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바카닉
15.10.13
조회 수 1154
추천 수 0
댓글 21








?지독한 경쟁사회에 맞지않는 성향이구요


저는 저를 알아서 그냥 지방에 내려가서


안빈낙도하면서 마음편히 살고싶은데


지방은 어떻습니까?


지방사시는분들은 답변좀..






  • hellrider
    15.10.13
    지방이라고 별다르지 않습니다 ㅋㅋ

    오히려 타지사람에겐 더 지랄같지요 ㅋㅋ

    헬반도 어딜 가도 헬조선인들 손길이 닿는곳이 없습니다 ㅋㅋ

    하다못해 독도도 헬입니다 ㅋ
  • 바카닉
    15.10.13
    그말은 즉슨 탈조선을 하지아니하면 썩어간다는거네

    영원히 누가? 나와 당신들이...
  • zz
    15.10.13

    지방 기준이 어디 부터입니까?

    1) 큰 단위 : 광역시? 도? 도서지역?
    2) 작은 단위 :중소도시? 일반 시골? 산골? 섬마을?

  • 바카닉
    15.10.13
    섬마을.
  • zz
    15.10.13
    경쟁은 없겠지만 꼴통 + 꼰대의 극치 예상해 봄.
    예전에 도서지역에서 근무한 적이 있어서 가끔 외출할 때 이것저것 본게 있음.
  • 바카닉
    15.10.13
    이래서 총기소유가 필요해... 조선인들은

    불안하지않으면 바뀌지않아 말로 안돼..
  • 바카닉
    15.10.13
    죽창들고싶다............... 이판사판.
  • 바카닉
    15.10.13
    조선 영향에 맞지않는사람들끼리

    그냥 안빈낙도하면서 사는것을 캠페인하는거도

    올바른 죽창일듯 뉴스에 뜨면 조선인들이 조금이라도

    이해해줄테니까.. 맞는 성향의 사람들도 찾아올테고

    조선인들은 뉴스에 약하기때문에 뉴스에약하다는건

    마음의 기준이 엄청 약하다는거겟지 ㅅㅂ
  • 헬좆선미개인
    15.10.13
    노오오오력이 부족한 사회부적응자들로 볼 듯.
    반정부 선동 시위로 규정해서 국보법으로 단체 코렁탕만 안 먹여도 다행일 듯.
  • 바카닉
    15.10.13
    절대 바뀌지않는다는거군.

    탈조선하지않는한 지옥의 굴레에서 영원히

    벗어날수없을듯. 죽창은 내가봤을때 절대 안들거나

    들어봤자 진압당할수준 조선은 그래왔으니까.
  • 01010101001_20150812_000127626_02_99_20150812202658.jpg

    ?

    경상도 지역은 오지 마십시오...
    안동에 살고 있는 사람으로서, 여긴 경쟁은 둘째치고 상태가 말이 아닙니다.

  • 바카닉
    15.10.13
    껍데기는 무시할겁니다. 그쪽은 ? 알맹이만 남을때까지
    무시해도 제풀에 꺾일정도로 텃세가심하고, 미개한가요?
  • hellrider
    15.10.13
    저 동네는 자기들이 시비걸고 상대방이 화 내면 오히려 지들이 화를 더 내면서 치료비 물어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바카닉
    15.10.13
    자고로 사람이라면 성향이란게 있는데

    나는 나를알아요 우울하게 스테이크 썰면서 사느니,

    행복하게 순대국먹으면서 사는게 났다는걸

    근데 탈조선은 개나소나 할수있는것도아니고

    웬만한 지방도아니고 섬마을마저도 그러면

    ....... ㅋㅋ
  • 대전은 좀 무난함요
  • ㅇㄱㄹㅇ
    15.10.14
    의정부 살기 좋아요. 시골은 아닌데 사람들이 뭔가 다들 진짜 인간같고 착함. 미군이랑 백형 흑형들도 많아서 상대적으로 탈조센한 느낌도줌.
  • 참다랑어
    15.10.14
    노무현이 토지보상금 100조 푼 이후로 지방에 돈이 넘처서 지방 부동산 거품생겨서 이제 수도권하고 별 차이 없음. 시골로 내려가면 진정한 헬조선 인심 폭발 ㅋㅋㅋㅋ 서울이 장작불이라면 시골은 풀무질 ㅋㅋㅋㅋ
  • John
    15.10.14

    땅한 6만평(=300마지기)사서 귀농할 돈 없으면, 지방이야말로 서울경제를 서폿하는 생산기지이고, 지방민이야말로 노예다.
    다만 강북슬럼 것들과는 다른 것은 강북의 천것들은 성적으로 착취당하고, 서비스업의 감정노동따위로 착취당하는 반면에 여기는 향, 소, 부곡민의 생산노예라서 생산만 똑바로 하고 있으면 성착취는 하지 않는 것정도 그게 차이다.

    돈은 당연히 더 못번다. 서울은 엔빵+똥꾸멍햟아서 생기는 부수입이지만 여기는 온니 사장이 하사하시는 기업수익임금엔빵 그거뿐이니 말이다.

    ?

    경쟁이 없는 것, 그 것은 니가 니건물에서 장사를 한다거나 아니면 내땅에다 도지안주고 농사지으면 그게 경쟁이 없는겨. 비교적 경쟁없이 느긋하게 해도 되지. ㅋㅋㅋㅋㅋㅋ 10년전 방식을 고수한다거나 그런 것도 맘대로 용납되고.

    더럽지만 현실.

  • 수도권이 지옥이면 지방은 생지옥쯤되겠군요...수도권이 나은점은 지방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합리적이고 개인주의적이죠.지방은 수도권에비해서 비합리적이고 집단주의적입니다..오히려 지방이 개인이 설공간이 적어요..그나마 광역시정도는 괜찮은데 소도시나 군단위로 오면 이런게 더심해지요....경제적으로 여유가 있다면 수도권에 거주하면서 헬조선의 가치관과 맞아 떨어지는 사람들과 소통하는게 낫지 않을까요? 저는서울이 고향이면 지방은 비추천 지방이 고향이면 추천입니다
  • 지방 간다고 해서 인구 15만 이하의 소도시는 절대 No!
    적당한 수준의 지방이 좋음. 지방 도청소재지 정도?
    시골은 더 지독한 전근대적 사고방식이 꽉 박혀서 정말 힘듬. 시골 사람이 요즘은 더 지독해 졌어.
    서울이 정 답답하다면, 경기권 소도시는 어떨까 한다. 파주나 남양주같은 도시들.
  • 노인
    18.06.22
    지방 가도 일자리 경쟁인데 서울과 수도권이랑 비교 되냐?
    윗 댓글 말대로 어딜 가든 뻔하다는 게 거짓말 아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76 0 2015.09.21
2310 솔직히 나이 쳐 먹었으면 뭐라도 좀 있어야 되는거 아니냐고. new John 676 0 2023.12.21
2309 돈이란 무엇인가? 최배근 버러지새끼가 거짓말치는 씨발 새끼인 이유. new John 1009 0 2023.12.22
2308 민주화란 없다. 4.19 이전의 미국하수인 체제로의 복고일 뿐이다. 1 newfile John 1264 0 2023.12.22
2307 국제그룹 반환을 거부한 것도 김영삼과 사법부 인서울 앙시앵레짐 개자슥들. new John 623 0 2023.12.22
2306 로드리고 두테르테가 필리핀 대통령이 된 이유 중 하나가 1 new 노인 1311 0 2023.12.22
2305 하마스 재산 new 노인 1011 0 2023.12.22
2304 한국에서 중소기업을 기피하는 가장 큰 이유 new 노인 1075 1 2023.12.22
2303 한국인이 직업 귀천 의식 있다는 헛소리 new 노인 617 0 2023.12.22
2302 일본군 위안부, 강제 징용 피해보상은 포스코가 다 해야 한다 1 new 노인 1153 0 2023.12.22
2301 '대장동 의혹' 첫 보도 기자 "제보자는 이낙연 최측근"(종합) 대장동은 이낙연과 문재... new John 1067 0 2023.12.23
2300 진짜 문재인은 2017년 한미정상회담장에서 살처분 당해서 다짐육으로 분쇄되고, 가짜가 들어감. newfile John 873 1 2023.12.23
2299 헬조선도 인구가 적은편은 아닌데 1 new 킹석열 946 0 2023.12.23
2298 트럼프는 문재인보다는 김정은하고 친하게 지내고싶어하는거같더라 new 킹석열 963 0 2023.12.23
2297 최배근 버러지 새끼가 아주 돈독이 올랐구나. 뻔하지 씨발. newfile John 854 0 2023.12.23
2296 진짜 문재인은 2017년 한미정상회담장에서 살처분 당해서 다짐육으로 분쇄되고, 가짜가 들어감. (2) 5 new John 1258 0 2023.12.24
2295 서울 사람이 말하는 서울의 장점과 지역 분산의 문제점 new 노인 1119 0 2023.12.24
2294 한국만 서울 인구 밀집된 것에 대해 불만 갖지 말아야 하는 이유 new 노인 1089 0 2023.12.24
2293 쌀 남아도는것이 아니다. 1 new John 594 0 2023.12.24
2292 여기 애들 덜 늙은 것가튼 세마나 레가투스가튼 것들은 혁명을 말하고, 존나 늙은 거가튼 존은 구시대적 혁... 1 new jljljl 1049 1 2023.12.24
2291 노인은 와리가리 붕가붕가 똥꼬핥기 바쁘고. 1 new jljljl 642 0 2023.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