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나이에 지나치게 집착하여 같은 세대 안에서도 세대간 갈등이 심한 경우는 한국이 거의 유일무이할거같단 말씀드렸었는데..12월31일생하고 1월1일생 이렇게 차이가 나도 형,누나,언니 막 이러는지 굉장히 궁금해져서 이렇게 또 말씀을드립니다..단 하루 차이인데도..해가 달라진단 이유로 웬지 이럴거같기도 한데..솔직히 이건 웃기는짓 아닙니까!! 아니 막말로 채 1년도 차이 안나는 경우 그렇게 호칭을 정하는것도 웃긴거지요! 웬지 나이에 집착하는 한국인들의 특징상 저럴거같긴 한데..어떤가요? 혹시 보신 분 계신지요?? 정말 단 하루차이나는데도.호칭이 달라지는 이런 문화..저 혼자서 어떻게 할수가 없기에 더 참담한거 같습니다..그밖에도 너무 참담하고 답답한 것들이야 이미 말씀들 많이 드렸으니 더이상 드리진 않을게요..

?

저부터도 나이에 관련해선 어려운 부분들이 참 많지만 조금이라도 안할려고 그런 생각은 굉장히 많이 먹는데...12월31일하고 1월1일생이 서로 형이니 누나니 언니니 따지는거..사실 웃기는거지요!! 아니 어떤 분도 말씀주셨는데 한국같은 경우 남을 지칭하는 마땅한 호칭이 없어서 이런 호칭들을 쓰는데 사실 가족이나 친척이 아니면 형,누나,언니,오빠 이런 호칭 쓰는거 자체가 웃기는것이란 생각 저도 많이 듭니다..여러분들같은 분들이 많다면 그런 부분들도 개선이 될텐데..이 부분은 아마 제가 죽을때까지 안바뀔것같단 생각도 드는군요,..참 말로 표현이 안되고 그래도 항상 화이팅들하시길...






  • 너무뜨거워
    15.10.19
    직접 본적은 없지만 어쩐지 그럴듯 ㅋㅋ
  • 너무뜨거워
    15.10.19
    근데 만약 저걸 허용한다면 과연 며칠차이부터 형 동생 사이로 쳐야하는걸까 궁금해지네요 ㅋㅋ애매한듯 진짜 ㅋㅋ 헬조선만의 문화에서 발생하는 비극인듯 ㅋㅋ
  • 네... 1월생인데 12월생 만나면 언냐라고 했던거같아요.

    ?

    헬반도에서는 군인들은 1달 - 1기수 차이나면 선임이라고 하지 않나요? 형식상 1년이 차이나니 당연히 그럴듯하네여.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3 0 2015.09.21
2524 미국 버러지들 뭐 꼴랑 요정도 이기고 세계 패권을 쳐 먹었다고 칸다. newfile John 1187 0 2023.11.22
2523 한국학교 자체가 다닐필요 업다를 넘어서 안다니는게 훨낫고 다니면 극심한 피해당함.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70 1 2023.11.22
2522 소싯적 미국의 골디락스 세대 2세대였던 Alice In Chains의 노래 newfile John 992 1 2023.11.22
2521 일본에 퍼진 '피크 코리아', 한국 경제가 끝났다고 말하는 이유. 피크 코리아론. new John 902 0 2023.11.22
2520 최후의 순간까지도 자신은 해 쳐 먹겠다는 이재명, 최배근. 1 new John 1085 0 2023.11.22
2519 미쿡의 골디락스 세대들 좃 잘 서던 시절. 라떼 전차 M48 땅크. newfile John 909 0 2023.11.22
2518 결국 안캡이 대통령이 된 아르헨티나 3 new 노인 978 0 2023.11.22
2517 전광훈의 실체 1 new 노인 1289 0 2023.11.22
2516 현대 노오예들이 성인병으로 잘 쳐 뒈지는 이유. new John 1089 0 2023.11.23
2515 일본에 확실한 어그로를 끄는 법. new John 464 1 2023.11.23
2514 헬조센의 진정한 인간군상들. new John 666 0 2023.11.23
2513 한전 파산설 2 newfile 노인 1338 0 2023.11.23
2512 미국 개새끼덜이 팔아먹는 가짜기름 끊으니 간수치 단박에 정상됨. newfile John 992 1 2023.11.23
2511 윤석열집권의 의미는 여의도의무능으로 비롯된거 new 킹석열 1074 0 2023.11.23
2510 지금으로선 일본하고 전쟁하면 헬조선이 이기는데 new 킹석열 989 0 2023.11.23
2509 이재명은 지방세력이기에 중앙의상황까진 생각못하지 new 킹석열 779 0 2023.11.23
2508 아베가 일찍 죽긴했지 new 킹석열 1059 0 2023.11.23
2507 가해자가 피해자 코스프레하는 씨발 거짓말장이 거짓부름 개새끼, 창년새끼들. 손수조 개쓰레기년. 2 newfile John 1332 1 2023.11.23
2506 애초에 이준석 아니었으면 윤석열은 대통령에 되는일도 없었음 new 킹석열 829 0 2023.11.23
2505 대통령실은 이미 MB가 잡았다?!_변희재 3 newfile John 857 1 2023.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