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헬조선
이젠 너무 흔해서 뭐라 할 맛도 안난다
식칼반자이
15.10.21
조회 수
1139
추천 수
5
댓글
13
?그래, 이래야 헬조선이지 다른 곳이 헬조선이냐
헬조선
5
죽창
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구글플러스로 공유
신고
위천하계
15.10.21
0
ㅎㅎㅎ 이게 뭐야 ㅠㅠ
답글
신고
식칼반자이
15.10.21
0
흔하디 흔한 헬조선의 진풍경이죠.
답글
신고
할랄라야
15.10.21
0
비밀번호
답글
신고
식칼반자이
15.10.21
0
비밀번호
답글
신고
hellrider
15.10.21
1
역시 시골 넘들은 무식하니까 더 지독하다 ㅋㅋㅋㅋ 촌이라고 무시하지마라
오히려 도시보다 더 지옥스럽다 ㅋㅋㅋㅋㅋ
답글
수정
삭제
신고
식칼반자이
15.10.21
1
본인도 촌에 살고 있는 사람이지만 공감합니다. 더 하면 더 했지 덜하진 않죠. 시골의 정이니 뭐니 하는건 일본이나 미국 같은 곳에나 존재하는 것이고, 노인들 도로가에 쑥 캐다 파는거 사먹고 발암물질이나 안생기면 다행입니다.
답글
신고
MadeinHellKorea
15.10.21
0
이게 한국인의 정이라는 것인가? ㅋㅋㅋㅋㅋ
답글
신고
식칼반자이
15.10.21
0
남는 농약도 남의 나무에 나눠주는 인심이죠.
답글
신고
MadeinHellKorea
15.10.21
0
정이 넘치는 헬조선 ㅋㅋㅋ
답글
신고
대나무요괴
15.10.22
0
시골일수록 이런범죄도 많고 묻지마살인도 많다. 이래서 닫힌 사회일수록 무식하고 무섭다는 거다. 푸근한 시골인심같은건 세상에 없다.
답글
신고
식칼반자이
15.10.22
0
착각, 혹은 망상의 일부일 뿐
헬조선 시골은 지옥 속 지옥의 일부일 뿐입니다.
답글
신고
blazing
15.10.22
0
ㅋㅋㅋ 시골이 더 했으면 더 했지, 덜하진 않습니다. 말뚝하나 박아놓고 그거 지장물이라면서 개소리 하고, 사무실와서 소리지르고 지랄들 합니다, 지딴에 협박할거라고 성경책들고 와서 지랄하는 꼴 보니 토마호크로 머가리를 찍어버리고 싶더라구요.
답글
신고
식칼반자이
15.10.22
0
저희 마을은 지장물 따윈 없지만 머리에 든것 멊는 목사가 그 역할을 대신하고 있죠. 이승만이 국민을 생각한 최고의 대통령이라는 개잡소리를 떨며 교황은 배교자라는 소리를 지껄이는 걸 보면 안그래도 높은 혈압이 머리를 뚫고 갑니다.
답글
신고
댓글 '13'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태그
정렬
전체
전체
최신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설정
게시물 관리
전체 선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헬조선
177596
0
2015.09.21
2544
대장동식 몽골계 인서울 앙시앵레짐새끼덜의 한국의 국토개발법. 이재명과 최배근이라는 개자슥들의 본질.
John
898
1
2023.11.19
2543
한국한국인 실체진실 중요정보. JPG
3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38
1
2023.11.19
2542
MZ세대랑 3040세대 거지로 만드는 금융카르텔과 건설 꽌시 개자슥들.
1
John
855
0
2023.11.20
2541
미국의 입장에서 이재명은 쓸만한 개구라쟁이 lier, son of bitch지.
John
1036
0
2023.11.20
2540
솔직히 수능 안 본다고 하면 2학년 마치고 졸업시켜 줘야제.
John
767
1
2023.11.20
2539
재정난을 겪는다는 세종시
노인
881
0
2023.11.20
2538
한국의 금융권은 애초에 동양척식회사의 잔재물이다.
4
John
1105
2
2023.11.21
2537
미국계 사모펀드 개새끼덜이 김건희 따위를 끌어들여서는 한국 주식을 농간하는 방식. 미국의 골디락스 세대...
2
John
1164
2
2023.11.21
2536
한국의 도시와 시골이 성범죄자를 받아들이는 태도
노인
929
0
2023.11.21
2535
사실 중국 축구는 한국을 3-0으로 바른 적이 있음.
John
815
0
2023.11.21
2534
이소영이 차차기로 민주당대선후보 될수있겠더라
킹석열
860
0
2023.11.21
2533
헬조선은 수구가 주류라
킹석열
1052
0
2023.11.21
2532
헬조선은 물질주의적사고는 대단한데
킹석열
831
0
2023.11.21
2531
어쨌든 일본은 미국만 공격안했어도
킹석열
987
0
2023.11.21
2530
그래도 아직 윤석열을 영국에서 불러주고있다는건
킹석열
844
0
2023.11.21
2529
중국은 사실상 발전이 멈췄지
킹석열
669
0
2023.11.21
2528
기시다지지율 21퍼 윤석열지지율 30퍼
2
킹석열
682
0
2023.11.21
2527
미국멸망시나리오.
2
John
917
1
2023.11.21
2526
어쨌든 미국이 분열된다고해도 지방독립국들도 강대국지위 유지할수있다 .
1
킹석열
1208
1
2023.11.21
2525
현대도 노오예제 사회이다.
John
711
0
2023.11.22
목록
쓰기
1
-
1348
1349
1350
1351
1352
1353
1354
1355
1356
1357
-
1480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회원가입
비밀번호를 잊으셨습니까?
로그인 유지
ㅎㅎㅎ 이게 뭐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