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TT
15.10.15
조회 수 1068
추천 수 1
댓글 3








1. 서양(백인)녀랑 만나서 결혼하고 싶음

?

-진짜 어디서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 이건. 백인이랑 만나서 하고 싶다? 빡촌을 가세요 그냥 니같은놈 사겨주지도 않겠지만 그런 상상의 대상이 되는 서양 여성들이 개 불쌍하다. 야 남자면 여자들이 아 똥양남 존나 못생김 이러고 있으면 개 극혐이라고 안느끼냐? 똑같은짓을 하고 이중잣대 개 쩌는놈들인거 같다.

?

용서가 그나마 되는 타입이 있는데 여기서 여자 사귀다가 크게 대여서 생리적으로 동양 여성들 보면 속이 뒤집히는 장애정도 가지고 있으면 인정한다. 흑인, 다른 동양인도?괜찮다라는 인간들이겠지 임마들은? 한국여성이 싫을 뿐이니까.

?

2. 아몰랑. 한국시름

?

-나도 니가 뭔지 모르겠다 새꺄.

?

3. 아 나 여기 똥수저니까 저나라 금수저 물러 가야지.

?

-니는 어딜 가도 똥수저다. 수저가 물리는게 싫은사람들이 하는게 탈조선이다.

?

4. 내가 다른놈들 때릴 자유는 당연한거 아님? 아 내가 맞는건 당연히 보호받아야지. 이 권리 보호해줄 나라로 가야징.

?

-니는 수저를 잘못물려준 부모님을 탓해라. 금수저들 탓하지 말고. 탓할 자격이 없다. 그런 권리 제일 보장 잘해주는 나라는 대한민국이다. 니가 수저를 잘못문거지.

?

5. ㅃㅃ 탈출했음.

?

-진짜면 이런데서 시간낭비하지말고 그냥 잠이나 더 자라. 탈출한거 축하한다. 이런데 안들어와도 되는게 내 탈출목적이다.

?

?

?

서양녀만나고 싶다는 놈들 개극혐이라서 글 쓴다.

?

야 니가 원.하.는 서양녀들 만나고 싶으면 여기서 연예인급 여자 사귈능력 갖춰라. 그러면 생길거다. 니도 중국인여자 사귀라면 니가 사귈수 있는 한국인들보단 예뻐야 사귀겠지? 그거랑 똑같다.

?

거기 가서도 백인들이 상대안해줘서 한국인 또 만나지 말고 제발. 오징어 같이 생겼으면서 거기 여자들이 날 좋아해주겠지? 이국적인 매력을 뽐내야지 같은 남이 들으면 손발?토글해질 망상 하지 말자.

?






  • 일베충싫어효
    15.10.15
  • TT
    15.10.15
  • 지나가는탈조센민
    15.10.17
    난 125에 다해당되는데도 이 사이트 자주옴 이유는 단순히 내가 한국이 싫으니까 다른사람들이 올리는 글보고 낄낄댈려고.
    1번 같은 경우 옛날 대학생때 한국여자랑 사겨본 경험과 몇년전에 한국 잠깐 들어가서 1년간 있을떄 부모님의 닥달로 선봤을때
    상대로 나온 애들의 상태 그리고 일본에서 5년간 살면서 사겼던 여인들과 비교해 보면 한국년들은 마인드가 씹창이구나 싶었음
    물론 살면서 안그런애들도 많이 보고 했지만 점점 갈수록 친구론 괜찮지만 연인으론 별론거 같더라. 그래서 마침 서구권에 있으니 이대로 백마랑 결혼하고 싶은데 나도 구제불능인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96 0 2015.09.21
2422 남녀칸에 ‘이승만·대처 얼굴’…특이한 이 화장실, 정체는? 4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83 5 2015.10.22
2421 흔들리는 대구 민심? 8 new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1108 6 2015.10.22
2420 정부한테 일자리 만들어주라고 떼쓰지마라... 5 new 도시락 1116 4 2015.10.22
2419 내 자식과 니 자식이 겪을 문제.. 11 new 도시락 1021 4 2015.10.22
2418 저출산 해결한다고 초등학교 입학연령을 낮춘댄다.ㅋㅋ 6 new 도시락 1034 3 2015.10.22
2417 여기 헬조 아이들이 제일 싫어라 하는 스타일 ㅋ 3 new 헬탈출하고싶다 1062 3 2015.10.22
2416 나라가 망하는 한이 있더라도 국민들 소득은 안올려주겠다 8 newfile 양송이스프 1170 6 2015.10.21
2415 이젠 너무 흔해서 뭐라 할 맛도 안난다 13 newfile 식칼반자이 1138 5 2015.10.21
2414 법정근로시간 단축한다고 헬조선의 근로시간이 바뀌겠냐? 4 new 할랄라야 1348 5 2015.10.21
2413 헬조선과 선진국의 파업을 대하는 태도의 차이 1 new 헬조선노답 1051 4 2015.10.21
2412 경제적 문제들이 해결되면 헬조선 현상 사라질까요? 11 new 진정한애국이란 995 6 2015.10.21
2411 “순해서 안 물어요”…목줄 풀린 반려견... 11 new 진정한애국이란 1272 3 2015.10.21
2410 요즘 우유업계 현황 10 newfile 트리플횡령 1105 7 2015.10.21
2409 비열하고 무능한 지배蟲 6 new 육헬윤회 1082 5 2015.10.21
2408 아 유튜브도 끊어야 하나 2 new TT 963 1 2015.10.20
2407 젊은이들 개으르다 질타하시는 노인분들의 나라걱정에 제 자신이 한없시 부끄럽습니다. 4 new 다연장죽창포 1163 4 2015.10.20
2406 신창타이 하니까 생각나는건데... 2 new 도시락 1121 1 2015.10.20
2405 카 푸어족에 대한 나의 생각 txt. 8 new 탈죠센선봉장 1183 4 2015.10.20
2404 법의 문제점에 대해서 얘기하는 게시판은 어떨까요?? 3 new Braves 888 2 2015.10.20
2403 시간이 현재의 문제점들을 해결해준다 보십니까? 8 new 진정한애국이란 1066 3 2015.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