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청년실업은 헬조센의 일부이자 지옥불맛을 느끼게 되는 계기에 불과하죠

?

헬조선은

?

?

한 살이라도 많거나 한?학번이라도 빠르거나 기타 '선배'의 조건이 갖춰지기만 하면 발동하는 나일리즘

?

안 그래도 적은 최저시급보다 못한 돈을 받으며 노예취급을 받는 군대

?

그리고 거기서 유래한 좉같은?병영 문화

?

반려동물보다도 못한 노동자의 권리

?

노비 양성 시스템인 교육

?

최악의 인구밀도와 물가

?

미래가 안 보이는 정치

?

미개한 사회 풍토

?

기타 등등

?

그리고 이 모든 문제에 대해서 이의를 제기하면 나오는 소리

?

'북헬조센 가서 김정은 돼지새끼 똥꼬나 핥아라'

'아프니까?청춘이다'

'소말리아로 가던지! 빼애액'

?

같은 것들 때문에 나오는 건데..

?

?

?

?






  • 하루 이틀 일도 아니고 이제 그냥 그들을 이해하길 포기했고 또 설득시킬 생각도 없습니다.

    저도 여기서만 지껄이는게 아니라 살면서 학교, 알바, 동호회, 동아리 등등 여러 활동들을 하며 흔히 전형적인 자기주장이 다 옳고

    남은 다 틀렸다 생각하는 헬꼰대들과 대화를 해본 결과 그들은 계속 제가 '왜?' 도대체 왜?' 라고 질문한것들과는 다른길로 빠져서

    은근슬쩍 화제를 돌리더군요.
  • CH.SD
    15.10.12
    후진국이랑 비교하는 사람들한테 선진국이랑 비교해서 말하면 안 받아들여서 짜증남
  • 이민을 가기 위해 취직을 하고, 취직자는 돈을 모아 이민을 간다고 하는 실정.
    실업문제는 헬조선 담론의 기폭제와 같은 것이고, 정말 놓치면 안될 핵심. 잔뜩 쌓여있는 작약은 미개한반도의 미개함인.
    얼마전 본 뉴스에서 나온 인터뷰 중 "우리 사회에서 목격한 약자에 대한 차별과 멸시가 더 무섭다"
    미개한인들 정신 차려야 하는.
  • 슬픈
    15.10.13
    걔내들은 그냥 문제의식을 못느끼는 거임. 걔내들 수준이 딱 그 정도. 말 섞을 이유도 없음
  • 죽어
    15.10.18
    저런 새끼들은 강제 자살이 답인 듯
  • 진실
    15.12.17
    니 부모 라는 것들 같은 거 말이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13 0 2015.09.21
2290 나는 그저 pc에 대한 맹목적 추종은 안하는데 jljljl가 헛소리 하네 new 노인 819 0 2023.12.24
2289 부산에 있다는 르노코리아 자동차 생산직은 1 new 노인 896 0 2023.12.24
2288 캡틴 김상호에 따르면 한국 군대 씨발 개판치고 있다는데. new John 919 0 2023.12.25
2287 가짜 문재인 씹자슥 새끼가 당직군인 밥도 안 줘서는 당직비 쓰도록 하게 한다고 칸다. 개새끼지 씨발. new John 851 0 2023.12.25
2286 이재명 뽑고 4대 그룹 특별법인세 만들면 되지 씨발. new John 1007 1 2023.12.25
2285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해서 끝까지 거짓말하는 언론 개새끼덜. newfile John 1130 0 2023.12.25
2284 한국의 악법 : ㅈ소기업 보호 new 노인 941 0 2023.12.25
2283 윤석열 임기내에 서울의 자영업은 싹 망하고, 서울은 슬럼이 될 것. new John 646 0 2023.12.25
2282 솔직히 소싯적 윤석열 세대 공순이 할망구들이 애새끼는 잘 낳았지. 3 newfile John 1021 1 2023.12.25
2281 부산 일자리에 관한글 new 노인 787 0 2023.12.25
2280 경제활동 가장 하지 않는 씨발 새끼덜 갱제학자들. 2 new John 957 2 2023.12.26
2279 [단독] 군 초급간부 처우 개선한다더니 예산 반영 안 했다 new John 924 0 2023.12.26
2278 지금의 586틀딱들만 사라지고 나면 아시아의 실질임금은 크게 오를 가능성이 있다. 2 new John 1221 0 2023.12.26
2277 저출산 투쟁이 실질임금 투쟁이고, 이 투쟁에서 승리하는 순간 팍스 아시아가 다시 돌아오게 된다. new John 1061 0 2023.12.26
2276 서울의 출산율이 낮아진 것은 더 이상 상경할 촌놈들이 없기 때문. 1 newfile John 1159 0 2023.12.26
2275 엉터리 공산당식 부동산 개발 때문에 서울의 집값만 교란되는 것. new John 775 0 2023.12.27
2274 세상은 넓고 보지는 널리고 널렸다. newfile John 609 0 2023.12.27
2273 1940년대 이후 한국에서 다산하는 거 일제가 다산을 장려해서 그런건가? 4 new 노인 769 0 2023.12.27
2272 한국이 곧 세계의 중심이 된다. newfile John 1132 0 2023.12.27
2271 자동차 값이 얼마나 부담되면 new 노인 1389 0 2023.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