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트리플횡령
15.10.25
조회 수 1188
추천 수 7
댓글 9








다운로드 (14).jpg

난 노무현 찬양자가 아니다

단지 기자회견 하는걸 봐라 짜여진 각본도 없이 기자가 물어보면 그것에 대한 답변을 하고 돌직구식의 질문이 와도 그것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거침없이 이야기 한다 저게 진정한 기자회견이다

다운로드 (15).jpg

다운로드 (16).jpg

닭 , 쥐 : 아 몰랑 기자회견 같은거 짜여진 대본 듣고 내 생각이 아닌 전문가손에서 만들어진 짜여진 대본으로만 이야기 할랭?






  • abraxas
    15.10.25
    탄핵 못시키냐
  • 아재.. 쿼터 갓 추종 종교도 있는데.. 우째 탄핵해요
    그들에겐 종교라니까요
  • 갈로우
    15.10.25
    아.. 시발
    난 솔찍히
    박근혜 토론회할때 저건 떨어졌다
    라고 확신했다 ㅋㅋㅋㅋ
  • 워.....
    15.10.25
    와....후덜덜하네.. 진짜 얼마나 정부에 돈을 꼬라박은거지?ㅋㅋㅋㅋㅋㅋ그렇지않고선 도저히 저런 사람이 나올 수가 없는데잉..
  • 저거 보고 김대중 노무현 대통령은 좌빨이니까 선동해야 해서 기자 회견 많이 했다며 왜곡질하는 베충이들도 있겠지 아니 지금 하고 있을 거라는 게 가중 무섭다.
  • 죽창죽창
    15.10.25
    토론회 하이라이트만 봤어도 상식이 있으면 닭은 못찍지.

    이건 진짜 회사 사장을 저런 닭을 뽑았으면 진작 회사 부도나고, 투표한 애들은 한강 직행이다.

    그런데 노인들이 살 날 얼마 안남았으니 닥치고 닥 뽑았지.

    이맛헬.
  • CH.SD
    15.10.25
    ㅋㅋㅋㅋㅋㅋ 저런 인간을 좋아하는 헬조선인들
  • 할랄라야
    15.10.27
    토론회보고도 우리회사 헬꼰데왈 문제인당선되면 한국망한다 ㅎㅎㅎ
    이것이 메이져 공기업다니는 부장꼰데들의 공통된 생각이었다
    어처구니없어서 이래서 한국이 헬조선이 맞는거 같구나란 생각이 들었지
    지들이 물고빠는 근혜공주되고나서 복지삭감에 임금피크거니까 개거품물고 지랄하더라 이런 미친 개새끼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59 0 2015.09.21
2470 로스엔젤레스의 창년들. 4 newfile John 973 0 2023.11.28
2469 [북언더스탠딩] 전세계의 검은 돈은 영국으로 흐른다, 삼성의 돈도 시티로 흐른다. 1 newfile John 1158 0 2023.11.28
2468 이스마일 하니예와 베냐민 네타나후의 공통점 new 노인 573 0 2023.11.28
2467 2024년부터 부동산 떡락 new John 1137 0 2023.11.28
2466 요꼬라지를 보면 고구려가 확실히 경쟁력이 있지. new John 819 1 2023.11.28
2465 바가지가 심한 지방 도시 사례 1 new 노인 607 0 2023.11.28
2464 윤석열의 엉터리 긴축. 선거까지 패하면서도 긴축 모양새 거짓부름 개지랄. KF-21 초도물량이나 똑바로 하자... new John 928 1 2023.11.28
2463 kbs에게 1 new 노인 1256 0 2023.11.28
2462 상호확증파괴 그딴건 없다. 상호확증파괴(X), 원한확증파괴(O) new John 491 1 2023.11.29
2461 2030 사우디 엑스포를 보고 new 노인 1053 0 2023.11.29
2460 구찌 사례를 보면 new 노인 519 0 2023.11.29
2459 2030년에 엑스포는 사우디에서 열리면 한일전쟁 확률 조금이라도 높아지지. 1 new John 1061 1 2023.11.30
2458 미국의 대중국 제제가 무소용인 이유. newfile John 717 0 2023.11.30
2457 윤석열 버러지새끼의 노골적인 꽌시 갱제 정책. 내가 진 빚을 남이 갚게 하라. 부동산 PF는 국민이 갚게 한다. new John 543 1 2023.11.30
2456 다음 엑스포 유치획득은 2095년쯤에나 되겠군. 2 new John 995 1 2023.11.30
2455 솔직히 베트남녀 보다는 한국년이 아주 찔끔 더 낫지. newfile John 604 0 2023.11.30
2454 일본에서는 연봉 5000만원 벌어도 돈 아끼기 힘들다 new 노인 904 0 2023.11.30
2453 그 많던 촌동네 사람들은 이제 다 뒈지고 없음. 1 new John 839 1 2023.12.01
2452 586 틀딱이 하니까 엑스포도 안 된거다. newfile John 1002 0 2023.12.01
2451 좌파 빨갱이 새끼덜의 양도세, 상속세도 알고보면 국민들 무산자로 전락시키기임. 3 newfile John 758 2 2023.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