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참다랑어
15.10.13
조회 수 1272
추천 수 7
댓글 2








?광복절은 패전일이다 노예들아.


조선은 일본측에서 전쟁을 치렀고

패전의 결과로 부활하지 말아야만 했던 헬조선이 다시 살아나고 말았다.


광복절은 뼈아픈 패전일이다. 광복절이 없었다면 너희 흙수저 노예들은 훨씬 더 나았을 것이다.








  • hellrider
    15.10.13
    일제치하에 계속 있었다면 한국이 일본화되고 지금보다 나아졌을거라고 착각하는 사람들이 있던데 ㅋㅋ

    뭔가 굉장히 큰 것을 자꾸 망각을 하네 ㅋㅋ

    일본 치하지만 헬조선인들이 있다는걸 왜 이리 까먹지????

    헬조선인들은 절대 안바뀐다 ㅋㅋ

    반대로 일본인이 헬화될껄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일본은 이를 꽤뚤어보고 간접식민지화 한거여 ㅋㅋ

    다시 말하면 윗대가리만 일본에서 파견하고 실제 행동대장들은 죄다 조선넘을 뽑은거고
    이들을 통해 간접통치한거여 ㅋㅋ

    왜냐하면 게들이 알아서 조지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ghjjbv
    15.10.13
    결국 옛날이나 지금이나 조선 쓰레기들과 일본 쓰레기들이 서로 한반도에서 깽판치겠다고 싸우는 것이죠 뭐... 저희같은 일반 서민들은 신경 쓸 필요 없습니다. 어느 쪽이든 헬이니까.... 그나마 일본 쓰레기가 더 낫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30 0 2015.09.21
2382 나중에 이민금지법까지 나오는거아닌가모르겠네요... 15 new 양송이스프 1106 3 2015.10.18
2381 캣맘이 캣맘이 아니라네요.... 9 newfile ghjjbv 1042 5 2015.10.18
2380 헬고리즘 -Hellgorithm 신학문 분석. FEAT.나의머가리 2 new 온새미로 1045 2 2015.10.18
2379 헬조선에서 외국인이 더 대접받는이유... 5 new 양송이스프 1103 4 2015.10.18
2378 그네꼬 정부. 2020년까지 출산율 1.5명으로 올린다!!! 9 new 맬더스인구절벽론 1067 4 2015.10.18
2377 모든 국민들에게 기본소득과 상여금 지급해라 1 new 헬좃선VS탈좃선 886 2 2015.10.18
2376 조선인의 집단사고, 레밍효과에 대해 알아봅시다 2 new 헬조선탈출 1262 4 2015.10.18
2375 요즘 전주이씨 새끼들 이사이트 보고 기겁한다매 ? ㅋㅋㅋㅋ 5 new 맬더스인구절벽론 1229 5 2015.10.18
2374 돈 없이 아이를 낳을 생각이면, 혹은 데려다 기를 생각이면 최소한 도구 취급은 하지 말기 바랍니다.. 10 new 식칼반자이 1165 4 2015.10.18
2373 어린이 참정권으로 헬조선 꼰대를 물리치자. 6 new 죽창돌격대 1156 6 2015.10.17
2372 헬조선 회식 자리가 역겨운 점 2 new 사회정의 1063 7 2015.10.17
2371 헬조선은 돈많으면 살기좋은게아니라... 5 new 양송이스프 983 6 2015.10.17
2370 헬조선의 권력 구조에 대한 고찰 6 new 데이스타 1059 2 2015.10.17
2369 크- 난 네가 지난 외근때 한 일을 알고있다. 5 new 먹고살고싶다 1043 5 2015.10.17
2368 사회 구성원간에 신뢰가 실종된 사회.. 헬조선 5 new 오쇼젠 1041 4 2015.10.17
2367 내가 정말 화나는 건 new 고구려인 895 4 2015.10.17
2366 우리에게 그나마 남은 마지막 희망은 친일,친미 인것 같다. 16 new 헬탈출하고싶다 1016 5 2015.10.17
2365 헬조선이 통일하면 6 new 양송이스프 993 6 2015.10.17
2364 조선은 세종대왕을 못난왕으로 취급했었나? 5 new ghjjbv 1021 4 2015.10.17
2363 '큰소리 통화'에 '소변'까지…'공중도덕' 실종 수도권광역버스.. 4 new 진정한애국이란 1209 5 2015.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