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양송이스프
15.10.17
조회 수 987
추천 수 6
댓글 5








헬조선은 돈많으면? 세상에서 가장 살기좋다 라고하는데... 정확히 이야기하면 돈많으면 살기좋은게아니라 가진자가 돈을벌기가 가장

?

쉽다 라는게 더 맞는표현일것같습니다.

?

진정 돈많은사람들이 살기좋은데는 미국같은 선진국들이죠






  • 원하는것은우주신이도와준다
    15.10.17
    뭐 딴지를 거는건 아니다만 미국도 가진자가 돈을 벌기가 가장 쉬운곳이다. 헬조선에서 돈이 많은 자가 살기 좋다는 말은 뭐냐하면 돈 많은 놈은 불법을 저질러도 쉽게 빠져나온다는 의미가 함축되있는거다. 그 어느나라나 돈 많은 놈은 돈 벌기가 쉽지 당연하지
    세금을 낸다해도 그 세금이란게 존나게 천정부지로 뛰는게 아니고 내봤자 남는건 몇백억 이상이 플러스된다 그리고 은행 이자만 해도 서민 평생 모을 돈 금방 번다. 당신이 말하는 그 가진자가 돈벌기 쉽다는 말은 지구 대부분에서 통용되는 말이다. 근데 돈많은놈이 살기 좋다는 말도 세계 대부분에서 통용된다. 근데 그 의미가 각자 다르다. 미국 일본 영국 프랑스 독일 등 선진국에서는 돈많은놈은 법을 지키는 선에서 여러 물질적 풍요를 누림에 있어서 좋다는 말인 반면에 헬조선에서는 불법을 자행하면서 물질적 풍요도 누리는 매우 미개한 의미까지 포함한다는걸 말하고 싶었다.
  • 반헬센
    15.10.17

    사견으론 미국은 선진국이라기 보다는 강대국이라 해야 맞는 게 아닐까 합니다. (물론 조센보단 훨씬 선진국이지만은.)

  • CH.SD
    15.10.17
    대부분의 자본주의 국가가 가진 문제점임
  • hellrider
    15.10.17
    돈많으면 살기 좋다의 돈은 그냥 수십억정도론 택도 없어요 ㅋ

    최소한 수백억 아니 수천억은 있어야 살기 좋습니다

    수백억대 자산가라도 한번에 털리면 작살나고 길거리 내 앉는법이에요

    다시 말하면 한국은 재벌가 황금수저가 살기 좋은 나라일뿐입니다

    금수저도 안심 못해요 ㅋㅋㅋㅋ
  • 이건희 막내딸도 자살당하는 나라임. 헬조선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48 0 2015.09.21
2383 윤석열 제놈이 밀보조금 다 폐지해놓고 개지랄. 1 new John 958 0 2023.12.14
2382 민주화라는 것은 모조리 미국하수인 새끼덜의 정권탈취일 뿐이다. 식민지식 가마우지 갱제에 불과한 반도체 ... newfile John 876 0 2023.12.14
2381 비트코인 산업도 죄다 미국채나 사게 만드는 불완전판매 개수작. 2 newfile John 1084 0 2023.12.14
2380 싯팔 new jljljl 910 0 2023.12.14
2379 도우너 어서 오고. new jljljl 1091 0 2023.12.14
2378 애기공룡 두울리 new jljljl 914 0 2023.12.14
2377 시바련드라 new jljljl 888 0 2023.12.14
2376 우크라이나전쟁 패배 확정시 서유럽의 정권교체 혁명 쓰나미 확정. new John 1200 1 2023.12.14
2375 혁명은 수구새끼덜의 최후의 반동이다. new John 1134 0 2023.12.14
2374 한국의 저출산이 축복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거품 빠지고 압착된거다. 일본의 1.34가 거품이다. 2 newfile John 690 0 2023.12.14
2373 우크라이나전쟁은 실크로드를 단절시키기 위한 전쟁이지. new John 1146 0 2023.12.14
2372 한국은 지금도 1948년 체제이지 1987년 체제라고 할 특이점은 존재하지 않는다. 되려 48년체제보다 더 타락... new John 1192 0 2023.12.15
2371 자기 파괴적인 부동산 카르텔이 저출산의 원흉이다. new John 755 0 2023.12.15
2370 1987년은 민주화의 해가 아니라 미국에 국권을 빼앗긴 해이다. new John 734 0 2023.12.15
2369 중국은 전쟁을 원치 않는다. 미국 개새끼덜이 원하는 것. new John 910 0 2023.12.15
2368 통진당 해산으로 운동권 씹새끼덜은 이미 스스로의 정통성을 상실했음. 1 new John 959 0 2023.12.15
2367 비만도 군대가는 헬조센 수준 1 new 노인 980 0 2023.12.15
2366 남한의 1960년대를 농경 사회라고 하면 안되는 진짜 이유 3 new 노인 923 0 2023.12.15
2365 남한이서 일제 강점기 때 좋은 기억을 갖는 사람이 잘 알려지지 않는 이유 1 new 노인 1467 0 2023.12.15
2364 아시아의 교육열에 의한 인구감소는 아시아의 유럽화, 유럽의 아시아화 중국의 미국화, 미국의 중국화를 의... 5 new John 1210 0 2023.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