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좆같은학벌주의
15.10.11
조회 수 1096
추천 수 1
댓글 3








?너가 이루고 싶은 분야에 재능이 없다면, 노력한다고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할수도 있지만, 노력하지않는다면 백전백패다.

재수생입장에서 상당히공감되네요..

비록 자본주의는, 특히 한국사회에서는 오직 결과만을 바라보며 추구하지만, 한번 마지막 발악은 해봅시다..... 그래도안된다면 깨끗히 인정....! 씨발 나는 여기까지인가보다! 된다면 좋은거고!!

지방대와 중소기업을 지잡과 좆소라 부르며 인간취급도 안하는 헬조선에 살지만, 힘을 내봅시다....






  • JC
    15.10.11
    그래서 첫 문장 첫 구절이 나머지 노오오오오오오력의 문제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성인이 되기 전에 자기가 재능이 있는 분야의 범주와, 자기가 진짜로 흥미와 열정을 가질 수 있는 분야의 범주, 그리고 뭔가를 해서 독립된 하나의 인간으로 최소한 입에 풀칠이 가능한 일의 범주 세 가지의 교집합을 찾는 것.
    그 교집합을 못 찾은 상태에서는 노오오오오오오오오력을 해봤자 헛고생만 하는 겁니다.
    근데 헬죠센에서는 공교육이고 사교육이고 간에 일단 닥치고 암기 시험 암기 시험 점수 점수 점수 이외에는 신경도 쓰질 말아라 해요. 장기적으로 보면 이게 주객전도고 인생의 낭비, 가정의 재원 낭비, 사회적 자원 낭비인데.
  • 노오력
    15.10.11

    "어떤 힘든 일을 위해 무지막지한 노오력을 하지말고 그 노력의 1/4만 투자해서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을 찾기 위한 노오력을 하라."

    "노오력 부족은 변명이다. 실패한 원인을 분석할 생각은 안 하고 단순히 '노오력 부족'이란 애매모호한 표현으로 모든 실패의 원인을 그 실체도 모르는 '노오력'이라는 단어의 탓으로 돌리는 행위이니까."??

    ?

    "중요한 건 비전과 목표, 계획과 방법론, 그리고 실천과 피드백이다. 노력 따위의 애매모호한 말로 뭉뚱그려 표현 할 수 ?있는게?아니다."

    "노오력 하기 전에 왜 그 노오력을 하는지 부터 질문해봐라. 대부분은 그저 별 생각없이 노오력을 하고 있을 뿐이다."

    "남들과 똑같은 노오력을 하지말고, 잔머리를 굴려라. 결국 돈 버는 놈은 개같이 노오력한 놈의 걸 살짝 바꾸거나 숟가락을 다르게 얹은 놈들이다."

    "말로만 의지의지 거리다 결국 포기하는 놈들이 대부분이다. 넌 고승덕이 아니다. 고승덕 따라가다 탈진한다. 고승덕을 따라하지 말고 고승덕을 따라하던?다수가 왜 실패하는지를 보고 그것만 피해도 앞서 나갈 것이다."

    ?

    "마치 노오력을 하면 마법같이 모든 게 다 될거라고 말하는 인간들이 있다. 헛소리다. 대다수는 자신들의 프레임에 착취당할 노예를 양산하기 위한 사탕 발림 말을 하는 것이다. 노오력 해서 결과를 챙기는 건 그들이지 노오력한 네가 아니다."

    ?

    "노오력이란 함정에 빠져 특정 행위에 집착하거나 빠져서 다른 것들을 못 보는 짓거리를 하지마라. 노오력 한다고 성공하는 게 아니라 성공의 기회를 찾은 뒤에 거기에 맞춘 '맞춤형 노오력'을 해야 성공한다. ?성공의 기회는 네가 노력하고 있는 그 일에서 찾을 수?있는 게 아니라 높으신 주인님들과 욕망으로 가득찬?시장과 멍청한 군중들이 무엇을 원한는 지를 파악하는데서 부터 찾을 수 있다."??


    가 생각나네요.

  • CH.SD
    15.10.11
    노력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83 0 2015.09.21
2356 윤석열 제놈이 밀보조금 다 폐지해놓고 개지랄. 1 new John 941 0 2023.12.14
2355 민주화라는 것은 모조리 미국하수인 새끼덜의 정권탈취일 뿐이다. 식민지식 가마우지 갱제에 불과한 반도체 ... newfile John 864 0 2023.12.14
2354 비트코인 산업도 죄다 미국채나 사게 만드는 불완전판매 개수작. 2 newfile John 1061 0 2023.12.14
2353 싯팔 new jljljl 896 0 2023.12.14
2352 도우너 어서 오고. new jljljl 1073 0 2023.12.14
2351 애기공룡 두울리 new jljljl 903 0 2023.12.14
2350 시바련드라 new jljljl 872 0 2023.12.14
2349 우크라이나전쟁 패배 확정시 서유럽의 정권교체 혁명 쓰나미 확정. new John 1197 1 2023.12.14
2348 혁명은 수구새끼덜의 최후의 반동이다. new John 1119 0 2023.12.14
2347 한국의 저출산이 축복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거품 빠지고 압착된거다. 일본의 1.34가 거품이다. 2 newfile John 673 0 2023.12.14
2346 우크라이나전쟁은 실크로드를 단절시키기 위한 전쟁이지. new John 1142 0 2023.12.14
2345 한국은 지금도 1948년 체제이지 1987년 체제라고 할 특이점은 존재하지 않는다. 되려 48년체제보다 더 타락... new John 1182 0 2023.12.15
2344 자기 파괴적인 부동산 카르텔이 저출산의 원흉이다. new John 748 0 2023.12.15
2343 1987년은 민주화의 해가 아니라 미국에 국권을 빼앗긴 해이다. new John 721 0 2023.12.15
2342 중국은 전쟁을 원치 않는다. 미국 개새끼덜이 원하는 것. new John 894 0 2023.12.15
2341 통진당 해산으로 운동권 씹새끼덜은 이미 스스로의 정통성을 상실했음. 1 new John 951 0 2023.12.15
2340 비만도 군대가는 헬조센 수준 1 new 노인 959 0 2023.12.15
2339 남한의 1960년대를 농경 사회라고 하면 안되는 진짜 이유 3 new 노인 914 0 2023.12.15
2338 남한이서 일제 강점기 때 좋은 기억을 갖는 사람이 잘 알려지지 않는 이유 1 new 노인 1460 0 2023.12.15
2337 아시아의 교육열에 의한 인구감소는 아시아의 유럽화, 유럽의 아시아화 중국의 미국화, 미국의 중국화를 의... 5 new John 1202 0 2023.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