔을 통해서 한나라당정치인들을 협박해서 당권을 잡고 내선 총선에서 여당우세지역인 강남과영남지방에서 친박들을 엄청나게 당선시킬것이다.이미 여당이나 야당의원들은 박근혜에게 약점을 잡혔다는 것이다...박근혜의 정치력은 내치에서만큼은 민비이상의 재간을 보여주는 여자이다...무서운 박근혜...






  • 와우
    15.10.25
    헬조선 온라인 네임드유저 박근혜
    특징:헬조선 대통령, 유체이탈화법
    지옥불반도 38선 아래 서식중인 자국민을 공격 시 무력, 정치력 +100
  • 뭐 뻘소리지만 추가 능력치 좀 적어보면요...

    국민들의 사기를 고취시키는 괴즐나사 오라 보유.... 국뽕 레벨에 따라 부여받는 행복도 버프!

    38선 아래 50대 이상을 대상으로 정신계 마법 사용시 마나소모 없음.

    다른 서버지역의 보스몹과 같이 있으면 공격을 무시할 수 있는 poor president 버프!

    헬조선 서버 대상으로 서버 광역 헬파이어 데미지 스킬 보유

    다카기 마사오 아바타 스킬 보유. 소환하기 위해서는 신앙심이 필요하나, 국뽕의 신앙심을 제물로 해 패널티 없이 소환가능.
    소환 시 무력+200, 정치력+200, 신앙심+200.
  • 더러워 더러워
  • hellrider
    15.10.25
    내 생각엔 대구경북지역 다시 총집결 시킬려고 하는것 같음.뭐 가뜩이나 총집결 합금강 콘크리트 상황이지만 이탈표가 있긴 있음으로 다시 재집결!!!!

    자기들을 위해 뭔가 할려고 하는것 같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죽창을 베게삼아
    15.10.25
    영남지방에 조희팔 사건의 피해자만 3만명으로 추산하고 있습니다...이것은 영남지방을 거의 초토화시키는 사기행각인데 어떻게 한나당에서 가만히 있을수 있습니까? 그리고 이사건은 새민련 정치꾼들도 관계된게 틀림없는 사건입니다..분명 야권에서도 이문제는 정치공세를 할만한 사안인데도 꿀먹은 벙어리만양 가만히 있는 이유가 워가 있겠습니까? 모두 사기꾼들인것입니다
  • 오쇼젠
    15.10.25

    이 껀을 가지고 엮여있는 놈들 선별적으로 베어내고 충성도 높이겠지ㅋㅋㅋ
    권력이라는게 이래서 무서운거거든.. 돈받아 처먹은놈 100명이 있으면,
    그중에 90명이 색누리 씹새끼들이라도 나머지 야권 관계자 10명을 잡아들이고 시마이 해버리면 개이득.
    실제로 지역특성상 색누리계열 씹새끼들이 거의 90% 엮여있을듯.

    ?

  • 조희팔이 최소 1조 4천억원 이상 들고 중국으로 날라 공안들 뇌물먹여가며 잘살고 있다더라구요....
    중국같은 곳에서 1조원정도의 돈이면 공안의 어지간한 상층부정도는 돈으로 매수했을테고, 돈이야 천년은 거뜬할정도로 많을테니 앞으로도 굳이 한국에 와야 할 필요가 없구.... 한국 경찰의 능력으로는 잡는 게 어림없을걸요.
  • CH.SD
    15.10.25
    좀 돈필요해서 돈 뜯으려고 그러는듯
  • rob
    15.10.26
    박근혜 정치력은 끝내주지... 즈그 아빠 옆에서 얼마난 많이 배워것노..........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65 0 2015.09.21
2485 바이든 정책 특징? new 노인 608 0 2023.11.25
2484 이덕일에 의하면 일본 개자슥들도 혼내로는 한국을 재점령하고 싶어한다고 칸다. newfile John 1079 1 2023.11.26
2483 본인은 전생에 미국대통령이었음. 미국 말기 대통령. 5 new John 1111 0 2023.11.26
2482 삼국사기는 위서이다. 그 개새끼덜의 삼국 프레임도 모조리 가짜. 1 newfile John 774 1 2023.11.26
2481 민주당은 반일종족주의를 국시로 채택하고 윤미향을 복당시켜야 한다. 그럼 이길 것. new John 1105 1 2023.11.26
2480 국정원 사람들 싹다 교체시켰네 new 킹석열 1224 0 2023.11.26
2479 사실은 일본따위와 군비경쟁해도 답없음. ㅋㅋㅋㅋㅋㅋ new John 786 0 2023.11.27
2478 정부만 찔끔 긴축하려는 것으로는 택도 없지. 정부만 국민들 똥 싼거 치우는 기관도 아니고. 민주당 개새끼... 2 newfile John 674 0 2023.11.27
2477 이성윤이 진짜 매국노지. 개자슥새끼. new John 512 0 2023.11.27
2476 윤석열이 전기료 올리려고 한다 4 newfile 노인 772 0 2023.11.27
2475 전기료를 올려야 한다는 사람 newfile 노인 679 0 2023.11.27
2474 [이덕일]한국의 양당 개자슥들은 모두 매국노세력이다. newfile John 519 2 2023.11.27
2473 이재명은 구한말의 최익현같은 놈이지 new 킹석열 860 0 2023.11.27
2472 윤석열이 똥볼차도 민주당은 정치적주류가 되기 힘들듯 new 킹석열 883 0 2023.11.27
2471 윤석열집권이 가능했던이유는 헬조선의 좌우세력들이 모순이라는걸 증명했기때문 1 new 킹석열 1051 1 2023.11.27
2470 그냥 좃닥치고 노동소득분배율이 독일, 일본 수준이 될때까지 혁명적인 투쟁만 해야 된다. 국짐당 개새끼덜... 5 newfile John 946 3 2023.11.27
2469 경찰 임금 삭감하려는 윤석열 2 new 노인 1125 0 2023.11.27
2468 일본은 마음만 먹으면 손쉽게 피한방울 안흘리고 헬조선 먹을수있음 new 킹석열 440 0 2023.11.27
2467 서울의봄 영화가 개봉됐는데 new 킹석열 716 0 2023.11.28
2466 양반동네 대구에서 시아버지가 며느리 살해 후 자수. new John 496 1 2023.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