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양송이스프
15.10.18
조회 수 1106
추천 수 4
댓글 5








오늘날 헬조선에서 보면 외국인이 자국민보다 더 나은대접을 받는경우가 많죠 심지어 이주아동 권리보장 기본법이라는 섬뜩한 법까

?

지발의되었죠? 왜그럴까요? 제 생각이 틀릴수도있지만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

현제 헬조선은 경제는 물론이고 각종 환경으로인해 출산하여 아이를 양육하는데 상당한 어려움이 있죠 ...

?

가면갈수록 노동가능인구가줄어들고 사람구하기가 점점 어렵게되면 기업들은 급여를 올릴수밖에 없게되죠 하지만 동남아에서

?

대거 인력을 받아들여서 자국민과경쟁을 시킨다면 출산율이 줄어들어도 그만큼 메꾸는게 가능하니까 급여를 올리지않아도됩니다.

?

그래서 다문화라 쓰고 값싼 노동력 공급 이라 읽는 이런 시스템이 유지되려면 동남아사람들이 많이 와줘야되죠 이사람들이

?

한국으로 오지 않으면 급여를 올릴수밖에없기때문에 동남아사람들이 유일한 희망인셈이죠 그러다보니 이것도해주겠다 저것도 해주

?

겠다 하면서 막 퍼주는거죠

?






  • 헬조선
    15.10.18
    외국인이더대접받는헬조선 ㅡㅡㅡㅡㅡㅡㅡ
  • hellrider
    15.10.18
    동남아에서 온게 아니라

    전세계 공통으로 값싼 노동력을 제공하는 전문적인 나라가 몇 있죠
    대표적으로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인도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
    조선족(특이하게 조선족은 한국에만 옴)
    -- 중국은 최근들어 이상하게 안옴 ㅋㅋ 자기 나라에서 먹고 살만한건지 ㅋㅋ 아무튼 이런 나라들의 공통점은
    인구가 많다.그리고 소득이 적다. 요정도 ㅋ

    요정도 나라 출신들은 어느 나라를 가나 저렴한 노동자로 많이 볼수 있습니다^^

    굳이 동남아가 아닙니다 ㅋ
  • 우리나라에서 동남아란... 값싼노동력의 대명사같은것이죠 정말 동남아사람만 오기때문에 동남아라고하기보다는요...
  • hellrider
    15.10.18
    글쿤요 ㅋ

    그래도 동남아 사람들이 들으면 기분 나빠할듯 ㅋㅋㅋㅋㅋ
  • CH.SD
    15.10.18
    외국인이 대접받는게 아니라 백인만 받는거고
    한국인이 무시당하는거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59 0 2015.09.21
2383 윤석열 제놈이 밀보조금 다 폐지해놓고 개지랄. 1 new John 958 0 2023.12.14
2382 민주화라는 것은 모조리 미국하수인 새끼덜의 정권탈취일 뿐이다. 식민지식 가마우지 갱제에 불과한 반도체 ... newfile John 877 0 2023.12.14
2381 비트코인 산업도 죄다 미국채나 사게 만드는 불완전판매 개수작. 2 newfile John 1084 0 2023.12.14
2380 싯팔 new jljljl 910 0 2023.12.14
2379 도우너 어서 오고. new jljljl 1091 0 2023.12.14
2378 애기공룡 두울리 new jljljl 914 0 2023.12.14
2377 시바련드라 new jljljl 888 0 2023.12.14
2376 우크라이나전쟁 패배 확정시 서유럽의 정권교체 혁명 쓰나미 확정. new John 1200 1 2023.12.14
2375 혁명은 수구새끼덜의 최후의 반동이다. new John 1134 0 2023.12.14
2374 한국의 저출산이 축복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거품 빠지고 압착된거다. 일본의 1.34가 거품이다. 2 newfile John 690 0 2023.12.14
2373 우크라이나전쟁은 실크로드를 단절시키기 위한 전쟁이지. new John 1146 0 2023.12.14
2372 한국은 지금도 1948년 체제이지 1987년 체제라고 할 특이점은 존재하지 않는다. 되려 48년체제보다 더 타락... new John 1192 0 2023.12.15
2371 자기 파괴적인 부동산 카르텔이 저출산의 원흉이다. new John 755 0 2023.12.15
2370 1987년은 민주화의 해가 아니라 미국에 국권을 빼앗긴 해이다. new John 734 0 2023.12.15
2369 중국은 전쟁을 원치 않는다. 미국 개새끼덜이 원하는 것. new John 910 0 2023.12.15
2368 통진당 해산으로 운동권 씹새끼덜은 이미 스스로의 정통성을 상실했음. 1 new John 959 0 2023.12.15
2367 비만도 군대가는 헬조센 수준 1 new 노인 980 0 2023.12.15
2366 남한의 1960년대를 농경 사회라고 하면 안되는 진짜 이유 3 new 노인 923 0 2023.12.15
2365 남한이서 일제 강점기 때 좋은 기억을 갖는 사람이 잘 알려지지 않는 이유 1 new 노인 1467 0 2023.12.15
2364 아시아의 교육열에 의한 인구감소는 아시아의 유럽화, 유럽의 아시아화 중국의 미국화, 미국의 중국화를 의... 5 new John 1210 0 2023.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