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헬조선 177813 0 2015.09.21
2290
나는 그저 pc에 대한 맹목적 추종은 안하는데 jljljl가 헛소리 하네
노인 819 0 2023.12.24
2289
부산에 있다는 르노코리아 자동차 생산직은
1
노인 896 0 2023.12.24
2288
캡틴 김상호에 따르면 한국 군대 씨발 개판치고 있다는데.
John 919 0 2023.12.25
2287
가짜 문재인 씹자슥 새끼가 당직군인 밥도 안 줘서는 당직비 쓰도록 하게 한다고 칸다. 개새끼지 씨발.
John 851 0 2023.12.25
2286
이재명 뽑고 4대 그룹 특별법인세 만들면 되지 씨발.
John 1007 1 2023.12.25
2285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해서 끝까지 거짓말하는 언론 개새끼덜.
John 1130 0 2023.12.25
2284
한국의 악법 : ㅈ소기업 보호
노인 941 0 2023.12.25
2283
윤석열 임기내에 서울의 자영업은 싹 망하고, 서울은 슬럼이 될 것.
John 646 0 2023.12.25
2282
솔직히 소싯적 윤석열 세대 공순이 할망구들이 애새끼는 잘 낳았지.
3
John 1021 1 2023.12.25
2281
부산 일자리에 관한글
노인 787 0 2023.12.25
2280
경제활동 가장 하지 않는 씨발 새끼덜 갱제학자들.
2
John 957 2 2023.12.26
2279
[단독] 군 초급간부 처우 개선한다더니 예산 반영 안 했다
John 924 0 2023.12.26
2278
지금의 586틀딱들만 사라지고 나면 아시아의 실질임금은 크게 오를 가능성이 있다.
2
John 1221 0 2023.12.26
2277
저출산 투쟁이 실질임금 투쟁이고, 이 투쟁에서 승리하는 순간 팍스 아시아가 다시 돌아오게 된다.
John 1061 0 2023.12.26
2276
서울의 출산율이 낮아진 것은 더 이상 상경할 촌놈들이 없기 때문.
1
John 1159 0 2023.12.26
2275
엉터리 공산당식 부동산 개발 때문에 서울의 집값만 교란되는 것.
John 775 0 2023.12.27
2274
세상은 넓고 보지는 널리고 널렸다.
John 609 0 2023.12.27
2273
1940년대 이후 한국에서 다산하는 거 일제가 다산을 장려해서 그런건가?
4
노인 769 0 2023.12.27
2272
한국이 곧 세계의 중심이 된다.
John 1132 0 2023.12.27
2271
자동차 값이 얼마나 부담되면
노인 1389 0 2023.12.27
음 둘중 멀선택하던 교육공무원이 안된다면 다 똑같고 그나마 추천한다면 사학과등 인문계는 헬조선에서 먹고살기 대략난감
최고일류대아니라면 더욱더 난감 지방대라면 더더더욱더 난감 .
그냥 이나라에서 계속 조용히 살아갈 생각이라면 대학갈필요없고 고교 졸업후 그냥 공무원시험 합격후 방통대나가서
대학 졸업장이라는 종이쪼가리 하나 챙기는것이 가장 이상적임
살아보니 해줄수 있는 말이 이것이 가장 현실적이라....물론 자신이 어떤 분야에 엄청 특출나거나?아니면 금수저? 물고 태어난 부류면그냥 아무거나 선택해도 아무 상관없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