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한국은 인구밀도로 세계3위 입니다.

1위 방글라데시 2위 대만 3위 한국

2위대만과 3위한국의.격차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만 ?실제로 ?체감하는 ?밀도는 ?대만보다 ?한국이 ?훨씬 심각해요 ? 대만 의..최대도시 ?타이페이가 ?인구 300만이. 채 안됩니다.?


반면에 ?한국의 서울 ?수도권 ?인천 .권역의

밀도를..보십시오 ?세계 ?최고수준으로 ?도쿄 ?요코하마 등의..일본 ?수도권 권역보다 ?넘사벽의 ?밀도를 ?가지고 ?있어요 ?왜그런지 ?아세요?


한국은..부동산 .공화국이니까요?

돈버는법 .간단합니다 ?정부가..개발 계획을 .가지고 기득권층과 공유합니다. ?부유층들은 혼맥 인맥으로 ?관료 ,정치인들과 이어져 있거든요?

그러면 ?개발 계획을 불법적으로 ?선취한 부유층은 그 지역의 토지를.먼저 ?매입합니다 ?그 다음에 ?개발계획이 실행되는데 ?아파트 위주로 짓습니다 ?그래야 ?인구밀도를 ?최대한 ?높일수 있거든요 ?인구밀도가.높아지면 ?그 인근의 상업지역은 ?부르는게 ?값이죠 ?많은인구가 몰린 중심지의 ?상업지구이니까요?


그러면서 ?아파트가 ?많아지고 ?더 이상 지을 땅이..없다?..선진국이라면 ?지역균형 발전을 ?위해 ?지방으로 ?기업본사 ?대학교 ?공공기관 ?많이 ?이전시켜서 ?분산 ?시키죠 ?하지만 ?한국은. 안 ?그래요 ? ? 땅이 ?없으면 산을 깎아서 ?아파트를 ?짓습니다. ?그리고도 땅이.모자라면 ?달동네 ?밀어버리고 ?아파트를 ?지어요 ?그렇게. 해서 ?인구


밀도를..최대화 ?시키고 ?각종 ?문화 편의 시설 ?몰아 주고 ?명문고 ?명문대 ?주요기업의 본사 ?공공기관 ?다 몰아.넣습니다. ?


그래야 ?학군보고 ?몰리는 ?사람 직업때문에 ?몰리는 ?사람들 ?그 사람들을 ?상대로 ?장사하기위해 ?몰리는 ?사람들 로 ?북적이게 ?되고 ?땅값은. 더더욱 ?오르는 거죠 ?


부동산을 미리 ?선점한 ?사람은 ?유리하지만 ?그 안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은 ?비싼 임대료 ?집값

각종 서비스 요금 ?교통체증 ?도시문제 등을 ?안고 ?살아가야 합니다. ?닭장에 닭이 많으면 ?주인에게는 ?이롭지만 닭들은 ?스트레스 ?받아요?


어차피.부동산 ?갑부나 ?부자들은 서민들과 ?같이 출퇴근..시간 ?엄수할 ?필요가 ?없으니..상관없지만 ?서민들은 지각하면 ?욕먹죠 ㅎ 심하게는 ?징계받아요 ?서민들은 .그런 ?대도시에서 ?죽어나는 ?겁니다


저는 ?부산사람인데요 ?서울가보고는 ?서울 ?사람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런곳에서 ?어떻게 ?사는지 ?대단해요 ?복잡하고 ?시끄럽고 ㅎㅎ ?부산도 ?인구밀도는..엄청 높아요 ?


출퇴근 시간 차 막히고 ?대중교통 ?불편하긴 ?마찬가지에요 ?실제오 ?서울보다 ?조금..넓은 면적에 350만 인구이지만 ?서울에 ?비해 ?산지가 매우 많아고요 ?큰 면적응 ?차지한 ?강서구와 ?기장군은 ?허허 벌판에..농경지가 ?많아서 ?사람이?

많이 ?없어요 ?그러다보니 좁은 면적에 ?사람들이.몰려서 ?살고 있고 ?그 밀도는 ?서울 ?못지 ?않습니다. ?

저야 ?출퇴근 하는 ?업무가 ?아니라 ?본업이 무속인이고 ?무속인으로 버는 돈이 극히 적어서 ?주식 전업투자로 ?먹고 사니 .남들 ?처럼 ?출퇴근. 안해서 ?편히사는데요?


진짜 출퇴근..하시는분들 ?직장인들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이.드네요 ?이게..정말..사람사는 ?걸까요?? 한국사회는 ?무섭기만 합니다

물질적 ?풍요를..조금 ?낮추더라도 ?여유롭게 사는것이.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만 ?한국의 기득권자들은 ?서민들에게..그런 ?삶을 허락하지 않죠 ?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서는 ?더 경쟁 시키고 ?더 굴러먹어야 ?좋거든요?








  • shittygooks
    15.10.14
  • 미리내 가우리
    15.10.14
    shittygooks ㅡ> 가축종자.?

    님의 말이나 글들은 헬조센 꼰대 그 자체,

    만일 님이 헬조센인이 아니라면 중공 조센족이거나 쪽바리 우익.

    이런데서 헛소리 그만하고 집에가라,

    하루 일당 얼마 버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97 0 2015.09.21
2322 솔직히 나이 쳐 먹었으면 뭐라도 좀 있어야 되는거 아니냐고. new John 682 0 2023.12.21
2321 돈이란 무엇인가? 최배근 버러지새끼가 거짓말치는 씨발 새끼인 이유. new John 1013 0 2023.12.22
2320 민주화란 없다. 4.19 이전의 미국하수인 체제로의 복고일 뿐이다. 1 newfile John 1268 0 2023.12.22
2319 국제그룹 반환을 거부한 것도 김영삼과 사법부 인서울 앙시앵레짐 개자슥들. new John 624 0 2023.12.22
2318 로드리고 두테르테가 필리핀 대통령이 된 이유 중 하나가 1 new 노인 1312 0 2023.12.22
2317 하마스 재산 new 노인 1017 0 2023.12.22
2316 한국에서 중소기업을 기피하는 가장 큰 이유 new 노인 1080 1 2023.12.22
2315 한국인이 직업 귀천 의식 있다는 헛소리 new 노인 619 0 2023.12.22
2314 일본군 위안부, 강제 징용 피해보상은 포스코가 다 해야 한다 1 new 노인 1159 0 2023.12.22
2313 '대장동 의혹' 첫 보도 기자 "제보자는 이낙연 최측근"(종합) 대장동은 이낙연과 문재... new John 1071 0 2023.12.23
2312 진짜 문재인은 2017년 한미정상회담장에서 살처분 당해서 다짐육으로 분쇄되고, 가짜가 들어감. newfile John 874 1 2023.12.23
2311 헬조선도 인구가 적은편은 아닌데 1 new 킹석열 948 0 2023.12.23
2310 트럼프는 문재인보다는 김정은하고 친하게 지내고싶어하는거같더라 new 킹석열 964 0 2023.12.23
2309 최배근 버러지 새끼가 아주 돈독이 올랐구나. 뻔하지 씨발. newfile John 857 0 2023.12.23
2308 진짜 문재인은 2017년 한미정상회담장에서 살처분 당해서 다짐육으로 분쇄되고, 가짜가 들어감. (2) 5 new John 1264 0 2023.12.24
2307 서울 사람이 말하는 서울의 장점과 지역 분산의 문제점 new 노인 1127 0 2023.12.24
2306 한국만 서울 인구 밀집된 것에 대해 불만 갖지 말아야 하는 이유 new 노인 1101 0 2023.12.24
2305 쌀 남아도는것이 아니다. 1 new John 598 0 2023.12.24
2304 여기 애들 덜 늙은 것가튼 세마나 레가투스가튼 것들은 혁명을 말하고, 존나 늙은 거가튼 존은 구시대적 혁... 1 new jljljl 1054 1 2023.12.24
2303 노인은 와리가리 붕가붕가 똥꼬핥기 바쁘고. 1 new jljljl 643 0 2023.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