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TT
15.10.15
조회 수 1067
추천 수 1
댓글 3








1. 서양(백인)녀랑 만나서 결혼하고 싶음

?

-진짜 어디서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 이건. 백인이랑 만나서 하고 싶다? 빡촌을 가세요 그냥 니같은놈 사겨주지도 않겠지만 그런 상상의 대상이 되는 서양 여성들이 개 불쌍하다. 야 남자면 여자들이 아 똥양남 존나 못생김 이러고 있으면 개 극혐이라고 안느끼냐? 똑같은짓을 하고 이중잣대 개 쩌는놈들인거 같다.

?

용서가 그나마 되는 타입이 있는데 여기서 여자 사귀다가 크게 대여서 생리적으로 동양 여성들 보면 속이 뒤집히는 장애정도 가지고 있으면 인정한다. 흑인, 다른 동양인도?괜찮다라는 인간들이겠지 임마들은? 한국여성이 싫을 뿐이니까.

?

2. 아몰랑. 한국시름

?

-나도 니가 뭔지 모르겠다 새꺄.

?

3. 아 나 여기 똥수저니까 저나라 금수저 물러 가야지.

?

-니는 어딜 가도 똥수저다. 수저가 물리는게 싫은사람들이 하는게 탈조선이다.

?

4. 내가 다른놈들 때릴 자유는 당연한거 아님? 아 내가 맞는건 당연히 보호받아야지. 이 권리 보호해줄 나라로 가야징.

?

-니는 수저를 잘못물려준 부모님을 탓해라. 금수저들 탓하지 말고. 탓할 자격이 없다. 그런 권리 제일 보장 잘해주는 나라는 대한민국이다. 니가 수저를 잘못문거지.

?

5. ㅃㅃ 탈출했음.

?

-진짜면 이런데서 시간낭비하지말고 그냥 잠이나 더 자라. 탈출한거 축하한다. 이런데 안들어와도 되는게 내 탈출목적이다.

?

?

?

서양녀만나고 싶다는 놈들 개극혐이라서 글 쓴다.

?

야 니가 원.하.는 서양녀들 만나고 싶으면 여기서 연예인급 여자 사귈능력 갖춰라. 그러면 생길거다. 니도 중국인여자 사귀라면 니가 사귈수 있는 한국인들보단 예뻐야 사귀겠지? 그거랑 똑같다.

?

거기 가서도 백인들이 상대안해줘서 한국인 또 만나지 말고 제발. 오징어 같이 생겼으면서 거기 여자들이 날 좋아해주겠지? 이국적인 매력을 뽐내야지 같은 남이 들으면 손발?토글해질 망상 하지 말자.

?






  • 일베충싫어효
    15.10.15
  • TT
    15.10.15
  • 지나가는탈조센민
    15.10.17
    난 125에 다해당되는데도 이 사이트 자주옴 이유는 단순히 내가 한국이 싫으니까 다른사람들이 올리는 글보고 낄낄댈려고.
    1번 같은 경우 옛날 대학생때 한국여자랑 사겨본 경험과 몇년전에 한국 잠깐 들어가서 1년간 있을떄 부모님의 닥달로 선봤을때
    상대로 나온 애들의 상태 그리고 일본에서 5년간 살면서 사겼던 여인들과 비교해 보면 한국년들은 마인드가 씹창이구나 싶었음
    물론 살면서 안그런애들도 많이 보고 했지만 점점 갈수록 친구론 괜찮지만 연인으론 별론거 같더라. 그래서 마침 서구권에 있으니 이대로 백마랑 결혼하고 싶은데 나도 구제불능인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03 0 2015.09.21
2456 로스엔젤레스의 창년들. 4 newfile John 972 0 2023.11.28
2455 [북언더스탠딩] 전세계의 검은 돈은 영국으로 흐른다, 삼성의 돈도 시티로 흐른다. 1 newfile John 1156 0 2023.11.28
2454 이스마일 하니예와 베냐민 네타나후의 공통점 new 노인 568 0 2023.11.28
2453 2024년부터 부동산 떡락 new John 1133 0 2023.11.28
2452 요꼬라지를 보면 고구려가 확실히 경쟁력이 있지. new John 819 1 2023.11.28
2451 바가지가 심한 지방 도시 사례 1 new 노인 602 0 2023.11.28
2450 윤석열의 엉터리 긴축. 선거까지 패하면서도 긴축 모양새 거짓부름 개지랄. KF-21 초도물량이나 똑바로 하자... new John 924 1 2023.11.28
2449 kbs에게 1 new 노인 1252 0 2023.11.28
2448 상호확증파괴 그딴건 없다. 상호확증파괴(X), 원한확증파괴(O) new John 486 1 2023.11.29
2447 2030 사우디 엑스포를 보고 new 노인 1053 0 2023.11.29
2446 구찌 사례를 보면 new 노인 519 0 2023.11.29
2445 2030년에 엑스포는 사우디에서 열리면 한일전쟁 확률 조금이라도 높아지지. 1 new John 1060 1 2023.11.30
2444 미국의 대중국 제제가 무소용인 이유. newfile John 713 0 2023.11.30
2443 윤석열 버러지새끼의 노골적인 꽌시 갱제 정책. 내가 진 빚을 남이 갚게 하라. 부동산 PF는 국민이 갚게 한다. new John 543 1 2023.11.30
2442 다음 엑스포 유치획득은 2095년쯤에나 되겠군. 2 new John 994 1 2023.11.30
2441 솔직히 베트남녀 보다는 한국년이 아주 찔끔 더 낫지. newfile John 600 0 2023.11.30
2440 일본에서는 연봉 5000만원 벌어도 돈 아끼기 힘들다 new 노인 902 0 2023.11.30
2439 그 많던 촌동네 사람들은 이제 다 뒈지고 없음. 1 new John 837 1 2023.12.01
2438 586 틀딱이 하니까 엑스포도 안 된거다. newfile John 999 0 2023.12.01
2437 좌파 빨갱이 새끼덜의 양도세, 상속세도 알고보면 국민들 무산자로 전락시키기임. 3 newfile John 756 2 2023.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