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외노자가 대출받아서 집을 살까?
외노자가 국민연금 낼까?
외노자가 군대갈까?
ㅋㅋㅋ

그래서 이민으로 이번에 정책방향을 바꾼것이다. 486 꼰대새끼들은 자기네가 받을 연금 계속 부어줄 국민이 많이 필요한거다. 다단계라고 보면된다.집값도 마찬가지다. 재산이 그거 하난데 외노자가 대출받아서 집 살리는 없으니까.

결론은

연금은 뜯어가는거니까 어쩔수없지만 집은 사지 마라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78 0 2015.09.21
2462 네덜란드 극우파 정당이 뜨고 있다 new 노인 928 0 2023.12.01
2461 소련시기 여성이 탄광에서 일하는 것에 대해 new 노인 1178 0 2023.12.02
2460 일제 시기 때 일본인들이 여성들에게 탄광노동 시켰다고 new 노인 896 0 2023.12.02
2459 메이지 유신을 잘못 이해한 박정희 new 노인 838 0 2023.12.02
2458 가라유키상 다큐 new 노인 852 0 2023.12.02
2457 미국, 이란과 전쟁후 국가부도. 멸망. new John 1007 1 2023.12.03
2456 헬조선 북한 우주경쟁시대 돌입 ... new 킹석열 919 0 2023.12.03
2455 이란하고는 전쟁 못할듯 ,., new 킹석열 1310 0 2023.12.03
2454 부산엑스포 열리기 힘든 현실적이유 new 킹석열 910 0 2023.12.03
2453 박정희의 유신을 통해서 new 킹석열 854 0 2023.12.03
2452 헬조선을 살릴수있는 현실적대안은 이민개방인데 new 킹석열 612 0 2023.12.03
2451 헬조선식 해결방법이 정상적이지않은데 new 킹석열 1062 0 2023.12.03
2450 뉴욕타임즈가 북한의 남침 가능성 제기 1 new 킹석열 1227 0 2023.12.03
2449 공대 가서 대리 뛸래? 의대 가서 당직 설래? 3 newfile John 1126 0 2023.12.04
2448 저출산이 축복인 이유 2 new 노인 1050 0 2023.12.04
2447 뉴욕새끼덜이 남침 운지할 때에는 의미가 전혀 다른 것이지. newfile John 598 2 2023.12.04
2446 민주화 시켰다는 좌파 빨갱이 친미주의 하수인 정권 개새끼덜의 분열책동에서 벗어나자. 2 newfile John 1172 1 2023.12.04
2445 투표한다는 개자슥들 민중이라는 개새끼덜이 투표 안 한다는 양심있는 자들을 쳐 죽인 것이 4.3사건의 본질. newfile John 570 1 2023.12.04
2444 中서 폐렴 비상 “韓 의료대란 올 수도…보건당국 너무 안일” new John 1007 0 2023.12.04
2443 일자리의 유연성이 낮다고 해서 재취업이 어려운거 아닌데 newfile 노인 643 0 2023.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