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허구헌날 인터넷으로 키보드질 해보았자 손가락만 아픈 현실이 슬프기도 하지만 이제는 우리의힘을 보여줘야할때라고 보여집니다.무늬만 민주주의 국가에서 그나마 남아있는 권리인 참정권을 적극적으로 행사해서 이땅에서?이미 ?맛이가버린 꼰대들에게 죽창을 날리는게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점이 아닐까요?

?

사실 정당하나 만드는데는 시간과돈이?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그러나 누군가는 총대를 매고 시간과돈을 투자해야합니다.그렇치 않으면 지배층들은 콧방귀도 안뀔것입니다.지금386들은 20대초반부터 정권과 맞짱떠서 기득권을 잡아 이제는 우리한테 훈계질이나하고 있지 않습니까? 이사람들 버리장 머리를 고치려면 적극적으로 제도권에 진입해서 다이다이를 뜨던가 돌맹이를 던지던가 양자택일을 해야합니다.

?

우리에게는 적극성이 너무부족합니다.새로운 헬조센당을 만들어서 여당과 야당 사이에서 케스팅보드 포지션으로 이땅에 기득권자들을 압박을 해서 헬조센을 헤븐조센으로 만들어야합니다.적극적인 정치참여와 참정권행사 없이는 헬조센은 영원할꺼라 봅니다.우리의 부당한 현실을 남이 해결해주지 않습니다.우리가 적극적으로 우리 기본권을 되찿야합니다






  • 괴괴나사
    15.10.11
    우리나라는 지역 정치라서..
    경상도 지역의 표를 뺏어올 수 있는 신당이어야 캐스팅 보드로서의 의미가 있는데 가능할 거 같지가 않네요
  • hellrider
    15.10.11
    기껏 만들어도 장미같은 교활하고 이기적인 돌대가리들이 다 해쳐먹을려고 난리를 쳐서 결국 똑같이 지옥꼴 난다니까요 ㅋㅋㅋㅋ
  • 헬조센사이트의 민도라면 충분히 지역의벽을 넘을수 있습니다..우리의 문제점은 우리가 너무나 잘알고 있지 않습니까? 영남분들도 상식있는 사람들 많습니다..
  • 노무현,문재인도 경상도 사람이지만 욕먹죠....
  • hellrider
    15.10.11
    글쎄요 ㅋㅋ 평소에는 난리를 쳐도 막상 투표때만 되면 그래도 우리가 남이가!!!! 그래도 우리한텐 1번이 낫제 ㅋㅋ 이러면서 1번을 찍지요 ㅋㅋ

    다는 아니지만 절대 다수 (절대 깨지지 않는!)가 그렇다는 얘깁니다 ㅋㅋ

    덕분에 멀쩡한 사람들도 같이 죽어나는거고 그래서 답 없다고 헬조선 탈조선 하는거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
  • 세 글자로 얘기 해 주마. 통.진.당.
  • 죽창죽창
    15.10.11
    여야 외 제3의 길 . 대안정당 정의당 만 남아 있는데. 죽쑤고 있는게 현실. 애초에 헬조선 외치는 사람들은 탈조선이 먼저라. ㅋ
    거기에 힘을 쏟을 바에야 각개약진해서 탈출하겠지.
  • 우리들은 기존의 제도정치권때문에 정치에대해서 너무 멀리 너무 거대하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정당을 만들어서 청년정치활동하는게 그리 어려운 절차는 아니에요..단지 우리가 너무멀게 생각해서 그런거죠
  • 정말 나도 간절히 하고싶음

    그런데 한국의 국민성을 보면

    정말 이 나라의 정의와 평등을 국민들이 원하는지 원하지 않는지도 모르겠음.

    단순히 뜻있는 사람들이 궐기한다 해도

    그걸 알아보지 못하는 국민이 다수라면

    우리도 빨갱이와 종북이 되겠지....하...

    답답한 세상임
  • 이맛헬
    15.10.11
    지지합니다!!!
  • 꼰대들 끌어내리고 통일파시즘 깨부셔야 하는.
  • 영업주임
    15.10.12
    적극 찬성한다,,, 못할 게 어딨냐, 핀테크로 크라우드펀딩하면 충분히 가능하다. 십시일반이라고,,, 개xx한테 주로 뜯긴 방법이긴한뎈ㅋㅋ 우리가 써먹을 수도 있지 않냐, 헬조선 사이트의 뿌리인 주갤에 기자들하고 유능한 인간들 찾아보면 많음... 우리가 돈 마련해서 잘잘 구슬리면 충분히 가능하다. 당 만든다음에, 정당투표로 비례대표 얻는 거라면 충분히 가능하다.. 헬조센일보에서는 졸라 까겠지만 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1 0 2015.09.21
2262 전두환이 동명그룹이란 부산재벌 1980년에 해체 햇다는데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73 1 2023.12.31
2261 윤돗 버러지새끼 태영건설 살린다고 85조 혈세 투입. 2 new John 890 2 2023.12.31
2260 한국 지방에서도 회사가 있는데 왜 회사의 마케팅과 홍보에 대해 소극적이냐? 2 new 노인 1238 0 2024.01.01
2259 한국경제, 조중동 생각과 달리 한국 노동을 유연화 시키는 방법은 2 new 노인 907 0 2024.01.01
2258 솔직히 서울이나 한반도라는 공간내에서는 모든 문제가 해결이 안 된다. new John 1480 0 2024.01.01
2257 가짜 기름 불량식품이나 쳐 파는 미국 개새끼덜. 1 new John 1161 1 2024.01.02
2256 몽골제국의 잊혀진 전쟁 사할린 전쟁=미군의 잊혀질 전쟁 예멘 전쟁. new John 1097 0 2024.01.02
2255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2 new enesncken 907 0 2024.01.02
2254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new enesncken 746 0 2024.01.02
2253 윤돝 버러지새끼 지지율 몇 프로 나온다냐. 2 newfile John 1431 2 2024.01.02
2252 이재명은 누가 쑤셨을까나. 1 newfile John 671 1 2024.01.03
2251 일본 연초부터 지진, 쓰나미, 멸망 가즈아. new John 915 0 2024.01.03
2250 일본이 쳐 망한 진짜 이유와 그 교훈. newfile John 970 1 2024.01.03
2249 최배근 그 개새끼도 그냥 매국노일 뿐이다. new John 766 0 2024.01.03
2248 일본 국가부도 후 일본 보지덜 한국에 대거 와서는 출산율 극복. 2 new John 987 1 2024.01.03
2247 한국 프리랜서 디자이너 일자리 특징 new 노인 1162 0 2024.01.03
2246 원더우먼 창년새끼 리얼돌로 만들어다가 집에 하나 들이면 독신인생 살만하지. new John 849 0 2024.01.04
2245 한국의 국제결혼 현황 1 newfile John 1051 0 2024.01.04
2244 이재명 피습범, 민주당원 아니라던 충북…중앙당 ‘노코멘트’에 성명 혼선. 김병주 새끼가 칼빵 꼽았네. new John 930 0 2024.01.04
2243 신은 필요없다. 신도 느그 필요없어 이 개새끼덜아. 3 newfile John 723 0 2024.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