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어차피 우리들은 노비들입니다..영남사는 노비나 호남사람노비나 충청사는 노비나 ?어찌보면 양반들인 지배층들에게 예속된 노비들에 불과합니다..호남사는 노비들과 영남사는 노비들이 서로 지역주의로 삿대질 하는 와중에 ? 영남양반들과 호남양반들은? 서로간에 형님동생하면서? 서로 뒷배봐주면서 잘사는 사람들입니다.

?

지역주의의 최대의 희생자들은 어찌보면 노비들입니다.서로 잘 알지는 못하는 사람들끼리도 호남영남으로 패갈라서 싸우고 있으면 전국의 양반지배층들은 곰방대 피면서 그상황을 즐기는 거지요..

?

.영호남정치엘리트들은 서로 돕고 사는데 하층민들은 지역주의로 싸우고 있으니 무슨 코메디 같은 현상같은 겁니다.우리 헬조선 사이트에서는 이?기가막힌 이중적인 지역감정구조를 척결을 해야합니다.지역주의로 먹고사는 사람들은 따로 있고 지역주의로 서로 상처입는 사람들은 따로 있습니다.국민을 이간질하고 분열시키고 분리시켜 놓으면 지배층들은 얼마나 지배하기 편리하겠습니까?






  • 좌파, 우파 / 진보, 보수 / 전라도, 경상도 이런거는 전부다 상류층들이 헬노비들 뭉치지못하게 서로 싸우게하려고만든 말장난에 불과하죠... 안타깝게도 그거에 놀아나는사람이 많지만
  • 죽창유니온
    15.10.24
    옳소!

    죽창 밑으로 대동단결합시다
    같은 노비끼리 잘났네 못났네 하지 말고

    -경남사는 노비-
  • hellrider
    15.10.24
    지역주의를 타파하고 대동단결하자?

    맞는말입니다 응원합니다!!

    대신 잘되면 100% 우리가 남이가 북이가 아무튼 저쪽 동네에서 뒷통수 제대로 꽂을거 각오하시면 됩니다! ㅋ
  • 오오
    15.10.24
    명언이네..
    윗대가리들은 이익챙길려고 단결하는데
    그걸 뒤엎고 바꿔야할 사람들이 서로 반목하면...
    점점 지옥처럼 되겠지
    사람들이 진심으로 단결할만한 떡밥이나 나오면 좋겠다
  • 영남노비건 호남노비건 서울노비건 강원도노비건 다 같은 노비인데 노비끼리 사는 지역이 다르다고 싸우는 게 더 에러다.

    따지고보면 사는곳도 고작 100km 떨어질까 말까인데 이런 작은땅에서 싸우면 뭐가남겠나. 다 주인들 배불려 주는 수작질인것을

    여기 와서 지역드립 하는 놈들은 대부분 일베 유동닉들이다. 크게 신경 쓸 거 까진 없을거같다.

  • CH.SD
    15.10.24
    ㅇㅇㅇㅇ
    동감 지역을 거기산다고 거기에 따른다고는 말못함
  • AndyDufresne
    15.10.24
    걍 이렇게 생각해봐라

    외국인이라고 생각해봐

    얼마나 ㅂㅅ같아 보일지 말이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08 0 2015.09.21
2582 중공과 미국은 눈높이가 맞는 친구여서 죽이 맞을 뿌~운. 종잇돈이나 찍는 씹구라 제국. 2 newfile John 549 1 2023.11.13
2581 개구라 한국사 백제가 공주에 있었다는 것도 모조리 개구라. newfile John 758 0 2023.11.14
2580 지긋지긋한 바이든 버러지새끼 1년만 버티면 실각이다. new John 859 1 2023.11.14
2579 김건희 버러지새끼 구속가즈아. 2 newfile John 848 2 2023.11.14
2578 음성군 인구 11.4%는 외국인…“수도권 가깝고 일자리 많아” new John 961 1 2023.11.14
2577 보복범죄 시도한 사람? new 노인 856 0 2023.11.14
2576 빈대가 많이 나온다는건 이미 헬조선이 후진국화 되어가고있다는거 new 킹석열 919 0 2023.11.14
2575 가계부채위기 심해지면 베트남보다도 더 나락으로 갈 가능성 높다는생각이 듬 new 킹석열 870 0 2023.11.14
2574 일본이 헬조선침략할 가능성이 갈수록 높아질거라고봄 3 new 킹석열 685 1 2023.11.14
2573 윤석열 집권의 의미 1 new 킹석열 810 0 2023.11.14
2572 음성은 진짜 외국인들 많긴하더라 2 new 킹석열 1145 1 2023.11.14
2571 애초에 헬조선의 근본적인 방향은 '각자도생' 이었을거다 2 new 킹석열 1261 0 2023.11.15
2570 사법부와 사정기관 개자슥들이 왕도 없는 체제에서 엉터리 중앙집권제를 고수하는 것. 4 new John 1447 1 2023.11.15
2569 한국 정부의 거짓말 newfile 노인 947 0 2023.11.15
2568 헬조선에 우익이란 없다. 죄다 기회주의자 양아치, 학살자, 조폭새끼들 뿐이다. 남괴군 개자슥들도 포함. 1 newfile John 972 1 2023.11.15
2567 한국이라는 나라의 국민갱제라는 엉터리 관점부터 쳐 버려야 한다. new John 853 1 2023.11.15
2566 일본보다는 북한이 두려운존재지 2 new 킹석열 1138 0 2023.11.15
2565 헬조선역사가 중앙집권체제를 고집했음 new 킹석열 687 0 2023.11.15
2564 안보는 보수라고? new 킹석열 893 0 2023.11.15
2563 이제 윤석열의 믿을 수는 선거조작밖에 없지. 선거조작만 잘 감시하면 탄핵도 가능. new John 767 1 2023.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