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식칼반자이
15.10.13
조회 수 1121
추천 수 4
댓글 16








WEBPAGE_20151013_084109.jpg

이제 부턴 올바른 교과서가 옳은 표현이라고 하십니다.






  • 방문자
    15.10.13
    으아아ㅠㅠㅠㅠㅠㅠ
  • 드디어 모든 빛이 사라졌습니다.
  • 오쇼젠
    15.10.13
    착한 탄압 착한 민영화 착한 언론장악 착한 꼰대 착한 일베충 착한 까스통
    착한 독재..
  • 삼풍 백화점, 대구 지하철, 세월호 같은 것도 전부 국민의 부주의 탓이라 할 낌새...
  • ㅁㅁ
    15.10.13

    아직 한 가지 방법은 있다.

    수능 문제와 SKY급 대학들 논술 문제, 공시 문제 출제진들이?유도리 있게 피해서 문제 출제하면 된다.

    어차피 민족의 미래를 위해 역사 공부를 하는 놈이 없고 대다수는 시험 때문에 공부를 하는 형편이니 시험 문제 출제를 그 부분들을 피해서 내면 된다.

    시험 문제로 안 나온다면?헬조선 중고딩 들과 공시생들이 왜곡된 부분을 공부할 이유가 없어진다.

  • 교육부와 학습지 출판 업체들도 사실상 정부 아래인지라...어떻게 되련지는 감이 안오네요...
  • ㅁㅁ
    15.10.13

    출제는 교수들이 하는데 저 기사만 보면 역사학계와 교육계는 반대한다고 되어 있지 않나요?

    뭐 정 압박이 심하면 1,2점짜리 그냥 점수 주는 문제로 초딩이 봐도 딱 풀리는 수준으로?내던가 그 부분을?오답 선택지에서만 나오도록?다루면 되겠죠. 학생들이 그 파트는 신경써서 공부 안 하겠금.
    그리고 수능문제/논술문제/공시에서 그 파트가 나오지 않는다면 학습지 출판 업체들도 그 파트를 잘 안 다루겠죠.
    시험에 안 나오는 부분을 왜 자세히 다루겠습니까??

  • 음...앞으로 어떻게 될지 막막하기도 하고, 함부로 예측할 수도 없다보니 복잡한 기분이네요...
  • hellrider
    15.10.13
    이젠 하다 하다

    올바르다(이치에 맞다,right)의 의미마저 내가 잘못 알고 있었던것 같네

    정말 정신병 걸리겠다!!!!
  • 누가 잘하고 누가 못하는지 이젠 구분도 안갑니다...
  • ㅗㅗ
    15.10.13
    거봐 비정상인걸 정상으로 꾸미는게 얘네들 목표라니까
  • 이런 점에서의 미적(꾸미기) 감각은 미켈란젤로 수준입니다.
  • 국뽕마약주사 라고 부르면 옳은.
  • 주입식 국뽕이 전체 합법화 되는군요.
  • hellrider
    15.10.13
    차라리 국어사전을 다 바꿔라

    독재란 국가의 어려운 상황에 애국심 철철 넘치는 군인들이 총칼들고 집권해서 나라를 구하는 절대 애국행위이다

    예) 친구 길동아 ㅋ 너는 어려운 친구들도 도와주니 독재를 하면 되겠구나^^
    엄마ㅋㅋ 내 친구들은 다 독재해서 참 좋아요 ㅋㅋ 저도 앞으로 독재할래요^^
  • 돌잔치에서 과도나 장난감 칼 짚으면 부모는 신나서 외치는거죠. "우리 애가 독재자가 되려나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46 0 2015.09.21
2291 나는 그저 pc에 대한 맹목적 추종은 안하는데 jljljl가 헛소리 하네 new 노인 820 0 2023.12.24
2290 부산에 있다는 르노코리아 자동차 생산직은 1 new 노인 897 0 2023.12.24
2289 캡틴 김상호에 따르면 한국 군대 씨발 개판치고 있다는데. new John 920 0 2023.12.25
2288 가짜 문재인 씹자슥 새끼가 당직군인 밥도 안 줘서는 당직비 쓰도록 하게 한다고 칸다. 개새끼지 씨발. new John 852 0 2023.12.25
2287 이재명 뽑고 4대 그룹 특별법인세 만들면 되지 씨발. new John 1008 1 2023.12.25
2286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해서 끝까지 거짓말하는 언론 개새끼덜. newfile John 1131 0 2023.12.25
2285 한국의 악법 : ㅈ소기업 보호 new 노인 942 0 2023.12.25
2284 윤석열 임기내에 서울의 자영업은 싹 망하고, 서울은 슬럼이 될 것. new John 648 0 2023.12.25
2283 솔직히 소싯적 윤석열 세대 공순이 할망구들이 애새끼는 잘 낳았지. 3 newfile John 1022 1 2023.12.25
2282 부산 일자리에 관한글 new 노인 787 0 2023.12.25
2281 경제활동 가장 하지 않는 씨발 새끼덜 갱제학자들. 2 new John 957 2 2023.12.26
2280 [단독] 군 초급간부 처우 개선한다더니 예산 반영 안 했다 new John 927 0 2023.12.26
2279 지금의 586틀딱들만 사라지고 나면 아시아의 실질임금은 크게 오를 가능성이 있다. 2 new John 1222 0 2023.12.26
2278 저출산 투쟁이 실질임금 투쟁이고, 이 투쟁에서 승리하는 순간 팍스 아시아가 다시 돌아오게 된다. new John 1061 0 2023.12.26
2277 서울의 출산율이 낮아진 것은 더 이상 상경할 촌놈들이 없기 때문. 1 newfile John 1159 0 2023.12.26
2276 엉터리 공산당식 부동산 개발 때문에 서울의 집값만 교란되는 것. new John 775 0 2023.12.27
2275 세상은 넓고 보지는 널리고 널렸다. newfile John 609 0 2023.12.27
2274 1940년대 이후 한국에서 다산하는 거 일제가 다산을 장려해서 그런건가? 4 new 노인 771 0 2023.12.27
2273 한국이 곧 세계의 중심이 된다. newfile John 1134 0 2023.12.27
2272 자동차 값이 얼마나 부담되면 new 노인 1389 0 2023.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