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탈죠센선봉장
15.10.20
조회 수 1183
추천 수 4
댓글 8








원룸 살면서 ?벤츠 bmw 포르셰 ?모는 ?사람 ?보고 ?사람들은 꼭 한마디씩 ?합니다. ?집도 ?없는 ?주제에 ?과소비 심하네 ? 그런식으로 ?말하죠?

저는 ?카푸어족이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카푸어족 ?비난하는 ?언행을 ?하는 ?사람들은 ?카 ?이전에 ?집부터 ? 사라고 ?합니다 ? ?한국에서는 ?번듯한 ?집 장만하는게 ?우선순위라고 하면서요 ??


돈이 ?부족하면 ?빚이라도 ?내라고 ?합니다?

누구 좋으라고? ? 그렇게 ?집부터 ?장만하는게 정형화 된 ?사회에서는 ?부동산 권력자들이 ?가장 ?이익 ?보지 ?않숩니까? ? 집을 ?안사고 ?외제차를 ?타든 ? ?결혼을 ?안하고 ?룸살롱을 ?가든 ?


개인의 취향대로 ?가야죠 ? ?그리고 ?제가 ?볼때에는 한국에서 ?부동산이야 ?말로 ?진짜 ?낭비입니다 ?1인가족과 3인가족이 ?대세인 ?시대인데 ?

이제 ? 투룸이면 ?충분합니다 ?집이 ?20평을 ?넘어야 ?할 ?이유는 ?없어요 ? ?아파트 ?보면 ?보통 ?평당 ?1천만원 이죠? ?서울에능 ?더 비싸고요?


흉기차 ?사면서 30평 에 ?사는게 ?답입니까?

평수를 ?10평 줄여 ?20평에 ?살면서 ?그 차액 1억으로 ?흉기차 ?살돈에 ?보태어 1억짜리 ?외제차를 ?타는게 ?답입니까? ?답은 ?없습니다만


저는 ?개인적으로 ?후자를 ?추천하고 ?싶네요?

밖에 ?외제차를 ?몰고 다니면 ?솔직히 ?뿌듯합니다 차 ?쿠션도 ?좋죠 ? 나를 ?돋보이게 할수 ?있는건 ?현재 ?내가 ?몰고있는 ?차 ? 걸치고 ?있는 ?액세서리 ? ?입고 ?있는 ?옷입니다


그 돈 ?아껴서 ?중대형 ?아파트 ?산후에 ? 사람들 ?만날때 ?마다 ?나 40평에 ?살아요 ?50평에 ?살아요 ? 할겁니까? ?ㅎㅎ ?미친x 소리 ?들어요 ?


대신에 ?그냥 ?외제차를 ?타고 ?다니면 ?말을 ?하지 ?않아도 ?네가 ?돋보이죠 ?그리고 ?집이 20평이든 30평이든 ?누우면 ?그 ?자리는 똑같이 ?편합니다 ?평수가..중요한게 ?아니라 ?침대와 ?소파가 ?중요하죠


그래서 ?저는 ?집보다는 ?차나 ?옷 ?액세서리에 ?비중을 ?두는것이 ? 더 ?나를 ?돋보이게 ?할수 ?있는 ?합리적 ?효율적 ?소비라고 생각합니다


한국 ?사회는 ?아직 ?그런 ?풍토가 ?있어요?

3억짜리 ?집 사면서 ?1억을 ?대출 받은건 ?현명하다고 ?하면서 ?1억짜리 작은 ?딥을 사고 1억으로 ?벤츠 ?모는 ?사람보고는 ?과소비가 ?심하다고 ?까댑니다.


내가 ?더 ?가치를 ?두는 쪽에 ?더 많은 ?돈을 ?쓰는것은 ?당연합니다 ?개인의 ?취향은 ?존중 ?되어야 ?합니다 ?


한국에서는 ?번듯한 ?집 ?장만이 ?우선이라는 ?말을 ?곧이곧대로 믿고 따르면 ? 노예가 ?됩니다?

그보다는 ?비록 ?적지만 ?자신이 ?가진돈을 ?어디에 ?더 집중 ?투자를 ?해야 ?나를 ?돋보이게 ?하고 ?나 자신이 ?만족 ?할수 ?있는 ?지로 ?생각 ?해보고?

거기에 따라 행동 ?하는 ?것이 ?가장 ?현명항 ?소비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32 0 2015.09.21
2476 실종공화국 6 new 탈좃센 1079 5 2015.10.25
2475 친중반일외교도 말도 안되는 짓이지요!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73 2 2015.10.25
2474 몽주니어 닉 1 new 심영의짜씩 1341 1 2015.10.25
2473 지금 세대가 나약하단 말에 대해서.. 9 new 진정한애국이란 1139 6 2015.10.25
2472 레알 꼰!대! 자동차 그룹 맞네요. 10 new 맬더스인구절벽론 1100 6 2015.10.25
2471 조희팔 사건과 헬조센징 8 new 오쇼젠 1066 2 2015.10.25
2470 미국 S&P가 경고, 한국기업은 종이쓰레기가 되기 직전... 6 new 탈좃센 1049 5 2015.10.25
2469 진정한 가자회견 9 newfile 트리플횡령 1187 7 2015.10.25
2468 헬좃센의 문제점.........txt 6 new 탈좃센 1046 5 2015.10.25
2467 “수도권 화이트칼라 朴대통령 부정평가 확산“ 서울 37% 대 50%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33 4 2015.10.25
2466 역사교육 '민주화'? 새누리가 일베 용어를 쓰다니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39 2 2015.10.25
2465 국가 모독죄가 삭제된 이유. 1 new 모두의죽창 1156 2 2015.10.25
2464 군대는 헬이니까 남자만 가라 ? 물귀신작전? 어짜피 법은 여자들의 손을들어줬다. 4 new 바카닉 1135 6 2015.10.25
2463 오늘자 그것이 알고싶다. 헬조센징의 종족특성 사기 2 newfile 오쇼젠 1121 2 2015.10.25
2462 똥은 더러워서 피하는데 방사능 폐기물은 처리해야할 필요성을 느낀다. -징병제에 대한 이중성 15 new TT 1211 4 2015.10.25
2461 밖에서는 일부 무개념녀들과 척을지지마라.(경험담) 3 new 바카닉 1151 3 2015.10.25
2460 헤븐조선 1 new 폴리스 927 3 2015.10.25
2459 조선역사에서 찌질했던 순간 4 new 참다랑어 1233 4 2015.10.25
2458 헬조선에 관련된 방송들을보면... 2 new 양송이스프 1130 2 2015.10.24
2457 부산 찾은 김무성 "국정교과서, 여론조사로 결정할 문제 아니다" 5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14 3 2015.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