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mayro
15.10.16
조회 수 1077
추천 수 3
댓글 4








?4대강?22조? 방산비리?자원외교?? ?ㄹ혜공주님? 물론 그런것도있다.

?

그런데 말이다 이건 솔직히 별거없다. 이거 조금만 허리띠 졸라매면 복구가능한 돈이다. 아닌거같다고?

?

1년 예산이?4백조다 여기서 금리 1프로만해도 4조야 국채발행하고 어쩌고 하면 저위에거 다 땜방가능해

?

물론 조금은 힘들어지겠지.

?

그래도 지금처럼 힘들어지진 않을거라고 난생각해

?

진짜는 노란토끼야

?

일본에서 넘어온 대부업체들

?

지금 티비에 명박이 시절부터 산와머니니 러시앤캐시니 하면서 일본계 자본들 엄청넘어왔지?

?

그리고 34%대의 고리대금업을 하고있고.?

?

핵심은 난 이거라고본다. ?

?

은행에서 서민들에게 대출을 잘안해주는거 모르는 사람있어?

?

2금융권도 안해주면 결국은 대부업가야지

?

완전개인사채는 장난아니라서 그래도 광고하는 회사가 낫다고?

?

헬조센민들은 가서 무진장 돈 빌린다???

?

그럼 수탈이 시작되는거지 솔직히 난 이미 일본경제식민지라고 봐

?

흙수저들 일년내내 뼈빠지게 돈벌어서 일본자금 이자대주는거지

?

이게 완성될려면 경제가 어려워야해 왜냐고??

?

어려워야 돈을빌리지 ㅋㅋㅋㅋ

?

그래서 명박이랑 ㄹ혜는 서민 세금올리고 담배값도 올리고 별 ㅈㄹㅈㄹ 다한거야

?

지들이 정권잡으려고? 지들이 재벌될라꼬? 물론 그런 의도도 있겠지

?

그런데 그게 진짜 의도는아냐 ㅋㅋ 진짜의도는 일본이 다시 식민통치하도록 하는거지

?

흙수저는 어쩔수 없이 돈을 빌리게 되고 돈을 빌린 흙수저는

?

?열심히 돈벌어서 일본에게 조공하는거고

?

일본이 최근 경제살아난이유 있다니까? 아베노믹스?ㅋㅋㅋㅋ?

?

그멍청한놈이 진짜 잘해서 경제 살아난거라고 생각해?

?

아니야 ㅋㅋㅋ 한국에 빨때꼽아서 살아나고있는거야

?

왜이런방법으로 빨대꼽아서 식민지 아닌 식민통치하는지 알아?

?

ㅋㅋㅋ 옛날처럼 직접통치안해 민주주의인척하면서 정치권몇명만 포섭하면되는데

?

왜 반항심하게 직접통치하려고할까?ㅋㅋㅋㅋ 식민지의 원래목적은 경제수탈인데 ㅋㅋㅋㅋㅋ

?

이미 일본은 100년도안되서 헬조센 식민지화 완성했다?

?

해답은 탈조선밖에없다.?






  • 어차피 이 나라 쥬인님들 조금만 거슬러올라가면 다 일본인(다카기 마OO등 다수), 친일파인데 무얼 바라리오......

    일본에 대한 경제적, 기술적 종속에 + 쥬인님들의 가차없는 착취가 더해진 게 이 지옥불반도죠.?

  • 더 웃긴게 바로 이런거지.
    자신들의 친일 행각을 세탁하기 위해서 무식한 민초새키들한텐 열심히 反日 사상 교육 시킨다는거야.
    그래서 지난번 311 같은 환란 터지면 무식한 민초새키들은 신난다라며, 주인님이 원치도 않는데도 불구하고 열씸히 反日 활동...
  • 삥뜯기좋은나라
    15.10.16
    조또 천민자본주의 천국인 헬조선. 일본에서 법정이자 줄어드니까 돈놀이 천국인 헬조선으로 진출. 씨부랄 그니까 법정이자 낮추라고 일본만큼만 낮춰도 저 대부업체들 못살아남지. 은행금리는 거의 제로금리면서 법정이자 최대 34퍼센트라니 병신같은 헬조선
  • CH.SD
    15.10.17
    어차피 예산이 실제로 제대로 쓰이는 곳이 존재 하지 않는데 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23 0 2015.09.21
2350 인구감소가 뭐가 나쁘냐? 1 new 노인 1255 0 2023.12.15
2349 엔화를 대량으로 숏 치는 놈이 조지 소로스 같은 놈이 나타나면 조만장자 부자가 될 것이다. new John 978 0 2023.12.15
2348 내가 대통령이 된다면... newfile John 1229 0 2023.12.16
2347 imf의 진실. newfile John 837 0 2023.12.16
2346 80년대생들과 90년대생들에 대한 사다리치우기이자, 세대간 빈곤과 저출산의 원흉이 된 imf new John 896 0 2023.12.16
2345 어차피 정치란 소수가 통치하는 것이다. 그건 바뀌지 않는다. 서울에 핵을 놔야 하는 이유. new John 1205 1 2023.12.16
2344 미국의 로스엔젤레스 피게로아 창년새끼. newfile John 900 0 2023.12.16
2343 차라리 모병제가 최선의 대책이긴한데 new 킹석열 922 0 2023.12.16
2342 헬조선 인구 부족하면 외국애들 대량으로 받아들일것같은데 new 킹석열 904 0 2023.12.16
2341 근데 헨리키신저는 중국을 다시 세계의무대로 이끌어냈음 new 킹석열 1132 0 2023.12.16
2340 2072년 헬조선인구 3600만명 ㅋㅋ new 킹석열 900 0 2023.12.16
2339 헬조선은 수구세력이 주류일수밖에 없는게 new 킹석열 884 0 2023.12.16
2338 핵이 문제가 아니고 헬조선인간들이 문제인거지 new 킹석열 1106 0 2023.12.16
2337 솔직히 스카이 나오지않는이상 학력으로 인정받기 힘든현실이 되었음 2 new 킹석열 934 0 2023.12.17
2336 어차피 군대징병기준 완화될수밖에없는게 new 킹석열 996 0 2023.12.17
2335 헬조선여성징병안하는이유가 new 킹석열 616 0 2023.12.17
2334 청년이 공장일을 안한다는 거짓말 newfile 노인 969 0 2023.12.17
2333 결국 중소기업 문제를 심화시킨건 수구애들도 크게 한몫하지 new 킹석열 1045 0 2023.12.17
2332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원숭이 새끼덜 끝까지 싸우네. new John 1109 0 2023.12.17
2331 인류의 진화과정. newfile John 903 1 2023.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