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군가산점마저 폐기한 킹무성만도못한


일부 김치년들이 육해공사마저도 부사관마저도 뚫어놨다 ?. 적당히햇어야지 애초에 안갈거면 이쪽에서 손떼던가. 일부여자만(강조!^^)


저생각에 동의하시면 아예 군대지원하지마시고


몸쓰는일은 지원하지맙시다 우리 양심적으로

몸약하다는 핑계로안가는거잖아요^^

그걸로 쳐둡시다 헌법들추면 지금 부사관 장교하는여자들은 전부 법에서 반대로가게되는거죠


부사관.장교.경찰,소방관은 사회생활이고 취업이니까 해도되고 군생활은 그야말로 착취니까.안하겟다?

...... 하 솔직히 제개인적으론 이건 그냥 킹무성씨와같은 특권의식에찌들은 생각으로밖에안보여요..... 여자도 괜히오라는게아니에요


아까 강조했다시피 모병제는 이 헬조선이 만들기힘들구요 탈조선 모든사람은 안하잖아요.


그럼 여기서 이땅에서 사실 여자들은?

공장에서 일을해서 국방세를내면 보는눈이있으니 사병월급이올라가요?, 어때요? 상호작용이죠?. 여자들이 공익을가면 ,군대를가면 정말 아픈사람들이 빠질수있고 생계에곤란한사람들이 빠질수있어요. 그리고 다른선진국들도 이렇게해요?


우린 유일한분단국가인데도 공장에서 일이나 공익이라도 좀 제발하자니까요? 북한은 군대에서 기술익히지만 다 싫다구요?"


부사관도 따로하고싶고 경찰공무원 소방관 등등 가산점없이 남자가 군대가잇는동안?

공부해서 따고싶다구요? 얼마전에보셧죠?9급에 남성이 거의 없다는뉴스 화제가됬었는데요

비단 군대 2년만대신 가주는게 끝이아니에요

이렇게 형평성에 위반되는 2년이란시간이구요 너무 부정적으로만보지마시고요


한국남성들을위해 서로 돕는다고생각하세요

그동안 보살핌받앗으면 인간이라면 베풀줄도알아야죠

이애기는 헬조선에서 왜 다루냐구요?

헬조선이.원래 사회에대한 비판하는곳이니까여

저위에.나열한것들 다 사회적인건 아시죠?


군대는 헬이니 남자만가라? 왜 우리 여자들도 끌어들이냐??


일은 너네가많이해라 우린 세금해먹을게

왜 우리기득권들도 끌어들이냐랑 뭐가다르죠?

어짜피 헌법도 여성들 편을 들어줬고

군가산점. 육해공 부사관마저 다뚫고

모든 여성 특혜에 여성 공무원 포화로상태인


여성분들

여성분들 인정하시죠? 여러분 참이기적인건?






  • CH.SD
    15.10.25
    그냥 군대를 없애야지 어차피 북한이랑 전쟁해도 죽을사람만 죽을텐데 이제는 총이어서 여자남자 상관없는데 별로 희생하고 싶지 않음
  • ghjjbv
    15.10.25

    군복무 가산제 폐지하고 장교 부사관 자리는 할당제 하라고 하는 여성들의 마인드는 자기들은 징병안되니까 군대 헬인거 상관없고 간부자리에 앉아서 꿀 빨수 있으면 이 쓰레기 징병제도 좋다고 하는 거죠 뭐..

  • 맞습니다. 뭐랄까 여자들도 사회에서 외모 안 되고(이건 제 주관도 있겠지만 실제로 외모지상주의 헬조선에서는 사실상 객관적인 기준이라서 그렇습니다. 오해 없길 바랍니다.) 그렇다고 능력 엄청난 거 아니어서 사회에서 살아남기 힘드니까 군대 같이 밥 주고 잠 재워 주고 공무원 혜택 주니까 너도나도 부사관 하려고 하는데, 남자들도 부사관 하는 거 힘들어할 정도인데, 그나마 여자들은 징병은 없으니까 군대 오고 싶으면 무조건 간부밖에 없어서 부사관 해야지 너무 쉽게 생각하시는데, 간부가 괜히 간부가 아닙니다. 아무리 여자라고 해도 병사보다 우수해야 하는 건 사실이에요. 괜히 간부 교육이 빡센 게 아니죠. 안 그러면 여자도 남자들처럼 그냥 논산 보내서 훈련 한 달 시키고 아무 데나 뺑뺑이로 보내는 게 헬조선 국방부에게 싸게 먹히지, 뭐 하러 9급 공무원 혜택 줘 가면서, 부사관학교에서 돈 들여가며 교육을 시킬까요? 암튼 지금 여자들은 난 안 가니까 하는 마인드로 남자들이 군대 가서 개고생하는 거 모르는 건 참을 수는 있어요. 그냥 묵묵하게 지키면 되니까요. 뭐 남자도 관심만 받으려고 군대 가는 건 아니니까요. 그런데 남자들 군대 가는 거 만만하게 보면서 가령 복무 기간 더 늘려라 지원은 무슨 지원, 가산점은 공무원 준비할 우리에게 불리하니까 안돼 같은 여성부에서나 하는 이딴 헛소리 지껄이지만 마시길 바랍니다.
  • 강제노비병 해방이 시급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59 0 2015.09.21
2470 로스엔젤레스의 창년들. 4 newfile John 973 0 2023.11.28
2469 [북언더스탠딩] 전세계의 검은 돈은 영국으로 흐른다, 삼성의 돈도 시티로 흐른다. 1 newfile John 1158 0 2023.11.28
2468 이스마일 하니예와 베냐민 네타나후의 공통점 new 노인 573 0 2023.11.28
2467 2024년부터 부동산 떡락 new John 1137 0 2023.11.28
2466 요꼬라지를 보면 고구려가 확실히 경쟁력이 있지. new John 819 1 2023.11.28
2465 바가지가 심한 지방 도시 사례 1 new 노인 607 0 2023.11.28
2464 윤석열의 엉터리 긴축. 선거까지 패하면서도 긴축 모양새 거짓부름 개지랄. KF-21 초도물량이나 똑바로 하자... new John 928 1 2023.11.28
2463 kbs에게 1 new 노인 1256 0 2023.11.28
2462 상호확증파괴 그딴건 없다. 상호확증파괴(X), 원한확증파괴(O) new John 491 1 2023.11.29
2461 2030 사우디 엑스포를 보고 new 노인 1053 0 2023.11.29
2460 구찌 사례를 보면 new 노인 519 0 2023.11.29
2459 2030년에 엑스포는 사우디에서 열리면 한일전쟁 확률 조금이라도 높아지지. 1 new John 1061 1 2023.11.30
2458 미국의 대중국 제제가 무소용인 이유. newfile John 717 0 2023.11.30
2457 윤석열 버러지새끼의 노골적인 꽌시 갱제 정책. 내가 진 빚을 남이 갚게 하라. 부동산 PF는 국민이 갚게 한다. new John 543 1 2023.11.30
2456 다음 엑스포 유치획득은 2095년쯤에나 되겠군. 2 new John 995 1 2023.11.30
2455 솔직히 베트남녀 보다는 한국년이 아주 찔끔 더 낫지. newfile John 604 0 2023.11.30
2454 일본에서는 연봉 5000만원 벌어도 돈 아끼기 힘들다 new 노인 904 0 2023.11.30
2453 그 많던 촌동네 사람들은 이제 다 뒈지고 없음. 1 new John 839 1 2023.12.01
2452 586 틀딱이 하니까 엑스포도 안 된거다. newfile John 1002 0 2023.12.01
2451 좌파 빨갱이 새끼덜의 양도세, 상속세도 알고보면 국민들 무산자로 전락시키기임. 3 newfile John 758 2 2023.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