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한달전 노래방에서 알바를했었는데


정말 무개념여자애가있었다.


나는 대화도하기싫어서 자꾸 사적인질문을해도


그냥 담배피러가거나 카톡했는데


결국 계속 몇일째 무시하니까 지 사장한테(이미21살밖에안된 여우같은기집애가 내가 싸가지없다고 일러바침 나중에 매니저형통해서 알게됨) 눈치나 살살 주고잇더라.?


결국 나는 일이 이상하게도 2~3배씩 늘엇다.


대다수의(일부는아니잖아 솔직히) 남자들은?


대다수의 여자들의 목적을향한 꼬심에서 벗어나질 못하더라.


결국 하기로한 만큼 일하고 관두고 다시?


공부중이지만. 티도 내면 안되겠구나 생각해봄


살아오면서 이런과정을 징하게겪고 +이번일을 겪으니 그냥 내할일만 잘하고 형식상 대답이필요하단걸 느낌


대다수의 남자들은 불행해지고싶지않거든

욕구보단 이성을 먼저 챙겼으면좋겠음

물론 매니저형 한명 대화로통해서 사상을 바꿔놓고 나옴.


이게 다 일부 남자들이 넘어가기때문이란

생각을 했었던거같음






  • CH.SD
    15.10.25
    ㅇㅇㅇ 그냥 그러려니
  • 그냥
    15.10.25
    한국 여자들의 절반은 앙심을 품으면 고발하고 모함하는 걸 잘한다. 그것은 의존적일 수밖에 없는 약자들의 조금은 비열한 무기다.
    연애 태도에 있어서 그녀들은 남자보다 여자인 자신이 갑이라는 의식이 있다.
    성욕은 남자보다 덜하지만 상대적으로 이성이 가벼운 게 보통의 그녀들이라 학습된 사회적 행동양식과 동물적 본성에 근거하는 것이다.
    여자들은 스스로도 잘 인식하지 못하지만 여자로 태어난 것에 대한 근원적인 피해 의식을 바탕에 두고 있다.
    사회적 젠더 관념을 넘어서려고도 하지만 아무리 시대가 변해도 여자는 사랑받는 삶을 사는 게 궁극의 지향점이고 남자도 이에 크게 다를 바가 없다.
  • rob
    15.10.26
    미친년한테 잘 못 물리면 약도 없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86 0 2015.09.21
2576 중공과 미국은 눈높이가 맞는 친구여서 죽이 맞을 뿌~운. 종잇돈이나 찍는 씹구라 제국. 2 newfile John 549 1 2023.11.13
2575 개구라 한국사 백제가 공주에 있었다는 것도 모조리 개구라. newfile John 756 0 2023.11.14
2574 지긋지긋한 바이든 버러지새끼 1년만 버티면 실각이다. new John 858 1 2023.11.14
2573 김건희 버러지새끼 구속가즈아. 2 newfile John 848 2 2023.11.14
2572 음성군 인구 11.4%는 외국인…“수도권 가깝고 일자리 많아” new John 961 1 2023.11.14
2571 보복범죄 시도한 사람? new 노인 855 0 2023.11.14
2570 빈대가 많이 나온다는건 이미 헬조선이 후진국화 되어가고있다는거 new 킹석열 917 0 2023.11.14
2569 가계부채위기 심해지면 베트남보다도 더 나락으로 갈 가능성 높다는생각이 듬 new 킹석열 867 0 2023.11.14
2568 일본이 헬조선침략할 가능성이 갈수록 높아질거라고봄 3 new 킹석열 685 1 2023.11.14
2567 윤석열 집권의 의미 1 new 킹석열 810 0 2023.11.14
2566 음성은 진짜 외국인들 많긴하더라 2 new 킹석열 1145 1 2023.11.14
2565 애초에 헬조선의 근본적인 방향은 '각자도생' 이었을거다 2 new 킹석열 1260 0 2023.11.15
2564 사법부와 사정기관 개자슥들이 왕도 없는 체제에서 엉터리 중앙집권제를 고수하는 것. 4 new John 1447 1 2023.11.15
2563 한국 정부의 거짓말 newfile 노인 947 0 2023.11.15
2562 헬조선에 우익이란 없다. 죄다 기회주의자 양아치, 학살자, 조폭새끼들 뿐이다. 남괴군 개자슥들도 포함. 1 newfile John 971 1 2023.11.15
2561 한국이라는 나라의 국민갱제라는 엉터리 관점부터 쳐 버려야 한다. new John 851 1 2023.11.15
2560 일본보다는 북한이 두려운존재지 2 new 킹석열 1138 0 2023.11.15
2559 헬조선역사가 중앙집권체제를 고집했음 new 킹석열 686 0 2023.11.15
2558 안보는 보수라고? new 킹석열 892 0 2023.11.15
2557 이제 윤석열의 믿을 수는 선거조작밖에 없지. 선거조작만 잘 감시하면 탄핵도 가능. new John 765 1 2023.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