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좆같은학벌주의
15.10.10
조회 수 1022
추천 수 7
댓글 9








재수생인데 하 진짜 뭐 씨발 아오 진짜 말도안나오네 씨발 무슨말만하면 '꼽으면 대학가던가~~'ㅋㅋㅋㅋㅋㅋㅋ 화가나서두서없이적어본다






  • hellrider
    15.10.10
    그래서 대학가면 꼬우면 공무원시험 합격하던가?

    공무원시험 합격하면 꼬우면 돈 벌던가?

    돈 벌면 꼬우면 탈조선하던가? ㅋㅋㅋㅋ
  • 헬조선의 불변의 명언 : "억울하면 출세해라아아아~~~"
  • 억울하면 대학가라~
    억울하면 취업해라~
    억울하면 출세해라~

    이나라에선
    무엇이 억울한지가 중요한게 아니다
    너님 위치가 출세한 놈인지 아닌지가 제일 중요하다
    이맛헬
  • ㅇㅇ
    15.10.10
    꼬와서 대학가면 꼬우면 고시패스하던가 듣는다. 재수할때 힘들다고 생각하면 헬조선에서 못버틴다 ㅋㅋ 그냥 뒤질때까지 니가 재수생활하는 거처럼 산다고 생각하면 된다.
  • ㅇㅇ
    15.10.10
    하....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 순공 8시간에서 10시간해도 건동홍가기힘들던데...
  • 좆같은학벌주의
    15.10.10
    자랑하려는게 아니라 고등학교 강남 8학군에서 다녔는데 소위 명문대간새끼들 진심 명문대를위해 포기한거 한게도없고 어렸을때부터 사교육쳐발라놓고 스카이들가면 씨발 입으라던 교복은 지랄염병을해도안입으면서 입으라고하지도않은 과잠은 잘입어되요~ ㅋㅋㅋㅋㅋ 맨날페북보면 연고네~ 고연이네~ 진짜아가리 싹다찢고싶다
  • 대학나오면 뭐할지는 정했냐?
    전문직 대기업 공기업 갈거아니면 돈낭비 시간낭비다
    는 내 얘기다 씨발
  • 청소부
    15.10.11
    나도 대학생인데 막막함 걍 ㅋㅋㅋ..

    재수 한 발자국 들여놓았던 사람이기도 한데..

    그저 힘내라는 말 밖에..
  • 좆같은학벌주의
    15.10.11
    자본의 노예가 되는거지 뭐 사장님~ 월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85 0 2015.09.21
2290 나는 그저 pc에 대한 맹목적 추종은 안하는데 jljljl가 헛소리 하네 new 노인 819 0 2023.12.24
2289 부산에 있다는 르노코리아 자동차 생산직은 1 new 노인 897 0 2023.12.24
2288 캡틴 김상호에 따르면 한국 군대 씨발 개판치고 있다는데. new John 919 0 2023.12.25
2287 가짜 문재인 씹자슥 새끼가 당직군인 밥도 안 줘서는 당직비 쓰도록 하게 한다고 칸다. 개새끼지 씨발. new John 851 0 2023.12.25
2286 이재명 뽑고 4대 그룹 특별법인세 만들면 되지 씨발. new John 1007 1 2023.12.25
2285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해서 끝까지 거짓말하는 언론 개새끼덜. newfile John 1131 0 2023.12.25
2284 한국의 악법 : ㅈ소기업 보호 new 노인 942 0 2023.12.25
2283 윤석열 임기내에 서울의 자영업은 싹 망하고, 서울은 슬럼이 될 것. new John 648 0 2023.12.25
2282 솔직히 소싯적 윤석열 세대 공순이 할망구들이 애새끼는 잘 낳았지. 3 newfile John 1021 1 2023.12.25
2281 부산 일자리에 관한글 new 노인 787 0 2023.12.25
2280 경제활동 가장 하지 않는 씨발 새끼덜 갱제학자들. 2 new John 957 2 2023.12.26
2279 [단독] 군 초급간부 처우 개선한다더니 예산 반영 안 했다 new John 926 0 2023.12.26
2278 지금의 586틀딱들만 사라지고 나면 아시아의 실질임금은 크게 오를 가능성이 있다. 2 new John 1222 0 2023.12.26
2277 저출산 투쟁이 실질임금 투쟁이고, 이 투쟁에서 승리하는 순간 팍스 아시아가 다시 돌아오게 된다. new John 1061 0 2023.12.26
2276 서울의 출산율이 낮아진 것은 더 이상 상경할 촌놈들이 없기 때문. 1 newfile John 1159 0 2023.12.26
2275 엉터리 공산당식 부동산 개발 때문에 서울의 집값만 교란되는 것. new John 775 0 2023.12.27
2274 세상은 넓고 보지는 널리고 널렸다. newfile John 609 0 2023.12.27
2273 1940년대 이후 한국에서 다산하는 거 일제가 다산을 장려해서 그런건가? 4 new 노인 769 0 2023.12.27
2272 한국이 곧 세계의 중심이 된다. newfile John 1132 0 2023.12.27
2271 자동차 값이 얼마나 부담되면 new 노인 1389 0 2023.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