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슬픈
15.10.12
조회 수 1459
추천 수 5
댓글 8








예전에 일베,오유급은 아니지만 꽤 규모가 큰

모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활동하던 시절,

게시판에 이런 제목의 글을 썼었다.

"한국인들은 왜 가족,친구 등 지인들의 잘못은 눈감아주고 무조건 편들어주는 걸까?"

본문의 내용은 대충?

'나는 친구, 심지어 가족일지라도 내가 객관적으로 생각하기에 그 사람의 잘못이면?

그 사람의 잘못을 지적해야하며?그에 합당한 처벌을 받아야한다고 생각한다'

정도였다.

?

그러나 달리는 댓글들은

'너 로봇이냐' '어릴 때 사랑 못받고 자랐냐 왤케 사고방식이 삐뚤어졌냐' '그게 친구냐, 상대는 너 친구라고도 생각안할 듯 ' , 등등의 인신공격들 뿐.

이런 왜곡된 온정주의에 대한 통찰을 보여주는 헬센징새끼는 단 한마리도 존재하지 않았다.

역시 헬조선은 ?정상이 비정상이되고 비정상이 정상이되는 미친 공간이다.

?

그 날 나는 다시 한번 탈조선할 결심을 굳게 다졌다






  • 커먼센스를 이야기하면 정신병자, 반사회적인격이 되는 헬조선, 나도 글쓴이와 같은 생각을 하고 살았는데 - 그러나 입밖으로는 잘 내지 않았던 - 약 5년 전까지만 해도 내가 소시오패스인 줄 알고 나 스스로를 무서워하면 살았음, ㅋㅋㅋ

  • 슬픈
    15.10.12

    이 글을 쓸 때에는 아니였지만 ?어릴 땐 나도 비슷한 경험을 했음. 정이 없다, 냉혈한이다 등의 소리를 많이 들어서 내가 이상한 건가 생각을 많이했는데 나중에 보니 헬조선이 병신이였음. ? 사실 난 오히려 약자들 한테 동정심을 매우 많이 느끼는 편임. 프로젝트를 할 때도 신입이 오면 신입이 처음왔을 때의 패닉을 알기 때문에 오히려 더 챙겨주고 게임을 할 때에도 뉴비가 있으면 정말 열심히 도와주는 타입이다.?동물들도 무지 좋아한다. ? ?나는 단지 공과사를 구분할 뿐인데 헬센징새끼들은 그걸 정이없고 냉혈한이라고 표현함. 미친새끼들이지.

  • 예전부터 '가족적 분위기' 요런 구호 있는 소규모 회사나 혹은 알바자리면 무진장 피곤하다는거.
    즉, 사생활 일체 없다는 것임. 열정페이가 아주 강하게 배여 있다 이말이지.
  • 육헬윤회
    15.10.12
    그것도 맞는 말인데, 공적 처벌기작이 공정하게 작동한다는 보장은 없지요.
    물론 니 가족 논법은 저열합니다.
  • 슬픈
    15.10.12

    작동한다는 보장이 있던 없던 씹새끼들이 그걸 악용해서 불공정하게 만들던,,,,,,,,,,,,, 그 제도를 만드는 인간은 적어도 공정한 생각을 가지고 있어야지. 애초에 이 글은 처벌을 받는 제도에 대한 글이 아니라 태도에 대한 글임

  • blazing
    15.10.12
    ㅋㅋㅋ 원래 그런겁니다, 거의 모든분야에서 헬조선놈들은 다 그래요. 심지어 정의를 이야기하고 이를 행하는 사람을 까내리고, 그 사람의 흠을 잡고, 찌질하다며 욕을 해야 "쿨"한줄 아는 병신들이죠.
  • 헬센인은 양복입은 미개인.
  • CH.SD
    15.10.12
    가족이라도 지킬건 지키게 해야죠
    가족이라서 보호한다라는 생각은 이해가 되긴 하지만 벌 받을건 받아랴 한다고 생각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03 0 2015.09.21
2258 전두환이 동명그룹이란 부산재벌 1980년에 해체 햇다는데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72 1 2023.12.31
2257 윤돗 버러지새끼 태영건설 살린다고 85조 혈세 투입. 2 new John 888 2 2023.12.31
2256 한국 지방에서도 회사가 있는데 왜 회사의 마케팅과 홍보에 대해 소극적이냐? 2 new 노인 1234 0 2024.01.01
2255 한국경제, 조중동 생각과 달리 한국 노동을 유연화 시키는 방법은 2 new 노인 904 0 2024.01.01
2254 솔직히 서울이나 한반도라는 공간내에서는 모든 문제가 해결이 안 된다. new John 1479 0 2024.01.01
2253 가짜 기름 불량식품이나 쳐 파는 미국 개새끼덜. 1 new John 1159 1 2024.01.02
2252 몽골제국의 잊혀진 전쟁 사할린 전쟁=미군의 잊혀질 전쟁 예멘 전쟁. new John 1095 0 2024.01.02
2251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2 new enesncken 907 0 2024.01.02
2250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new enesncken 745 0 2024.01.02
2249 윤돝 버러지새끼 지지율 몇 프로 나온다냐. 2 newfile John 1430 2 2024.01.02
2248 이재명은 누가 쑤셨을까나. 1 newfile John 670 1 2024.01.03
2247 일본 연초부터 지진, 쓰나미, 멸망 가즈아. new John 912 0 2024.01.03
2246 일본이 쳐 망한 진짜 이유와 그 교훈. newfile John 968 1 2024.01.03
2245 최배근 그 개새끼도 그냥 매국노일 뿐이다. new John 764 0 2024.01.03
2244 일본 국가부도 후 일본 보지덜 한국에 대거 와서는 출산율 극복. 2 new John 984 1 2024.01.03
2243 한국 프리랜서 디자이너 일자리 특징 new 노인 1160 0 2024.01.03
2242 원더우먼 창년새끼 리얼돌로 만들어다가 집에 하나 들이면 독신인생 살만하지. new John 845 0 2024.01.04
2241 한국의 국제결혼 현황 1 newfile John 1050 0 2024.01.04
2240 이재명 피습범, 민주당원 아니라던 충북…중앙당 ‘노코멘트’에 성명 혼선. 김병주 새끼가 칼빵 꼽았네. new John 928 0 2024.01.04
2239 신은 필요없다. 신도 느그 필요없어 이 개새끼덜아. 3 newfile John 720 0 2024.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