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의혈단
15.10.11
조회 수 1098
추천 수 5
댓글 5








fff.jpg

?

fff1.jpg

?

fff2.jpg

?

fff3.jpg

?

fff4.jpg

?

fff5.jpg

?

fff6.jpg

?

fff7.jpg

?

fff8.jpg

?

fff9.jpg

?

fff10.jpg

?

fff11.jpg

?

fff12.jpg

?

fff13.jpg

?

fff14.jpg

?

fff15.jpg

?

fff16.jpg

?

한국 GDP의 75이상이 10대 재벌 매출

20대 재벌로 따지면 전체 GDP의 80이상

나머지 30퍼 GDP로 전체 근로자 3.6를 뺀 나머지 96.4프로가 먹고 산다.

사실상 자본봉건제 아니냐 ㅋㅋㅋㅋ

좆중소 단가후려쳐서 수익내는 대기업새끼들을 위해

96.4에게?걷은 국민연금으로 경영권방어를 해주는?사실상 전근대적 자본봉건제국가.

2944219219_b324b2ad.png

?

괴로우나 즐거우나 나라 사랑하세~

?






  • Hellrider
    15.10.11
    더 놀랄만한건 ㅋㅋ

    그 매출의 반수 이상은 결국 눈먼돈( 국민이 내는 각종 세금 보험금 벌금 과태료 등등등)으로 떼워주고 있다는거 ㅋㅋ

    즉, 2천만명이 죽어라고 벌어서 낸 돈으로 나머지 넘들이 동네잔치 한다는거 ㅋㅋㅋㅋ

    더더욱 놀랄만한건

    그 2천만명 병신호구들이 또 그넘들 해쳐먹고 동네잔치 하라고 계속 찍어준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과거의 대기업 낙수효과를 기대하고 있는듯...
    과거 강만수가 했던 그런 류의 주장들.. 대기업이 돈 잘 벌면 바로 많이 직원을 채용해준다는 식의 착각을 하고 있어서
    더 답답하지요.
  • 실제로는 더 많은 사람이 일한다고 봐야 하는게 하청이나 관계사 로 일하는 중소기업 소속직원들이 엄청나게 많은데.
    지들이 저 3.6%에 들어간다고 착각하고 사는 애들이 태반입니다.
  • ㅇㅇ
    15.10.12
    재벌문화 본산지가 일본인데 2차대전 이후 해체되고 헬조선에서 새로운 재벌이 생겨남 ㅋㅋㅋ 남이버리는 똥만 주워다 쓰는 종특이 헬조선종특
  • 지옥의주민
    15.10.14
    저 방송 출처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26 0 2015.09.21
2362 윤석열 제놈이 밀보조금 다 폐지해놓고 개지랄. 1 new John 943 0 2023.12.14
2361 민주화라는 것은 모조리 미국하수인 새끼덜의 정권탈취일 뿐이다. 식민지식 가마우지 갱제에 불과한 반도체 ... newfile John 864 0 2023.12.14
2360 비트코인 산업도 죄다 미국채나 사게 만드는 불완전판매 개수작. 2 newfile John 1063 0 2023.12.14
2359 싯팔 new jljljl 897 0 2023.12.14
2358 도우너 어서 오고. new jljljl 1074 0 2023.12.14
2357 애기공룡 두울리 new jljljl 904 0 2023.12.14
2356 시바련드라 new jljljl 873 0 2023.12.14
2355 우크라이나전쟁 패배 확정시 서유럽의 정권교체 혁명 쓰나미 확정. new John 1197 1 2023.12.14
2354 혁명은 수구새끼덜의 최후의 반동이다. new John 1119 0 2023.12.14
2353 한국의 저출산이 축복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거품 빠지고 압착된거다. 일본의 1.34가 거품이다. 2 newfile John 674 0 2023.12.14
2352 우크라이나전쟁은 실크로드를 단절시키기 위한 전쟁이지. new John 1142 0 2023.12.14
2351 한국은 지금도 1948년 체제이지 1987년 체제라고 할 특이점은 존재하지 않는다. 되려 48년체제보다 더 타락... new John 1182 0 2023.12.15
2350 자기 파괴적인 부동산 카르텔이 저출산의 원흉이다. new John 749 0 2023.12.15
2349 1987년은 민주화의 해가 아니라 미국에 국권을 빼앗긴 해이다. new John 721 0 2023.12.15
2348 중국은 전쟁을 원치 않는다. 미국 개새끼덜이 원하는 것. new John 894 0 2023.12.15
2347 통진당 해산으로 운동권 씹새끼덜은 이미 스스로의 정통성을 상실했음. 1 new John 951 0 2023.12.15
2346 비만도 군대가는 헬조센 수준 1 new 노인 960 0 2023.12.15
2345 남한의 1960년대를 농경 사회라고 하면 안되는 진짜 이유 3 new 노인 915 0 2023.12.15
2344 남한이서 일제 강점기 때 좋은 기억을 갖는 사람이 잘 알려지지 않는 이유 1 new 노인 1462 0 2023.12.15
2343 아시아의 교육열에 의한 인구감소는 아시아의 유럽화, 유럽의 아시아화 중국의 미국화, 미국의 중국화를 의... 5 new John 1202 0 2023.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