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바카닉
15.10.12
조회 수 1290
추천 수 1
댓글 4








?이민가버리면 그만이지만 그래도 못가는사람들도 많은데 모이리 복잡하게사나요...


어짜피 오래살아야 100년인 인생을


무슨 천년 만년살거처럼 고생들을 하네요

죽으면 다 끝인것을...






  • 동감.... 그저 목매달면 다 끝인걸 복잡하게 아웅다웅......
  • 열심히 사는것도 본인의 자유며 열심히 살지 않고 대충 사는것도 본인의 자유입니다.

    단, 열심히 살지 않으면서 남탓을 하는건 남에게 피해를 끼치고 권리를 침해하는 것이므로 자유가 아닌 범죄입니다.

    물론 남탓 안하고 그냥 혼자만 대충 살면 그건 그 사람의 자유이지요.

    헬조선에는 남탓의 문화가 팽배해서 진짜 이런 사람들 피해 자유 누리고 싶으니 이민가는겁니다.
  • 위천하계
    15.10.12

    사람들이 합리화를 너무 많이 하고살아요.
    그냥 느끼는대로 감정대로 살면되는데 그게 어릴때부터 좌절당하니
    욕구를 합리화하고..왜곡시키고.. 대체하는걸 너무 쉽고 당연하게 받아들이죠.

    단순하게 본능대로 살면 되는데 말이죠 ㅋ
    아 또 이런얘기 하면 우매한 헬조선 인간들은 '성욕 본능' 만 생각할듯 ㅋㅋㅋ

  • CH.SD
    15.10.12
    그래서 살아있을때 더 좋게 살려고 아둥바둥 거리는 거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98 0 2015.09.21
2344 조금은 모순인 이야기. 16 new 노예1 1135 2 2015.10.15
2343 탈출하려는 놈들 중 극혐인놈들 3 new TT 1068 1 2015.10.15
2342 여러분, 우리 학생은 김일성 주체사상을 배우고 있습니다. 4 new 노예1 1178 2 2015.10.15
2341 결혼에대해서 궁금한게있어요 8 new 코리아 1283 0 2015.10.15
2340 헬게이 들이 그 무엇보다도 반드시 챙겨야 하는것. 제 1순위.... 5 new 온새미로 1244 3 2015.10.15
2339 헬조센은 이미 내전상태에 돌입했다... 3 new 죽창을베개삼아 972 5 2015.10.15
2338 사칭문제 19 new heIIrider 1041 4 2015.10.15
2337 여기 있는 애들도 아직 반일 선동에 잘 넘어가는 것 같은데 17 new Delingsvald 1041 7 2015.10.15
2336 개인주의와 이기주의의 차이. 7 new l소통l소신l창의l 1570 3 2015.10.15
2335 결국 비관하는 흙수저가 나쁘다는 거여? 뭐여? 1 new 헬조선샹크스 1207 7 2015.10.15
2334 헬조센이 이 ㅈㄹ이 된 원인 4 new 또옹옹송 1030 3 2015.10.14
2333 방산비리를 작살내는 획기적인 방법 2 newfile 헬로헬로 995 4 2015.10.14
2332 헬조선의 흔한 장애우를 대하는 방식. 9 new blazing 1075 3 2015.10.14
2331 국가라는 존재 2 new 구원자 1084 8 2015.10.14
2330 웅변과 토론부터 시작된 헬조센의 현재. 6 new l소통l소신l창의l 1117 1 2015.10.14
2329 靑 "대선개표조작주장, 대통령·국민에 대한 명예훼손" 2 new blazing 1150 3 2015.10.14
2328 우리나라가 헬조선이 된 이유는 15 new 양송이스프 1064 4 2015.10.14
2327 그나마 사법정의가 살아있어서 살맛난다 3 newfile 헬로헬로 1137 5 2015.10.14
2326 현재 한국이 개판이 된 이유 제 아는 학생의 분석. 11 new 진정한애국이란 1252 1 2015.10.14
2325 나이 어린 사람들하고 어떻게들 지내시나요?? 8 new 진정한애국이란 1123 1 2015.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