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bumoyen
15.07.31
조회 수 1121
추천 수 1
댓글 3








뭐 부터 이야기 해야 할지 모르겠만

우선은 왜 내가 여기에 관심을 가지고 가입을 했는지부터 시작해 볼란다.

?

헬조선이라는 표현은 인터넷상에서 댓글보면서 접했다.

이걸 처음 사용한 곳이 디시인사이드 역갤이라고 쓰레기들만 모인 곳이라는 것

자국을 혐오하는 수준을 넘어서 증오에 가까운 감정을 가진 곳이니

거부감이 팍팍 들더라..

?

그런데 이 단어를 사용하는 녀석들은 역갤 같은 자국 비하나 혐오 같은 의미 보다는

다르게 한국의 현실을 직시하고 풍자하는 식의 느낌을 주더라구.

?

그래서 들어와봤다. .. 그런데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 더라.

일베랑 별반 다를 것이 없는게 아니라 걍 일베하는 새끼들이 따로 놀려고 만든 사이트

일 것 같았다. 아니 여기 사이트 가입한 말종 중에는 분명 일베하는 놈들이 수두룩 할 거다.

?

다만 그럼에도 여러 글들을 읽어 본 것은 탈조선이라는 소제목 때문이였다.

노예가 되기 싫어서 한국을 떠난 다는 것인가?

주로 죽어서 벗어나는 것과 해외로 떠나는 것으로 축약이 되던데

그것 말고도 조선을 탈피하자는 느낌도 받았다.

?

난 조선을 탈피하자는 쪽에 더 관심이 많다. 그래서 이 쪽으로 생각을 공유해 보려고

글 남긴다.

?

....인사가 늦었습니다. 반가워요 여러분 헬조선 가입 했습니다.






  • aantting
    15.07.31
    전 아직 더 보고자 가입 안했습니다. 쓰레기 종자가 잘 처리 될때 가입하려합니다. 전 탈조선보다 헬조선 정화방법에 대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 ㅇㅇ
    15.07.31
    그러려면 인트라넷 만들고 사용권은 면접에 통과한 사람만 부여하는 방법 밖에 더있나?
  • 니가 쓰레긴거 같은데. 너만 빠지면 해결될듯.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43 0 2015.09.21
750 이재명 병신이 이 모든 문제를 해결한다고? 아 돈 씽크 소. 소 아 원 보트 힘. 병신새끼 투표하러 갈 의리는... 7 new John 1059 1 2025.05.21
749 빌 클린턴 전미 대통령이 광화문에 출현했다고 칸다. 1 newfile John 1202 1 2025.05.21
748 헬조센의 중앙집권체제에서 지방민은 2등국민 노오예일 뿐이다. 2 new John 1069 1 2025.05.22
747 미국 정부 돈 없다면서 그 와중에도 부자감세는 챙기는 씨발 것들. new John 1109 1 2025.05.22
746 헬조센에서 아나키즘이 실현되려면 국가를 배신해야 한다. 2 new John 1070 1 2025.05.23
745 서울대는 아마도 자발적으로 지방으로 옮길 것 같다. 지방에 땅 좋은 곳이 있냐가 관건. 2 newfile John 1362 1 2025.05.23
744 김문수가 자신이 되면 40대를 대거 등용해준다고 칸다. 막 던지는구만. ㅋㅋㅋㅋㅋㅋ new John 1048 1 2025.05.24
743 환율 1200찍고, 국민소득 5만불 가즈~아. 이재명과 트럼프 새로운 환율협상. new John 989 0 2025.05.24
742 이미 예전에 본좌도 예견했던 북극항로. 1 newfile John 981 0 2025.05.25
741 북극항로 개지랄은 기실은 일본제 게임에서 쳐 나온거라고 칸다. 2 newfile John 1068 0 2025.05.25
740 베트남에서는 닥치고 자지를 삽입해야 강간성립이지 성추행이니 하는 개지랄은 없다고 칸다. newfile John 878 1 2025.05.26
739 핼조센 지대추구의 끝판왕=전세 2 newfile John 1118 0 2025.05.27
738 홍준표 같은 서울추종 꼰대 개새끼덜이 경상도를 말아먹는 것이다. 경상도는 독립을 해야 산다. newfile John 1065 0 2025.05.28
737 이재명이라고 해봤자 양당 우익 매국노 새끼의 한 놈일 뿐이다. 2 newfile John 1135 0 2025.05.29
736 민주화는 없다. 죄다 친미하수인 개새끼덜의 프로파간다. new John 1134 1 2025.05.29
735 긴급 속보, 관세 폭풍 무산! 美 법원, 트럼프 관세 ‘위헌’ 판결 1 new John 1334 0 2025.05.29
734 일본국채금리도 미국채금리랑 동반 떡상. 일본국가부도 쌉가능. 전세계 채권 연쇄부도도 쌉가능이라고 칸다. new John 1130 0 2025.05.30
733 미국이 러시아의 꼭두각시가 되어도 new 노인 1142 0 2025.05.30
732 브렉시트 사례,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을 보듯이 유럽회의주의 여론은 힘을 잃었다 1 new 노인 1083 0 2025.05.30
731 평행선상을 달리는 남북괴뢰 통치집단 개새끼덜의 정치철학의 수준. new John 1097 1 2025.05.30