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102&oid=009&aid=0003591400

네 그렇습니다

이젠 개천에서 용이 나도 다시 개천으로 갈 수밖에 없게 됐습니다.

명문대생들도 졸업하고 취업이 안되니 결국 육체노동을 하는 세상....

금수저를 물고 태어날 노오력 말고는 이젠 다 의미없는 노오력이 된 거 같습니다.






  • Hellrider
    15.10.11
    이런 기사가 잊을만 하면 심심치 않게 나오는 이유를 좀 생각해 보세요...

    이 기사를 읽으면 무슨 생각이 먼저 드나요? ㅋ

    우선 아 명문대 나온 사람들도 요즘엔 힘들구나
    그래서 전문대로 다시 가서 다시 기술을 배우는구나
    고졸로 생산직에 들어가는구나

    좀 느낌이 와요? ㅋ
  • Satirev
    15.10.11
    너만 그런거 아니니까 만족하며 살아라 이런 느낌인가여?
  • 정말 잘 캐치하셨네요. 제가 매일 듣는 소리가 뭔지 아십니까?

    너만 그런거 아니다. 다 그러니까 참고 살아야지 별 수 있냐. 세계도 마찬가지다.

    와.. 말이 안나옵니다.

    그래서 다 그러면 그걸 개선할 생각은 없는건가? ====> 이게 첫번째로 드는 생각이고,

    세계도 마찬가지? ===> 취업난은 마찬가지겠지. 그런데 그걸 개선하고 완화하려고 노력하는 선진국들 모습은 그냥 눈가리고 귀막아버리나?
    그렇겠지. 지들 손해보니까.

    진짜 탈조선 밖에 답이 없다는 제 확고한 신념에 더 불을 붙이네요.
  • John
    15.10.11
    정규직진골은 그래도 귀족라이프스타일. 그리고, 저딴 낚시기사에 낚이지마라. 대한민국 2차산업종사자수가 토탈해서 18프로밖에 안된다. 다시 말해서 10명중 2명만 생산직이고, 나머지는 자영업, 전문직, 운수업, 기타 단순서비스노무업자라는거다.

    4년제 대학나와서 일없으면, 차라리 영세시장에서 어카운트나 하지 뭔 기술배워서 공돌이된다냐? 공돌이 총수가 경제활동인구의 18프로밖에 안되는데, 그 모든 것이 대기업을 위한 인력시장의 경쟁을 부추기기 위함이지.

    뭐 그런거 있잖아. 무슨능력개발원에서, 최신식트렌드를 가르치는거. 아니 강사들은 어디서 나옴? 이런거 있잖아. 2년제가 딱 그런데다. 가면 좃망이다.
  • 의혈단
    15.10.11
    빨리 탈조선하자. 앞으로 더 불타오를거다
  • hellrider
    15.10.11
    저런류의 기사들의 특징이나 공통점이

    서울 유명 사립대, 서울 소재 명문대 (도대체 어디란 얘기여??? ㅋ)
    김모씨 (28살)
    A씨 ( 25살 )
    뭐 항상 이런 패턴임 ㅋㅋ

    이렇게 기사를 쓰면 기자가 소설을 쓴건지 뭔지 읽는 사람이 어찌 압니까? ㅋㅋㅋ

    저렇게 쓰니까 개나 소나 기자하는거지만 ㅋㅋㅋㅋ
  • ㅇㅇ
    15.10.12
    씨발 그니까 육체노동이든 정신노동이든 사람대접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게 해달라고!!! 명문대나오고 하면 세계석학들이 우왕 할만한 연구실적이라도 이룩해야 할텐데 그런건 어짜피 소수잖아. 나머지는 그냥저냥 기업체나 공공기관에서 월급쟁이나 하는 신세일텐데 누군가는 막노동이든 농사든 마트 캐쉬어든 해야되는 일이잖아.사람답게 살 수 있는 환경이 조성안됐다는게 주요 골자여야지 명문대나와서 막노동한다는게 문제되는게 아니잖는가....에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53 0 2015.09.21
2364 윤석열 제놈이 밀보조금 다 폐지해놓고 개지랄. 1 new John 943 0 2023.12.14
2363 민주화라는 것은 모조리 미국하수인 새끼덜의 정권탈취일 뿐이다. 식민지식 가마우지 갱제에 불과한 반도체 ... newfile John 864 0 2023.12.14
2362 비트코인 산업도 죄다 미국채나 사게 만드는 불완전판매 개수작. 2 newfile John 1063 0 2023.12.14
2361 싯팔 new jljljl 898 0 2023.12.14
2360 도우너 어서 오고. new jljljl 1074 0 2023.12.14
2359 애기공룡 두울리 new jljljl 904 0 2023.12.14
2358 시바련드라 new jljljl 873 0 2023.12.14
2357 우크라이나전쟁 패배 확정시 서유럽의 정권교체 혁명 쓰나미 확정. new John 1197 1 2023.12.14
2356 혁명은 수구새끼덜의 최후의 반동이다. new John 1119 0 2023.12.14
2355 한국의 저출산이 축복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거품 빠지고 압착된거다. 일본의 1.34가 거품이다. 2 newfile John 674 0 2023.12.14
2354 우크라이나전쟁은 실크로드를 단절시키기 위한 전쟁이지. new John 1142 0 2023.12.14
2353 한국은 지금도 1948년 체제이지 1987년 체제라고 할 특이점은 존재하지 않는다. 되려 48년체제보다 더 타락... new John 1182 0 2023.12.15
2352 자기 파괴적인 부동산 카르텔이 저출산의 원흉이다. new John 749 0 2023.12.15
2351 1987년은 민주화의 해가 아니라 미국에 국권을 빼앗긴 해이다. new John 721 0 2023.12.15
2350 중국은 전쟁을 원치 않는다. 미국 개새끼덜이 원하는 것. new John 894 0 2023.12.15
2349 통진당 해산으로 운동권 씹새끼덜은 이미 스스로의 정통성을 상실했음. 1 new John 951 0 2023.12.15
2348 비만도 군대가는 헬조센 수준 1 new 노인 960 0 2023.12.15
2347 남한의 1960년대를 농경 사회라고 하면 안되는 진짜 이유 3 new 노인 915 0 2023.12.15
2346 남한이서 일제 강점기 때 좋은 기억을 갖는 사람이 잘 알려지지 않는 이유 1 new 노인 1462 0 2023.12.15
2345 아시아의 교육열에 의한 인구감소는 아시아의 유럽화, 유럽의 아시아화 중국의 미국화, 미국의 중국화를 의... 5 new John 1202 0 2023.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