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도시락
15.10.22
조회 수 1020
추천 수 4
댓글 11








애를 안낳는게 답이지만

세상일이 그리 쉽지도 않고..

?

지금 초등입학생이 겪을 문제...

취업 이딴거 다 빼고...

(인구가 줄고 수출이 이정도 선에서 유지된다면 내수는 공치더라도 취업은 일정선을 유지하겠지만)

?

엄청난 세금

- 노령부양비...

- 의료보험, 국민연금 폭탄..

?

군대문제...

- 사람들이 이걸 간과하더만..

지금 초등학생이 엄청 줄었다지...

10년전보다 30%줄었어.. 402만에서 270만으로..

이 말은.. 군대가는 사람도 준다는거야...

우리나라국빵부에서 항상 말하는게 육군 60만...적어도 50만은 채워야 유지된다고 하지

복무기간 줄일때마다 하는 말이었어..

30%가 준다면 50만이 안되지... 40만정도...

?지금도 시궁창인데 직업군인을 늘리는건 짜내도 예산이 안나올거고...

?

?즉 여자도 군대에 가거나... 군복무가 늘어야한다는거야... ㅋㅋ

울아버지가 60년대 복무했는데 36개월...? 내가 26개월

지금이 21개월인가?

다시 36개월이 될지도 모르는거지...ㅋ

?

아이를 낳지말던가..

낳을려면 딸을 낳던가...

?






  • 도시락
    15.10.22
    초딩생 400만으로 계산.. 400/6년 = 66만/2 남여성비 = 33만 X 2(군복무 기간) = 66만... 그래서 60만...
    초딩생 270만으로 계산 .. 270/6년 = 45만/2 남여성비 = 22만 X 2(군복무 기간) = 44만... 이걸 60만으로 채우려면
    군복무기간이 30개월..이 계산되지.. 실제로는 더 많아야게지만..
  • blazing
    15.10.22
    애들을 안낳으면 됩니다, 헬조선 정부는 더 이상 제 도움을 받거나 저로 인해 이익을 보는 경우는 없을겁니다.
  • 도시락
    15.10.22
    맞습니다.. 애를 안낳고 결혼을 안하면 됩니다..
    이게 근데 사람 맘처럼 쉽지않죠...ㅋㅋ
    제자식은 태어남과 동시에 헬조선 입성되었습니다..

    이놈의 조센... 나를 위해 갈아엎는건 포기했고..
    적어도 내 자식은 안당해야하는데.. 휴... 내 자식 불쌍해서 어쩌누...
  • blazing
    15.10.22
    영화 루시 를 보면 이런 대사가 나옵니다. "생명체는 환경이 자신에게 가혹하면 소비를 최소화하고 최대한 많은 자원을 수집해서 영생을 꾀한다. 반면에 환경이 자신에게 온화하고 평화롭다면 생식을 해서 자신의 유전정보를 가지고 계속해서 살아갈 후손을 낳는다."

    지금의 환경은 제게 너무 잔혹하니, 저는 소비를 최소화하며 최대한 많은 자원을 수집하여 이주를 하던지 영생을 꾀해야겠군요.
  • 갈로우
    15.10.22
    맞음 루시에 그런 대사가 나왔지 공감간다
  • 헬탈출하고싶다
    15.10.22
    환경이 자신에게 (나에게) 가혹해서 소비를 최소화하고 최대한 많은 자원을 수집해서 영생( 다음을 대비함)을 꾀하는 건 본좌의 얘기고,
    환경이 자신에게 온화하고 평화로와 생식을 해서 자신의 유전정보를 가지고 계속해서 살아간 후손을 낳은건 우리 부모세대의 얘기군요.
  • 쯧쯧
    15.10.22
    애도 고생 나도 고생
  • 노예1
    15.10.22
    아이를 헬조선에서 낳지 말아야 하는 이유는 또 하나 있습니다.
    인도주의적 차원인데요, 이나라에서 한 인격에게 이런 엄청난 고통을 주는건 너무 심하다고 봅니다.
  • 헬탈출하고싶다
    15.10.22
    맞아요 지금 교육이나 환경, 군역같은 상황에선
    아이 특히 남아를 낳는다는것 자체가 하나의 인간에 대한 고문이나 폭행입니다.
    그래서 특히 남아의 경우엔 아예 안 낳는게 정답입니다. 태생 자체가 고생의 시작입니다.
    어느 백인이 그러데... 서양아이들은 항상 방긋 방긋 웃는데 왜 아시아 아이들은 그렇게 잘 우냐고? 아마도 아이들은 본능적으로 자신이 살아가야만 할 험난한 한국의/아시아적인 상황을 본능적으로 알고 있는 듯.
  • CH.SD
    15.10.22
    군대를 줄이면 되지 존나 말 많네 무슨 필요가 있는 군대라고
  • rob
    15.10.22
    딸 낳아 봐라. 직업을 구해도 오래 못 다니고, 대학 교수, 고등학교 선생들 성추행에, 임신을 해도 정부 보조금도 없고, 노동법이 보호도 안 해주고.... 여자는 더 지옥....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6989 0 2015.09.21
2536 대장동식 몽골계 인서울 앙시앵레짐새끼덜의 한국의 국토개발법. 이재명과 최배근이라는 개자슥들의 본질. new John 892 1 2023.11.19
2535 한국한국인 실체진실 중요정보. JPG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33 1 2023.11.19
2534 MZ세대랑 3040세대 거지로 만드는 금융카르텔과 건설 꽌시 개자슥들. 1 newfile John 855 0 2023.11.20
2533 미국의 입장에서 이재명은 쓸만한 개구라쟁이 lier, son of bitch지. new John 1036 0 2023.11.20
2532 솔직히 수능 안 본다고 하면 2학년 마치고 졸업시켜 줘야제. new John 767 1 2023.11.20
2531 재정난을 겪는다는 세종시 newfile 노인 880 0 2023.11.20
2530 한국의 금융권은 애초에 동양척식회사의 잔재물이다. 4 newfile John 1105 2 2023.11.21
2529 미국계 사모펀드 개새끼덜이 김건희 따위를 끌어들여서는 한국 주식을 농간하는 방식. 미국의 골디락스 세대... 2 newfile John 1164 2 2023.11.21
2528 한국의 도시와 시골이 성범죄자를 받아들이는 태도 new 노인 926 0 2023.11.21
2527 사실 중국 축구는 한국을 3-0으로 바른 적이 있음. new John 812 0 2023.11.21
2526 이소영이 차차기로 민주당대선후보 될수있겠더라 new 킹석열 857 0 2023.11.21
2525 헬조선은 수구가 주류라 new 킹석열 1050 0 2023.11.21
2524 헬조선은 물질주의적사고는 대단한데 new 킹석열 828 0 2023.11.21
2523 어쨌든 일본은 미국만 공격안했어도 new 킹석열 987 0 2023.11.21
2522 그래도 아직 윤석열을 영국에서 불러주고있다는건 new 킹석열 844 0 2023.11.21
2521 중국은 사실상 발전이 멈췄지 new 킹석열 669 0 2023.11.21
2520 기시다지지율 21퍼 윤석열지지율 30퍼 2 new 킹석열 682 0 2023.11.21
2519 미국멸망시나리오. 2 newfile John 915 1 2023.11.21
2518 어쨌든 미국이 분열된다고해도 지방독립국들도 강대국지위 유지할수있다 . 1 new 킹석열 1206 1 2023.11.21
2517 현대도 노오예제 사회이다. new John 711 0 2023.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