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헬조선
이씨 조선을 개병신 취급하는 이 사이트 사실인가요?
맬더스인구절벽론
15.10.10
조회 수
1049
추천 수
1
댓글
4
http://blog.naver.com/iece12345
?
고려말기부터 이씨조선이 일본에 굴복하는 때 까지 야사와 역사를 실어논거 같습니다.
헬조선
1
죽창
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구글플러스로 공유
신고
CH.SD
15.10.10
0
이씨 조선을 전부 부정하는게 아님 이씨왕조가 한 ㅂㅅ짓을 욕하는 거지
이유없이 그냥 조선새끼들 ㅂㅅ이다가 아님
답글
신고
ㅇㅇ
15.10.10
0
솔직히 세도정치부터는 쉴드 불가다. 근데 나라가 망할때 어디나 그렇지. 찬란했던 로마 멸망할때 꼬라지봐라. 문제는 그따위로 쳐망해야할 나라가 일제에 먹히면서 기득권들 물갈이가 안됐다는거...
답글
수정
삭제
신고
ㅠㅠ
15.10.10
0
동학농민운동을 외세에 힘을 빌어
답글
수정
삭제
신고
misslee
15.10.11
0
너 님 헬~~~~
답글
수정
삭제
신고
댓글 '4'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태그
정렬
전체
전체
최신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설정
게시물 관리
전체 선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헬조선
177869
0
2015.09.21
2230
태영건설 도둑놈 새끼덜에 대한 복수는 본좌가 70살이 되면 해 준다.
John
919
1
2024.01.05
2229
서울 아파트 폭락징후 없음이다.
John
1180
0
2024.01.05
2228
이선균 마눌한테 150억 따리 건물 후려낸 돈 쳐 먹은 새끼가 모든 뒷배지 씨발.
John
700
0
2024.01.05
2227
헤라와 아프로디테의 보적보 투쟁은 인류멸망까지 계속된다.
John
906
1
2024.01.05
2226
미국 개자슥들의 지배야욕에서 벗어날 롤모델.
John
1103
1
2024.01.06
2225
조국을 국짐당이 영입해서 대선후보로 내세우면 볼만해짐.
John
870
0
2024.01.06
2224
민주화라는 것은 기만일 뿐이다.
John
485
1
2024.01.07
2223
한국의 ㅈ소기업, 대기업은 구직할 때 일자리 환경, 특징을
노인
1090
0
2024.01.07
2222
아무리 중소기업이 악질이라고 해도
1
노인
1028
0
2024.01.07
2221
저출산
노인
811
0
2024.01.07
2220
한국은 왜 서울과 지방 간 공무원 업무 처리 수준에 대해 격차가 심하냐?
노인
1150
0
2024.01.07
2219
국민연금은 사라지지는 않는다. 다만 기초생활수급자 생계급여보다 못할 뿌~운.
1
John
612
1
2024.01.07
2218
한국 토건족 개새끼덜의 뒷배는 미국개새끼덜이다.
John
1087
1
2024.01.07
2217
뒈졌다던 챌린저호 승무원 전원 생존중.
John
946
0
2024.01.07
2216
고려와 거란은 같은 것이다.
John
943
0
2024.01.08
2215
imf 때에 재벌개자슥들 외채에 당해놓고, 이번에도 건설족 개새끼덜에게 속으면 그냥 저지능 빡대가리라서 ...
1
John
1116
1
2024.01.08
2214
본디부터 남자가 여자보다 더 귀하다. 생물학적인 진리지 씨발.
John
1124
0
2024.01.08
2213
천함안 버러지가 어뢰유폭으로 뒈진 정황.
John
914
0
2024.01.08
2212
북한이랑 전쟁하려면 요정도 무기는 있어야제.
John
1094
0
2024.01.09
2211
인력 부족 호소 기사 특징
1
노인
1236
0
2024.01.09
목록
쓰기
1
-
1364
1365
1366
1367
1368
1369
1370
1371
1372
1373
-
1480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회원가입
비밀번호를 잊으셨습니까?
로그인 유지
이유없이 그냥 조선새끼들 ㅂㅅ이다가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