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어차피 우리들은 노비들입니다..영남사는 노비나 호남사람노비나 충청사는 노비나 ?어찌보면 양반들인 지배층들에게 예속된 노비들에 불과합니다..호남사는 노비들과 영남사는 노비들이 서로 지역주의로 삿대질 하는 와중에 ? 영남양반들과 호남양반들은? 서로간에 형님동생하면서? 서로 뒷배봐주면서 잘사는 사람들입니다.

?

지역주의의 최대의 희생자들은 어찌보면 노비들입니다.서로 잘 알지는 못하는 사람들끼리도 호남영남으로 패갈라서 싸우고 있으면 전국의 양반지배층들은 곰방대 피면서 그상황을 즐기는 거지요..

?

.영호남정치엘리트들은 서로 돕고 사는데 하층민들은 지역주의로 싸우고 있으니 무슨 코메디 같은 현상같은 겁니다.우리 헬조선 사이트에서는 이?기가막힌 이중적인 지역감정구조를 척결을 해야합니다.지역주의로 먹고사는 사람들은 따로 있고 지역주의로 서로 상처입는 사람들은 따로 있습니다.국민을 이간질하고 분열시키고 분리시켜 놓으면 지배층들은 얼마나 지배하기 편리하겠습니까?






  • 좌파, 우파 / 진보, 보수 / 전라도, 경상도 이런거는 전부다 상류층들이 헬노비들 뭉치지못하게 서로 싸우게하려고만든 말장난에 불과하죠... 안타깝게도 그거에 놀아나는사람이 많지만
  • 죽창유니온
    15.10.24
    옳소!

    죽창 밑으로 대동단결합시다
    같은 노비끼리 잘났네 못났네 하지 말고

    -경남사는 노비-
  • hellrider
    15.10.24
    지역주의를 타파하고 대동단결하자?

    맞는말입니다 응원합니다!!

    대신 잘되면 100% 우리가 남이가 북이가 아무튼 저쪽 동네에서 뒷통수 제대로 꽂을거 각오하시면 됩니다! ㅋ
  • 오오
    15.10.24
    명언이네..
    윗대가리들은 이익챙길려고 단결하는데
    그걸 뒤엎고 바꿔야할 사람들이 서로 반목하면...
    점점 지옥처럼 되겠지
    사람들이 진심으로 단결할만한 떡밥이나 나오면 좋겠다
  • 영남노비건 호남노비건 서울노비건 강원도노비건 다 같은 노비인데 노비끼리 사는 지역이 다르다고 싸우는 게 더 에러다.

    따지고보면 사는곳도 고작 100km 떨어질까 말까인데 이런 작은땅에서 싸우면 뭐가남겠나. 다 주인들 배불려 주는 수작질인것을

    여기 와서 지역드립 하는 놈들은 대부분 일베 유동닉들이다. 크게 신경 쓸 거 까진 없을거같다.

  • CH.SD
    15.10.24
    ㅇㅇㅇㅇ
    동감 지역을 거기산다고 거기에 따른다고는 말못함
  • AndyDufresne
    15.10.24
    걍 이렇게 생각해봐라

    외국인이라고 생각해봐

    얼마나 ㅂㅅ같아 보일지 말이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94 0 2015.09.21
2462 로스엔젤레스의 창년들. 4 newfile John 973 0 2023.11.28
2461 [북언더스탠딩] 전세계의 검은 돈은 영국으로 흐른다, 삼성의 돈도 시티로 흐른다. 1 newfile John 1158 0 2023.11.28
2460 이스마일 하니예와 베냐민 네타나후의 공통점 new 노인 570 0 2023.11.28
2459 2024년부터 부동산 떡락 new John 1135 0 2023.11.28
2458 요꼬라지를 보면 고구려가 확실히 경쟁력이 있지. new John 819 1 2023.11.28
2457 바가지가 심한 지방 도시 사례 1 new 노인 604 0 2023.11.28
2456 윤석열의 엉터리 긴축. 선거까지 패하면서도 긴축 모양새 거짓부름 개지랄. KF-21 초도물량이나 똑바로 하자... new John 925 1 2023.11.28
2455 kbs에게 1 new 노인 1254 0 2023.11.28
2454 상호확증파괴 그딴건 없다. 상호확증파괴(X), 원한확증파괴(O) new John 488 1 2023.11.29
2453 2030 사우디 엑스포를 보고 new 노인 1053 0 2023.11.29
2452 구찌 사례를 보면 new 노인 519 0 2023.11.29
2451 2030년에 엑스포는 사우디에서 열리면 한일전쟁 확률 조금이라도 높아지지. 1 new John 1061 1 2023.11.30
2450 미국의 대중국 제제가 무소용인 이유. newfile John 715 0 2023.11.30
2449 윤석열 버러지새끼의 노골적인 꽌시 갱제 정책. 내가 진 빚을 남이 갚게 하라. 부동산 PF는 국민이 갚게 한다. new John 543 1 2023.11.30
2448 다음 엑스포 유치획득은 2095년쯤에나 되겠군. 2 new John 995 1 2023.11.30
2447 솔직히 베트남녀 보다는 한국년이 아주 찔끔 더 낫지. newfile John 601 0 2023.11.30
2446 일본에서는 연봉 5000만원 벌어도 돈 아끼기 힘들다 new 노인 902 0 2023.11.30
2445 그 많던 촌동네 사람들은 이제 다 뒈지고 없음. 1 new John 839 1 2023.12.01
2444 586 틀딱이 하니까 엑스포도 안 된거다. newfile John 1000 0 2023.12.01
2443 좌파 빨갱이 새끼덜의 양도세, 상속세도 알고보면 국민들 무산자로 전락시키기임. 3 newfile John 757 2 2023.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